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다이어트 후기 쫀쫀하게(-30kg)

 

 

 

한달다이어트 후기 쫀쫀하게(-30kg)

 

살아살아 이 살들아!!

이눔들 지긋지긋하게 내몸에서 30년동안 안떨어지더니!!!

임자 제대로 만났지요!!

 

 

지긋지긋한 모태 통통녀들 주목!!

살때문에 슬픈 현실 남자도, 여자도 살찌면

일단, 매력도 물론이거니와 느리다고 생각하는분들 !

 

 

정말 시러라!!

평생 안해본다이어트 없죠!!

처음에는 5키로씩 늘다고 10키로, 20키로

이건 살이 찌기 시작하니 헐 ㅠㅠ

정말 살찌기 쉽죠??!!

 

 

그렇지만,, 지금은 제가 -30kg 감량성공한!!!

그것도 아~주 쫀쫀하게 살뺀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처음시작은 한달다이어트로 시작했어요!

한달 5키로만 빠져도 하는 마음으로

갈길이 머니까 조금씩 천천히라도 빼고싶은마음이 절실했어요

살때문에 ㅜ 왠지 모든게 스트레스고 자꾸 성격까지

삐뚤어지게 보는게 억울하고 서럽더라구요

무작정 다이어트 후기들 엄청 들여다보면서

뚝딱하고 살들을 잘라내고 싶은마음 굴뚝같지만

그게 어디쉽나요!!

굶는건 절대 자신없었구요

헬스며 스피닝!!그동안 이거라도 안하면 더 찔거 같았는데

개찐도찐! 그래도 살은 찌더라구요

먹으면서 살빼기하려면 식단관리가 필수더라구요

우연하게  알게됐어요

 

 

 

 

폭풍감동 안겨드릴겁니다

쉐01크라고 다 같은건 아니구요 쫀쫀하게 빼실려면

고급진 더라구요!

운동다닐때도 식단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칼로리만 줄이면 되겠거니 했는데

주는게 없더라구요

한달다이어트 후기들 보면서 쉐01크 식단이

정말 맛있고 따라하기 쉽다는 평들이 폭풍 관심집중되더라구요

거기다가! 혼자가 아니라 관ㄹ1까지 해주는

전문코ㅊ1님 있는곳이면

살빼는것도 유ㅈ1하는것도 쉽게 도와주시거든요!

수소문끝에 프란샘 알게됐구요!

진짜 31세 인생역사상 가장 다이어트가 쉬웠어요

 

사실 다른곳에서도 상'담 받아봣지만

전문가적 견해, 느낌 저도 어린애 아닌데 그져

프란샘 진짜 느낌 팍 오더라구요!

꼼꼼하게 살찌는 습관부터 하나하나 상'담하시면서

집어주시는데 역시 다르시더라구요!!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니까 식습관까지 건강하게

교정도와주시니까 살빼는것도 유지하는것도 당연하죵!!

 

 

 

 

 

내몸에 맞게 추천해주시는 구성들이 하나하나

왜 필요한지 알려주시는데, 꼭 필요한 구성으로 믿고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상;담하고 바로 주문하니까

진짜 선물 많이 챙겨주시더라구요!

 

 

 

바로 다음날 도착하니까 먹는법부터 뜯는법까지 바로

알려주셨구요

아침과 저녁은

점심은 한식위주로,  기름진거, 짠거 없이

꼬박꼬박 챙겨먹었어요

 

 

일반식도 매일매일 일기쓰면서 코칭해주시니까

알려주시는대로만 따라하시면되요!

특별한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니까

내몸에 맞게 밥먹는거부터 !! 진짜 따라하시면된답니다

너무 쉽죵! ㅋ 거기다가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달콤하고 고소한 쉐01크 먹을수록 살이 더 잘빠지더라구요!!

 

 

 

세상에 모든 맛있는것들! 입이 좋아하지만

먹어도 살밖에 안되는 치느님과 피느님들 ㅋㅋ

다이어트하면서 늘 저를 악의 구렁텅이로 밀어넣곤했는데

맘껏 먹는 쉐01크도 좋았지만

 

 

 

입맛을 바꿔주는 허브차!!

신기하게도 한달다이어트 후기들보시면 :입맛이 바꼇어요!!"

처럼 진짜 자연스럽게 짠거, 단거 싫어지더라구요

물도 마시다보니 어느새 5리터 ,6리터 ㅋㅋ

똥배살부터 피부 빛깔부터 달라져요 ㅋㅋ^^!

 

 

 

 

 

 

라는 특허품은 특별한 꿀템입니다

무조건 챙기세요!! 모태하비인 저같은 지방세포많은분들!!

요건 지방킬러에요 특허받았어요!

 

 

 

울퉁불퉁한 지방이 쏙쏙 없어지는게 눈에 보이실거에요

살빼면서 속도도 완전 다르지만

지방쌓인곳들이 쏙쏙 빠지니까 yoyo 걱정없이 한번에 해결되는

제대로된 다이어트 솔루션이에요!!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 줄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진짜 많이 먹었어요

뺄살이 많으니까 단기간에 많이 빼야지 하는맘에

한달다이어트해보시고 후기남기시는분들이 초반부터 확실하게

제대로 빼려면  확실하게 챙겨 먹으라는 평들이 많더라구요

처음에 하루1병씩만 먹는데도 완전 느낌 다르더라구요

시커먼것들이 아랫배에서부터 쏙빠지는게

통통 아랫배가 쏙 들어갔어요

 

 

 

무엇보다 가장좋은건 상체하체 골고루 뼈빼고는

땡땡하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니까

살이 골고루 빠졋어요

허벅지 안쪽살까지도 쏙 빠지니까 대박 신기해요!!

진짜 처음에는 4병으로 먹다가 일주일도 안되서 바로 한박스씩

옆에 챙기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ㅋ 저도 바로 챙겼죵!

 

 

 

 

 

 

한달다이어트 시작했지만 너무 쉽고 살빠지는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냥 자연스럽게 쭉하다보니까

4개월만에 -30kg 뺐어요

초집중한건 2달이었던거 같은데

그냥 알려주신대로 반만 했는데도 ㅋㅋ 갈수록 쉬워지더라구요

몸안부터 바뀌는 건강한 식이요법이런거 진짜

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2015년정말 잘한게 평생숙제였던

살정리를 한거구요!

2016년 정말 잘한건!! 프란샘알려주신 노하우하나도 놓치지않고!!

유ㅈ1관리까지 꾸준히 했다는거에요

처음 집중한것만큼은 사람이니까 ㅋㅋ 열심히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프란샘덕분에 식습관이 바뀌니까

이제는  그냥 맘껏 먹어도 살걱정하지 않다니

제게도 이런날이 오네요!

진짜! 살!! 결심하셨다면 노하우 많은 1등코치님 프란샘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