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따라하다 10키로빼기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따라하다 10키로빼기

 

 

 

 

 

안뇽하세요~ 즐건 월욜아침^^

오늘은 날씨가 흐릿하지만 기분만은 콩콩콩~하네용

허벅지살때문에 30년간 묵었던 답답함이 사라지니까

매일 아침이 행복합니다.

 

 

 

이런스키니 도 처음입어보공

핫팬츠도 처음입어보공

20대때도 보이는곳은 여리한대

숨은 허벅지, 엉덩이만 보면 다들 놀라는데

이젠,,,,,

드뎌!! 제대로 허벅지살빨리빼는법 따라했더니

허벅ㅈ1에서만 10키로빼기 성공한거같아요!!!

13키로빼고나니까 다리날개살 날라가요!!

친구들도 엄마도 깜짝깜짝 놀라시더라구요

 

이젠 ㅋㅋ 제가 다리에 한자신감 생겼답니다 ㅋㅋ

 

 

 

 

원래도 통통한 허벅지지만!!!!

늘 앉아서 일하는게 대부분이니까

회사년차마다 늘어나는건 뱃살, 허벅지날개살

30대를  이렇게 많이하고싶지는 않았어요ㅠㅠ

간절하면 이뤄진다더니! ㅋㅋ

 

히히힛!

열심히 찾아다녔거든요!!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한번에 성공하다니 ㅋㅋㅋ

알려주신대로 할때 제대로 하니까

유지가 쉽더라구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면서

매일매일 일기쓰는걸 체크해주시니까

스스로도 뭐가 잘못된건지 정리도 되고

나쁜습관들이 보이니까

살빠지는원리를 배우게되요!

이래서 유명한 이유는 역시!!

살도 잘빼주시고 사이즈도 엄청줄고!!

무엇보다 건강하게 유지가 쉽게 도와주셔요

 

 

 

 

 

 

살이 원래 이렇게 빠지는지 상체하체 골고루

허벅지 안쪽살까지 골고루 빠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그동안 멀쩡한 청바지 허벅지안쪽만 얼마나

쓸렸는지 진짜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뒤뚱거리며 입던 청바지들이

흘러내리구요!

이렇게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여러분께 정보공유하는 사람이 됐네요

인생역전!! 어떻게 가장 힘든컴플렉스가

가장 자랑거리가 되는건지 ㅋㅋ

 

 

 

 

 

저도 몸소 체험한거지만!

상하비밸런스가 안맞으신분들은

고급단백질을 충분히 드셔주시는게 좋아요

허벅지살빨리빼는법으로 운동만을 고집하시면

오히려 살이빠지기보다

허벅지살이 더 단단해지는걸 경험하실거에요

그리고 단백질과 야채 위주로 저칼로로 식단이 중요해요!

몸에 흡수되는 지방(내장지방되는식단)은 완전 절제!!

제가 공부많이 한게 아니라, 여기저기 자료찾아보니

공통된 내용이더라구요!

무조건 운동만 따라한다고 될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가 딱이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를 아침과 저녁식사로 먹고

한끼 주로 점심으로 한식위주로

야채위주로 먹었어요!!

복잡하게 단백질과 야채식단으로 아침점심저녁을

3끼를 어떻게 챙기겠어요

그냥 굶는게 10키로빼기 도는게 쉬울거같은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살이빠지는게 아니라

살이 자꾸 찌는게 굶는거더라구요

 

 

 

그렇지않고 그냥 물어 흔들어서 후다닥 먹을수 있어서 편하고

엄청!!!!!!! ㅋㅋㅋ 맛있어요

 

 

 

 

 

이렇게 고소하고 달콤한대 살이 빠지나??!! 놀라실겁니다 ㅋㅋ

고영양, 고단백질이란건 이미 보건복지부에서도, 로하스인증까지 검증되고

임산부, 아기이유식, 운동선수들까지 엄청 추천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식단만으로는 안심하고 선택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무리 좋은 인삼도

그리고 아침나절 후다닥 하는 아침식사도

엄마가 챙겨주시지 않으면 잘 안먹게되는데,,

이렇게 옆에서 알려주시고,

코칭해주시니까 10키로빼기든 건강하게 도와주는

전문정품관리 코치님이 계시니까!!

당연한 선택이었어요!

 

 

살빠지는 순서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안빠지고

빠져도 가장 늦게 빠져서 꼭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게 하는

허!

벅!

지!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이 그동안 안되었던게 땡땡하게 뭉쳐진 허벅지가

풀려야 빠져도 빠지는데

그것도 모르고 뛰고 달리고 스쿼트든 무조건 운동만 한다고

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 더 단단해지더라구요

그것도 인내를 발휘해서 극복하면 빠진다던대

제 허벅지는 지방도 근육도 너무 많아서

가만둬도 딱딱한대 ㅜㅜ

이게 풀려야 되더라구요!!

 

 

 

 

 

 ~ 놀랍습니다!!

열광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허벅지살에서만 10키로빼기가 된 비밀병기에요!!

이정도일줄이야 했는데!!  처음에는 그냥 6병정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한병비우고 나니까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오 아랫배도 통통 가볍고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살이 말랑말랑

찔러도 안들어가던 허벅지, 팔뚝이 말랑말랑

진짜 흘러내릴정도더라구요

이런 느낌이라면!!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해야겠더라구요

바로 한박스 챙겼더니!! 어찌나 든든한지~

초반에 열심히 투자한 가치가 있더라구요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허벅지가 -14cm나  줄고나니까 ㅋㅋㅋ

30인치입던 청바지를 26인치 스키니로 가뿐하게 입습니다 ㅋㅋ

 

 

 

 

 

 

 

 

놀라운변화에 허벅지살이 다시 찔까하는 불안감

걱정마세요!! 눈에 울퉁불퉁한게 없어지는게 보여요!!

가 이런 지방세포를 아에 없애주니까

지방개체수가 줄어드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 빠르구요!

쉽게 다시 찌거나 하는 요요걱정 절대 없더라구요

오히려 유ㅈ1하면서도 사01즈가 더 빠졌어요 ㅋㅋ

체중도 2키로 더 빠지공!!

므찌졍 ㅋㅋ!! 진짜 한번 따라해보셔요~

투자한 가치를 느끼실거에요!

 

 

 

 

 

피자, 콜라 엄청 좋아하시만, 허벅지살빨리빼는법의 적이죠!

이런것들을 자연스럽게 입맛조절하도록 도와준

 근무하면서도 수시로 마셨어요

화장실 미친듯이 가는 각오정도는 해두셔요!

처음에는 ㅋㅋ 워밍업이 필요하니까 정말 수시로 가서

눈치도 보이고 힘들었지만,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이것도 적응되더라구요 회차도 줄고

몸이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하더라구요

무엇보다 바로 효과본게 3-4일도 안되서 커피생각도 안나고

입맛도 바꾸1고, 식탐때문에 스트레스로 힘들지 않아요

피부가 완전좋아지는게 아침마다 화장하면서 신기해요!!

전해질있는물로 흡수가 잘되니까!!

역시 몸이 가벼운걸 확 느껴요!!

진짜 프란샘이 농도조절, 물양 알려주시는대로

처음 두세번만 따라해보세요~ 진짜쉬워요 ㅋㅋ

 

 

 

 

 

 

다이어트하면 늘 무기력하고

피부탄력떨어지고 ㅜ 예민해지고

저는 그랬거든요!

다이어트 할때마다 스트레스받아서

노력한만큼 살은 더 안빠지는거 같고

정말 이런 무력감 스트레스

다이어트 경험하신 여성분들 아시죠??!!!

10키로빼기라는건 꿈도 못꿨는데

13키로나 빼다니!!

허벅지살빨리빼는법 진짜 하실수있으세요!!

건강하게 다이어트 원하신다면!!

꼭한번 도전해보셔요~!

프란샘이 솔직하게 도와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