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빨리빼는법 13키로 탱탱하게

 

 

 

살빨리빼는법 13키로 탱탱하게

 

 

아우!! 지긋지긋한 살들 왜 찌는건 순식간일까요??

연애 1년만에 정이 늘어야는데

이 느니까 ㅜ

한숨만 나오네요

살찌니까 남친말한마디도 괜스레 짜증나요

 

 

왜 같이먹고 살은 나만찌는지!!

그냥 통통해서 귀엽다는소리도 가슴에 스크러치나는게

저만의 컴플렉스다 생각했지만

이런 컴플렉스 툭 떨칠려면

빨리빨리 살빨리빼는법을 성공해야겠더라구요

어릴적부터 육중한 몸이라 고등학교시절에도

6개월동안 미친듯이 줄넘기하고

안먹고 15키로 뺐었는데

다시할수 있다!! 언제든지 하면된다라고 생각했는데

그놈의 연애가 뭔지, 제가 너무 나태해졌는데

살빼는건 다시시작한다는게 쉽지않더라구요

혼자하는다이어트 진짜 힘들더라구요

그냥 다이어트약도 먹어보고, 다이어트도시락에

하다말하 집중도 안되고!

 

 

 

살빼는게 어쩜 이렇게 힘드나 스스로 급좌절했는데

9개월전쯤 친구가 소개해준 덕분에!! ㅋㅋ

13키로정도는 뚝 떼고

10키로만한거보다 더 빠졌어요

 

 

그냥 유명한건 알고있었지만 도 혼자하면

또 먹다말다 할거 같았는데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프란샘이 구세주에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살도 빼고 건강하게 유지까지 할수있었거든요

 

 

 

 

빼고 여전히 유지하는게 ㅋㅋ

친구들까지 완전 부러워하네요 ^^!

6주동안 집중했더니 살빨리빼는법 한번에 끝낼수있었구요

저뿐아니라 왼쪽에 있는 친구가 프란샘 소개해준친구까지

친구들무리중에 다들 볼때마다 집중 질문공세네요 >0<

 

 

살빼고도 지금까지 30평생 가장 여리해진 순간 ㅋㅋ

샤워할때도 이젠 쇄골에 물고이는여자라니!

친구가 진짜 적극적으로 추천해줬는데

이렇게 잘빠질줄  몰랐구요 피부도 좋아지고 변비까지!!

좋아지는게 제대로된 영양다이어트라는거 알게되더라구요^^!!

 

 

 

 

 

 

살빨리빼는법으로 가장중요한 식단관리를

허벌다이어트 식단을 주식으로 햇어요

아침과 저녁을 로 2끼 챙겨먹었구요 ㅋㅋ

요거 진짜 꿀맛이에요~

5가지맛이 다 맛있는데 쿠키맛과 바닐라맛을 썩어서 먹기도하고

요즘은 쿠키랑 딸기도 맛있더라구요

 

 

 

아침 안먹은게 10년인대

아침먹는 습관까지! 든든하게 속챙기고 사는 여자가됐답니다

점심한끼는 한식위주로 밥을 먹었어요

다이어트니까 물론, 채소위주로, 기름지지않고, 밀가루, 술은 거르고!

매일매일 요런 식단을 일기쓰면서

프란샘이 코칭해주시는대로 따라하시면되요

 

살빼려면 건강한 수분섭취가 중요하잖아요

맹물은 이제 진자 안끌리는데

요즘 보틀대세만 봐도 물마시기 진짜 중요한대

저는 보틀보다 만 있으면 언제어디서든 물마시는게 쉽다요!

 

 

 

 

하루 5리터, 6리터 마시는것도 완전 쉬워요

물이 마실수록 자꾸 땡기더라구요!

마시다보니 노페물도 잘빠지고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껴요

스트레스가 줄어드니까 다이어트가 완전 쉬워짐요 ㅋㅋ

 

 

 

 

 

 

살빨리빼는법으로 선택한 허벌식단중에서 덕분에

상체하체 골고루 뭉친 지방, 근육까지 말랑말랑해지니까

살이 진짜 빨리 빠졌어요

지금까지 다이어트하면 꼭 얼굴, 가슴부터 빠지던대

알겔덕분에 지방몰려있는 미운살들이 녹아내리듯 빠지더라구요

덕분에 사이즈가 엄청 빠졌어요

단기간 살이 빠지는데 허벅지까지!! ㅋㅋ 11cm가 줄어뜸요!

요건 매직 ㅋㅋ 스릉스릉 알겔 여자라면 완전 반할수밖에없더라구요

 

 

 

 

쉐01크 먹을때마다 꼭 넣어먹어준 살빨리빼주는법을위한 특별레시피

에요  요건 살속에 쏙쏙 썩여있는 지방세포만

쪽집게처럼 없애주는 특허품 이에요!

나잇살로 눈깜짝할사이 붙어버린 등살, 튜브살, 허벅지안쪽살까지

와우~ 미운살들이 매끈하게 빠지고도

처음부터 프란샘알려주신대로 했더니 유지관리하면서도

살이 더빠졋어요 ㅋㅋ 지방죽이는 쪽집게 ^^! 인정~!!!

 

 

 

 

13키로 감량이 단기간에 빠졌어요

그것도 탱탱하게

몸이 단단해졌다고 엄마도 친구들도 부러워해요

단백질다이어트라서 살빨리빼는법이라도

체중별, 체질별 하나하나 알려주신 프란샘이 도와주셔서

너무 너무 쉬웠어요! 회식자리며 행사있는날이며

액션도 짜주시고 물먹는습관, 건강한 식습관까지

끝까지 습관 챙겨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