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 폭풍감동(-30kg)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 폭풍감동(-30kg)

 

 

살도 빨리찐살은 금방빠진다는데

며칠을 굶어가며 노력하면 찌고 빠지는게 예전처럼 쉬울줄았았어요

20대도 막바지에도 늘 다이어트 다이어트 입에 달고 살았는데

가족들도 모두 이번에는 빼라고 응원해줘도

왜케 의지가 약한지 ㅜㅜ

빠지다가도 한번 무너지면 훅이더라구요

 


먹어서 찌운살들이니 제가 엄청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ㅜㅜ

먹다보니 뱃살찌는건 당연하더라구요

살이 그냥 자석붙듯이 배꼴 커지기 시작하면서

안에서부터 차곡차곡 턱살, 등살,  살이 안찌는곳이 없어용

진짜 이래서는 정말 돼지 될거같아서 운동도 등록하고

혼자안되서 PT도 해봤지만 먹는게 조절안되더라구요

 

 

 

살빼려고 먹을수 잇는걸 알아보다가 식단발견!!!

간식처럼 맛있고 살도 잘빠진다고

정말 많은 후기에서 칭찬하시더라구요

먹는건 자신있는데 이렇게 먹는거로 살빼는게 처음이라
우선 2주만 딱 해보자 싶어서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도저~언~!!!
 
총 30키로 뺐어용!!!!!
 

 
 
후ㄱ1처럼 엄청 맛있을까?? 진짜 살이 나도 빠질까??

걱정도 되고 두근두근 설레기도하고 궁금한게 많더라구요

판매하는곳은 저렴한곳도 있고 여러곳이 있던대 그중에서 가장 추천많고

전문적인 프란 코치샘 알게됏어요

 

 

많은분들이 누구에게 관ㄹ1받는지도 엄청 중요하다는데

상'담받으면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

딱 의지 약한저에게 강하게 그리고 친언니같이 챙겨주셨어요

처음 시작이 정말 중요한대!

다욧은 습관이잖아요

처음 2주폭풍다이어트 프란샘에게 집중할수록 더 쉽다는거!!
그전에 많은 코치님들 사실 물어도보고 햇는대,

인연은 따로 있더라구요 !

전문코치샘 프란샘에게 상담받고

추천해주신 구성하나하나 ㅋㅏ톡 과 전화
온라인이지만 안심되었구요 믿음이 가더라구요

친절하게 카톡으로 배송안내부터 하나하나 챙겨주시니까

홈쇼핑보다 더 든든하더라구요

정말로 내가 잘할수 있을까 저 자신을 못믿겠고 그랫는데 ㅋㅋ
노하우많으신 프란샘 강추해주시는 많은 분들 글도 보고
살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도와주신다는 말씀이 기대되더라구요

바로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주문완료!!

상'담하고 바로 주문하니까 필요한건 다~

선물로 챙겨주시더라구요 ^^!!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이지만 하다보니 그냥 한달구성 다 주문했어요 !!

뺄살이 많으니까 저는 ㅜ 많이 먹게되더라구 그리고 ㅋㅋ 맛있으니까

참지않고 맘껏 먹으니까 ㅋㅋ 좋다용!!

처음 2주가  폭풍으로 지나갔어요

5kg 넘게 빠졋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그대로 따라서 살찔걱정없이 맘껏 먹으래서 쉐01크는

든든하게 챙겨먹었구요!!

점심한끼는 일반식으로 짜지않고, 기름지지않게!! ㅋㅋ

절대 배고프지않고 늘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먹고 빠질까 싶었는데
진짜 !!! 빠지기 시작하니까 후욱하고 빠지더라구요!!!^^

 

 

 

 


 
전에는 운동많이 해야된다 생각했는데 몸이 이러다보니 운동은 절대 힘들었구요

가볍게 빠르게 걷기정도 ㅋㅋ 스트레칭정도 알려주시는대로 따라서 하긴 했지만

매일은 못햇어요!!  다이어트 할때마다 그렇게 주체가 안되던
식탐이!! ㅋㅋㅋ  로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바뀌는게 내입이 아닌듯 신기했어요
뱃살빼주는 허브차라고 인'터넷에서도 유명해요

 

 

 

 

프란샘이 농도부터 어떻게 먹는지 알려주시는대로

처음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에서 물마시는 습관부터 잡아주시는데요

마시다보니 5리터 6리터는 그냥 마시게되요^^!!

 

 

 

 

 


 
수ㅔ01크식사로 먹을때마다 챙기세요   !!
지방세포만 쏚쏙 죽여줘서 특허받은 아이템이에요
당연히!!!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더라구요 무엇보다 좋은건!!

지방세포수가 줄어드니까 yoyo걱정까지 뚝 !! 해결해주는

마지막 다욧의 종지부를 찍어줘요!!!

그리고 나잇살처럼 저는 살이 많아서 나잇살인지 구분도 안갔지만

등살, 튜부살, 허벅지살까지 지방 뭉쳐몰려있는곳들이 쏙쏙 빠지니까

라인이 부터 잡히면서 빠져요!!

 

 


 
 은 엄청 유명하죠!! ㅋㅋ
그동안 엄청 많이 먹어도 먹는만큼 배출이 안되서 살이찌나?? ㅋㅋ

첫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중에서 가장 열심히,, 그리고 제일 좋아해요

하루에 2병은 먹은듯요!

 

 

엄청 깜놀라실거에요 ! 진짜 후기에서 얘기해주시는 언니들 말들처럼 뼈빼고 다 녹는듯요

저정도되면 살인지 지방인지 다 돌덩이 같은대

상체하체 골고루 팔뚝부터 허벅지살까지 말랑~말랑해지는게

살이 조금만 빠져도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첫주에 먹고 놀랐어요 처음 2주도 안되서 느낌 팍팍오더라구요

없으면 정말 불안불안 빨리 빼려고 저는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체중이 빠지는거보다 팔뚝, 허벅지 사이즈가 한달도 안되서

10cm넘게 줄었어요~^^!!

무엇보다 놀라운건 제대로 알려주신대로 먹다보니 ㅋㅋ
유지하면서도 사01쥐가 더 줄더라구요!! 매력지죵!!!^^
 


2주폭풍다이어트 하다보니 - 30키로  뺐어요!!!
4개월동안이 그냥 잘 먹었는데 ㅋㅋ 빠졌어요!!

먹는건 어렵지 않죵??!!
 
평생 고민되던 살도 빼고 그리고

더 힘든 유지까지!!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했더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이몸으로 미친듯이 운동 하고싶어도 힘들었거든요

살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니까 등산도 다니구요 ㅋㅋ

친구들이 가족들이 놀라요 

혼자 절대 아니구요 끝까지 지금도 유지체크

프란샘이 챙겨주세요!!

제가 벌써 1년이 지났는데 ㅋㅋ 평생 저의 체형을 관리해주는

든든한 수호천사에요!!

지난 한해는 다시 태어난 저를

우리집에서도 용됐다고 난리에요~
아직도 이 지긋지긋한 살들이 몸서리치게 안떨어져서 고민되신다면

바로 지금 시작해보세요!!^^

멋진 나만들기 프로젝트!!!! 프란샘 꼭 도와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