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신부다이어트 한달 5kg 감량후기(-15키로)

 

 

 

 

 

신부다이어트 한달 5kg 감량후기(-15키로)

 

 

 

 

평생 가장 에쁜모습을 남기고 싶었는데

내몸이  안따라주네요

상상속의 핏이

현실은 ㅜㅜ

 

 

 

 

 

딱 한달 5kg 감량만 빠지면 정말 남다를거 같았어요

예비신부 예비맘으로서 다이어트 건강하게 해야된다는건 상식이니까요

그래서,,,,

인ㅌㅓ넷으로 알게된 건강한 신부다이어트 식단으로

 알게됐어요

 

 

 

 

매일저녁이면 살때문에 멘탈이 왔다갔다

예비신부님들 어떻게요 ㅜㅜ

제가 한달 5kg넘게 뺀 감량후기 공개합니다

 

 

 

 

 

 

신부다이어트로 운동따로 할시간은 없고

식단관ㄹ1만 진짜 프란샘만 딱 믿고 따라햇어요

총 15키로 빼면서 !! ㅋㅋ 웨딩촬영도 무사히마치고

무보정 낱낱히 공개되는 본식도 무사히 마칠수가 있엇어요

밤만되면 웨딩드레스 입으러 드레스삽에서

살정리하면서 입던게 민망했던게

밤마다 싱크로 됐는데

일ㄷㅐ일로 딱 잡아주시는 프란샘 덕분에

인생에거 가장 중요한날 !

가장 이쁜 모습남기게 됐어요

통통하다는 말보다는 하늘하늘한 신부이고 싶었는데

신혼여행가서도 ㅋㅋ 예랑이 앞에서 당당할수있었어요 ㅋㅋ

 

 

 

 

 

정신없이 결혼준비, 직장생활 어떻게든

살도 빼야되고 ! 이러니 진짜 혼자서는 진짜 자신없엇는데

열심히 찾아보니까 이렇게 절대적일수록

관'ㄹ1가 중요하더라구요! 가장 추천많은 프란샘 알게됐구요

당장 빼고 유지까지 건강하게 유지할수있도록

조건 초밀착 관ㄹ1해주신다는 말을 믿고 시작했어요

 

 

단기간에 그것도 5kg만 빼야지 했던게 한달 5kg 감량보다

더해서 총 15kg감량했어요!!!

 

 

 

 

 

 

이래서 유명한가봐요!!

일주일만 지나도 느낌 딱 온다더니!!

프란샘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더니 컨디션부터 다르더라구요

느낌이 완전 달랐구요 다이어트하는데 피부결부터 다르다고

관리실언니도 알아봐주시더라구요

 

 

 

 

 

 

 

 

아침과 저녁으로 먹은 먹으면서

정신없이 돌아가는 하루하루지만,

절대 굶지말라는 프란샘말대로 점심은 일반식사로

김밥이라도 꼭 챙겨 먹었어요

굶지 않았구요 칼로리걱정없이 고급진 단백질식단으로

예비신부가 건강챙기기 딱이에요!

울퉁불퉁한 옆구리살부터 체지방이 빠지니까 탱탱해 허리라인,

팔뚝, 엉덩이! 예비신부로서 라인이 달라졌어요 ㅋㅋㅋ

 

 

 

 

 

 

예비신부님들~ 피부관리 어떻게하셨나요?

 넣어서 마시니까 물마시는게 너무 맛있어요

한번씩 폭발하는 식탐이 입맛까지 바꾸니까

조절하기 쉬워졌어요!

 

 

 

거기다가!! 진짜 신부다이어트하면서

혹시 피부안좋아질까 걱정했는데 물 잘마시니까

피부가 완전 촉촉해졌어요 ㅋㅋ

 

 

 

 

 

 

많은 예신들이 그렇지만, 저도 또한 단기간에 효과보려고

남들 다 챙기는!! 요   이유가 분명히 있어요!

팔뚝살!! 쇄골라인 진짜 많이 빠졋어요 ㅋㅋ

 

 

 

 

 

 

 

 

지방세포만 쏵 죽여주는 덕분에 옆구리, 등살, 허벅지살!! ㅋㅋ

한달 5kg 감량 딱 맘잡았던게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먹다보니

덩달아서 유지하면서도 살빼준 꿀팁이랍니다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ㅋㅋ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정신없는 예비 신부님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진짜 쉽구요!! 느낌이 너무 좋아요

머리결, 피부결부터 다이어트지만,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 딱 오실거에요

아기이유식, 임산부, 운동선수까지도

강추하는 건강식 라는게

백마디 말을 듣는거보다 직접 경험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처음에는 한달 5kg 감량목표였지만

하다보니! ㅋㅋㅋ

총15키로 감량하면서 !!

평생 가장 날씬한 모습으로 신부다이어트성공하고

신부입장했구요 ㅋㅋ

그렇게 신혼여행, 집들이 행사행사 쫓아다녓지만,

유ㅈ1관ㄹ1까지 끝까지 챙겨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특별레시피로 !

건강한 예비 신부 S라인 만들기 미리 준비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