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 단기간 이렇게(-10키로)

 

허벅지살빼기 단기간 이렇게(-10키로) 

 

 

 

 

히히힛 제 생애 처음으로  이런 전신샷! ㅋ

쫌 부끄부끄~

그래도 20대후반에 꿈을 이룹니다!

 

 

 

 

허벅지살빼기 성공하고나니까

가죽레깅스 제가 진짜 입어보고싶었는데

얇아지니까 다리도 길어진거 같아요!

처음으로!!

입어본 이런 레깅스

괜찮져~~~~~ ㅋㅋㅋ

 

 

 

 

단기간 허벅지살빼기란건 꿈도 못꿨던 때가 있었는데

몸무게 잴때마다 살은빠지는데

허벅지사이즈는 그대로였거든요

고민끝에 친구추천으로 덕좀봤습니다 !!

 

울퉁불퉁 허벅지 날개살이며

안쪽부터 뒷쪽 허벅지까지 어디하나 맘에 드는곳이 없었는데

드뎌!!!!!!!!!!!!

5주만에 10키로빼기 성공!

헐랭 ㅋㅋ

 

 

 

 

 

가 완전 맘에 듭니다!

맛있어서 좋았구요 ㅋㅋㅋ  먹기편하고

맘껏 먹어도 살찔 걱정없다는거!!

 

 

 

 

무엇보다 다이어트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이에요!!

너무 유명해서 사실, 처음에는 유행하는 연예인다이어트식품인줄알았은데

많은 후기들보면서 가장 추천많은 프란샘과 상'담부터 받았어요

ㅋㅋㅋ 역시! 속시원하게 그동안 왜 허벅지살이 안빠졌는데

꼼꼼하게 체질, 식습관하나하나 알려주시면서

꼭 빼고 유ㅈ1까지 도와주신다는 말씀에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든든하게 확신주셔서

처음에는 진짜 빠질까? 하는 걱정도 들엇지만

직접 효과보신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하기로햇어요!!

 

 

 

 

결과는!!! ㅋㅋ 정말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10키로 넘게 빠지다니

총 -13키로 감량 성공!!

 

 

 

 

 

 

 

 

 

알려주시는대로 하나하나 따라서 먹기만했어요

를 아침과 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먹었구요

한끼는 꼭 일반식사했어요 한식위주로 먹었구요

살찌는음식은 상식으로 알지만, 실천이 그동안 어려웠는데

매일매일 일기로 체크해주시면서

초밀착관리로!!!

살빠지는 원리를 알려주시니까

따라하기 너무 쉽더라구요 ㅋㅋ

쉐01크 한잔 90-130kcal 칼로리걱정 전혀 없이

고급진 단백질까지 든든하게 챙겨주는 똑똑한 영양밥 ~!

5가지맛이 다  맘에 들어요!! ㅋㅋ

 

 

 

 

 

 

 

쉐01크 마실때 마지막으로 꼭 챙기세요!!

체지방세포를 죽이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특허품이에요

몸무게줄이기만이 아니라

사이즈도 줄고 유지까지 걱정없이!!

진짜 두말 필요없이 필템입니다!!

쉐01크 맛까지 Up시켜줘요~^^

 

 

 

 

 

 

 

 

 

 

맹물정말 한잔도 제대로 안마셔서

엄마가 늘 잔소리햇는데

가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게 해줘요

물도 잘 흡수되고 노폐물이 빠지니까

몸도 가벼워져요

입맛이 완전이 바뀌니까 스트레스 받지 않아요

 

 

 

 

 

 

 

단기간 허벅지살빼기에서 가장 많이 인기템!

은 진짜 옆에 꼭 쟁겨두세요!!

 

상체하체 골고루 살빠지는 재미가 쏠쏠해요!

 

 

 

 

 

땡땡한 허벅지살이며 팔뚝살!

지방몰려있는 곳은 흘러내리듯이 말랑해져요

사이즈가 엄청 줄어요!

일주일만에 팔뚝살이며 허벅지살이 1인치 가까이 ㅋㅋㅋ

사랑스러운 알겔!!

4병으로 시작했지만,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자꾸자꾸 먹고싶어지는 알겔~ 망고맛강추드려요^^

 

 

 

 

 

 

 

그냥 먹기만한거 같은데 ,,ㅋㅋㅋ

허벅지살빼기 단기간 집에서도 그냥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서 먹고

일기써서 보내드리고! 프란샘만의 특별한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마스터 하다보니까

유지는 엄청 쉽구요!

-10키로보다 훨씬더 해서

유지하면서까지 총 -13키로 감량하니까

다시 태어난기분이에요!

이런 가죽레깅스! ㅋㅋ 입으려면

다시 태어나얄거 같았는데!

여리여리한 라인! 이제는 말랐다고

살찌라고 친구들도 난리네요

혼자였다면 또 하다말다 하다말다 포기했을건대

이렇게 끝까지 도와주신 프란샘 진짜 감사드려요~

망설이지말고 꼭 !! 바로 허벅지살빼기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