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키로감량 급다이어트 쉽고 빠르게

 

 

10키로감량 급다이어트 쉽고빠르게

 

 

 

 

살빼자 오늘부터 살!!살!!

말만으로 살뺐다면 벌써 말이 필요없었을 1인!!

1일 다이어트만 주구장창 했는데,,,

양심없지만,

진짜 그래도 ㅋㅋ

하루라도 다이어트했는데

좀 달라져야는거 아니냐!!

라고 위로하고 싶지만,,

 

 

 

다이어트시작하면,,

도와줄게 얘기하면서 친구들 치느님 접신하고

회사 회식이 왜이렇게 잡히는지

점점 나의 다이어트는 무의미해진다 ㅡㅡ

평생 다이어트 할수 없는걸까???

라는 생각을 하는찰나에 먹으면서

쉽고 빠르게 급다이어트 할수있다는걸 알게됐어요

먹는식단만 관리잘해도 10키로감량은 충분히 하신답니다!!!

 

 

 

 

 ! 쉽고 빠르게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건강하고 예쁘게!!

전문코ㅊ1님이 일대일로 밀착관'리해주시니까

혼자서 하다말다 포기하는게 아니라

약속이 생겨도 진짜 회식자리, 친구약속

프란샘 덕분에 진짜 잘 안잡았지만,

그날의 액션플랜을 딱!! 짜주시니까

10키로감량 조금넘게 11.3키로감량

짧게 5주만에 성공했습니다

히히히히힛

 

 

 

별로어려운건 없었어요!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ㅋㅋ

달라지는 V라인!!! 집나갔던 턱선이 살아나기 시작했어요

2주도 안됐는데 ㅋㅋ 주변에서도 예뻐졌다고

알아보는게 ! 역시 누가뭐래도 급다이어트는 끊임없이 해야된다싶더라구요

굶고 헬스장가서 뛰고, 주사도 맞아보고

쉽고 빠르게 할수있는건 다해봤는데

제가 제대로 하진 못했어요!!

의지박약인걸 알기때문에 정말 저를 포기하지않을 코칭이 필요했는데

열심히 수소문끝에 프란샘에게 상'담드리면서

저의 급다이어트는 시작됐답니다!!

 

 

식습관, 체질, 수면시간, 건강상태등 하나하나 처음부터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얘기하면서 좋지않은 습관들, 불편한것들을

그냥 아무생각이 없었는데 알게되더라구요

아,,, 이래서 10키로감량이 나에게는 말뿐이지

혼자서는 따라하기 쉬지않았구나 싶더라구요

건강상태, 내의지, 상태 등에 맞춰서 프란샘이 추천해주시는

한달좀더빠른구성에 듀오를 추가해서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식사로 를 먹으니까

아침이 든든하구요

점심은 한식위주의 야채반찬 ! ㅋㅋ 밥으로 먹었어요

절대 굶으면 안되요 ! 아침안먹고다니던게 10년이 되었는데

수ㅔㅇ1크가 진짜 완전 맛있어요!

달콤하니 고소해요!!!

라면 끓이기보다 ㅋㅋ 사실 더 쉽고 먹기 편해요

그냥 쉐ㅋ1수ㅔㅋ1 흔들어서 마시면되

비었던 속이 차니까 속도 편하고 아침10시만되면

거북했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제일먼저 속도 편하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달라요 ㅋㅋ

급다이어트라고 안먹어서 빠지는게 아니라

이렇게 영양걱정없이 잘 먹어야되더라구요

아침굶으시는분 아침식사로라도 꼭 추천드립니다!!

상쾌한 아침기대하세요 ㅋㅋ

 

 

 

 

 

 

 

상큼한 요거 맛있어요

깔끔하니 !!! 살빼는데 물먹는거 진짜

중요하거든요! 알지만 사실 쉽게 안되는데

물이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커피나 음료수 지지한것들 생각안나게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해보세요

농도며, 마시는 물양등 하나하나 알려주세요

물만 잘 마셔도 ! 피부도 좋아지지만,

가장 힘든 식탐조절에서 짱짱!!

화장실 몇번 미친듯이 갔다오다보면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껴요!

몸이 진짜 가벼워지는데 아침마다 촉촉하게

베이스가 먹는게 이뻐지는 이유가 있답니다.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즈가 엄청빠졋어요

그중에서도 진짜 여러분 하체살빼기가 힘드시죵??

제가 10키로감량식단 중에서 진짜 좋아하는

입니다 ㅋㅋ 요건 두말하면 잔소리

인생템입니다!!

몸에 반이 지방이라던대 ! 기계가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울퉁불퉁한 지방세포가 쏙속 없어지는게 눈에 보여요

살빼고도 yoyo걱정없이

지방세포수가 줄어드는 특허품!

챙겨서 먹을 이유가 있더라구요

 

 

 

 

 

회사 년차만큼 늘어난 나이살

뒷구리, 등살, 허벅지, 아랫배 ㅜㅜ

인생템들이에요!!

단단해서 근육인줄알았더니 ㅜㅠ

러도 들어가는 자욱도 없던

뒷구리, 허벅지 , 종아리, 팔뚝살들이 말랑말랑

알겔은 하루 1병, 2병씩 일주일 정도 마시다보니

어메이징!! 와우!!! ㅋㅋ 6병으로 시작한 알겔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보석같은 녀석들 ㅋㅋ

내평생 다이어트하면서 살이 녹아내리는거같은

이런 놀라운변화는 처음이었거든요!

 

 

 

역시나,,,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허벅지사이즈가 3.6인치나 줄었어요 !!!

아침마다 뒤뚱대면서 입었던 스키니들 이제는 그냥 쑥입어도 들어가지만

흘러내릴정도 입니다!! 살이 골고루 빠진자 >0<

캬아아아아아악~

느무느무 좋아요 !!

이렇게도 살이 빠지다니!!!

 

 

 

 

10키로감량 목표는 잡았지만

처음에는 3달은 해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천천히 빼야지 자신감없이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그러니까 회식얘기나와서, 친구 얘기해도

자꾸 귀가얇아서 따라가게 되는데!

옆에서 확신주시고, 어쩔수없는자리는 꼭 피하도록

딱!!! 초밀착관ㄹ1해주시는 프란샘덕분에

끝까지 급다이어트란걸 잊지않고 포기하지 않았어요

프란샘 완전 사랑합니다 ㅋㅋ

제인생 최고 예쁜모습 !!

될까?진짜 빠질까하다가 2주,3주

5주만에 11.3키로 진짜 빠지더라구요!!

누구든지!! 진짜 프란샘알려주시는대로 집중해보셔요!

유ㅈ1관ㄹ1가지 끝까지 도와주셔서

저는 지금 7개월째 유지중이구요!

점점 갈수록 유ㅈ1하는게 더 쉽네요 ㅋㅋ

쉽고 빠르게 그리고 건강하게 올여름다이어트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