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30kg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30kg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이제 더워지니까 옷도 짧아지고

반바지 입어도 살이 쩍쩍 붙고 진짜 벌써부터 땀띠나는지경이시죠??!!

-30kg 빼기전의  과거 ㅋㅋ 겹치는 뱃살과 허벅지사이

맺히는 땀들 으~~~~~~~~ 괴로우시죠!!??!!

살때문에 가장 괴로운 여름!!

집에서 쉽게 따라했던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식단관ㄹ1가 갑이더라구요!!

 

 

 

살빼고 싶은 마음은 간절한대 의지는 약하고

귀가얇아서 ㅜ 회식자리든 모임이든 가면 절대 안먹어야지 하는데

아놔!!! 사람이 그게 되나요 ㅜ

이러니 매번 포기해버리는 다이어트는

결국

시작과 동시에 실패!!

근뎅 또 혼자였다면 그냥 똑같이 포기해버렸을건대 ㅋㅋ

늘 주관심사가 다.이.어. 트 이다보니까

알고는 있었지만 먹는거로 진짜 빠질까싶어서

쉽게 선택못햇는데  계속 한쪽에 두고서

이번에는 안해보면 후회할거같아서 !

진짜진짜 마지막이다 싶은 마음으로

로 단기간에 살빼는방법 스따뚜~^^)/

 

 

진짜 하길잘했다싶어요!

뭐든 결심과 행동이 중요하지만,

진작했더라면 저의 20대가 더 행복했을건대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어쨌든 지금이라도 뺐으니까 ㅋㅋ

 

 

 

 

 

다른 다이어트처럼 또 혼자였다면 하다말다

표도 안나게 끝나고 말았을건대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혼자가 아니라 꼭 코칭까지 제대로 해주시는

프란샘 추천 받았어요!

워낙에 유명하시니까 주변에도 아는분들 있더라구요

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으로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도록

쉽게 알려주시고 잘하고잇는지 코칭까지 해주시니까!!

마으만 앞서고 의지빈곤인 나에게는 진짜 딱이더라구요

프란샘이 알려주ㅅ1는대로 한거뿐인대 ㅋㅋ

-30kg 가 이몸에서 쏙 떨어졌어욤 >0<

 

 

어마어마한 살들이지만,

제대로

체지방위주로 빠졋어요 !!

1년이 다되어가지만, 살찌는 습관까지

아직도 꾸준히 관ㄹ1해주시는 프란샘 ㅋㅋ 감사해욤

그래서 오늘은 우리 프란샘 알려주시는거 자랑좀 하려구요

그냥 무조건 빠진다가 아니라 상'담할때부터 느낌 다르시더라구요

역시 전문가는 달라요!!

 

 

 

 

어떤 식습관을 가졌는지,. 건강상태부터 하나하나 쏙쏙 집어내시는대

대박!!!!!!!!!!! 매의 눈초리시더라구요

점쟁이같이 프란샘 깜놀하실거에요!!

몸상태에 따라 구성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뺄살이 워낙 많으니까 처음에는 부담스럽다싶긴했어요

그동안 살빼려고 저지른게 ㅜ

나름은 살빼면 입겠다고 저질러놓은것들이며

좀 되었지만, 꼭 빼고 유지하는것까지 도와주신다는 말에

이번은 마지막이다 싶은 생각에!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알겔까지 빵빵하게 넣어서 시작했어요

 

 

 

 

첫날부터 를 저녁으로 다음날 아침으로

이렇게 하루2끼식사대용으로 먹었구요

요거 한컵이 배부를까??!! 싶었는데

엄청 든든해요 그리고 ㅋㅋ 달콤 고소

 

 

이렇게 맛있는데 진짜 살이 빠질까??! 드셔보시면

깜놀했어요! 이렇게 먹고도 힘하나도 안빠지니까

너무 신기하구요 한끼 점심은 한식위주로 일반식하니까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이정도면 진짜 캡짱이죠??!!

 

 

 

그냥 처음에는 먹는게 주니까 당연히 빠지겠거니 햇는데

그전에는 먹는거 줄어도 힘빠지고

어지럽고 머리빠지고 ㅜㅜ 환장하겠는데

진짜 열흘도 안됐는데 몸이 날라갈거 같이 가벼워요!!ㅋㅋ

이맛있는 쉐01크를 마실수록 살은 더 잘빠지다니 ㅋㅋ

 

 

 

프란샘과 함께하면서 생긴 건강습관!!

물먹는 습관이 생겻어요 !! 이제는 몸이 원하더라구요

 넣어서 수시로 마셔주니까

깔끔하니 은은한 레몬향이 ㅋㅋ 우리같은 여성여성한 스탈 딱 좋구요

다른분들이 직접 올린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에서 보니까

허브차 덕에 담배끊으신 분들도 잇다던대

진짜 저도  자연스럽게 커피가 생각나지 않고

입맛까지 건강해졋어요

매운닭발 킬러인대 그러고보니 그것도 그러네요 ㅋㅋ

물이 자꾸 먹여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농도, 온도 조절하면서

마시면 나도 모르게 ㅋㅋ 똥배살은 쏙 빠지고 피부는 물광난답니다

 

 

 

이 어마어마한 살들이 진짜

쇄골부터 골고루 라인이 빠질수 있엇던건!!!

 

 

그냥 밥만조절해서도 아녔구요

운동 미친듯이 할수있는 몸상태도 아녔구요

키키키키키 땡땡한 살들을

좌르르륵 녹이듯 풀어준

요렇게 분리된 지방들만 싸그리 죽여준 덕좀 봣어요!

 

 

-30kg 감량 !!! >0<

모태뚱뚱이라서 태어날때부터 있던 지방세포수까지 줄어들어버리니까

종전에 다이어트와는 완전 다르더라구요

상체 하체 사이즈가 엄청 주니까

라인이 진짜 달라요!

무엇보다 살빼고도 세포부터 개선되니까 yoyo걱정없다는거 ㅋㅋ

울퉁불퉁한게 없어지는게 눈에 보여요

 

 

 

진짜 제 인생에서 다이어트 딱 종지부 찍고싶었는데

프란샘이 하나하나 도와주신덕분에 ㅋㅋ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진짜 제대로 했어요 ^^!!

다이어트때마다 생기는 모든 변수들 ㅋㅋㅋ 프란샘에게 비밀하지마시구요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면서 일기매일매일 써서

하나하나 따라해보세요

노하우 하나까지도 따라하다보니까 습관이 되더라구요

살빠졌는데 머리카락 빠진게 아니구요

가슴빠지고, 볼살빠진게 아니라 탱탱하게 제대로 빠진

단백질섭취 노하우까지 초밀착으로 맞춤관리 해주신답니다

이러니 유명할수밖에요^^!!

빨리 도전하셔서 올여름 편안하게 맞이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