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웨딩다이어트 예비신부 10키로살빼기

 

 

웨딩다이어트 예비신부 10키로살빼기

 

 

 

 

 

 

 

 

진짜 결혼식 몸만 갖고 예비신부 입장만 하라면

아니다 예촬만 하라면 할수 있을까???

그냥 입장만 하라면 10키로살빼기는물론이거니와

본신을위해서 웨딩다이어트는

그냥 집중해서 할수 있을거 같은대

저만 그런건 아니였죠?

 

 

 

 

벌써 해가 바꼈네요

웨딩다이어트도 해야되고 결혼준비도 해야되고

막상 준비라고는 완벽할필요없었는데

소심한B형이라서 더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그래도 친언니처럼 옆에서 챙겨주신 프란샘 아녔다면 ㅋㅋ

10키로살빼기는 고사하고 5키로도 빼기 힘들었을텐데

처음 한달반동안 13키로빼고서 예촬 무사히 마치고

결혼까지 총 -30키로 넘게 뺐어요

 

 

 

 

 

 

 

 

 

 

결혼때문에 이렇게 뚱뚱한 몸을 탈출하겟다고 시작한건 아니고요

 

 

그래도 엄마되기전

웨딩드레스입고 조금이라도 날씬해보일려고

1순위로 예비신부 다이어트를 꼽았지만

쉽지가 않더라구요

혼자였다면 더 힘들었을건대

웨딩매니져언니따로, 예신웨딩다이어트매니져따로

이렇게 저를 도와주시는분들때문에

너무 쉬웠어요

 

 

 

어마어마한 체중에서 가뿐하게

날씬한 55까지 완벽라인 성공했어요

 

 

 

이렇게 많이 살빼기가 될거라고는 생각하진 못햇어요

그냥 첫시작이 좋았어요

처음상'담부터 하나하나 친언니처럼

챙겨주시는 프란샘언니가

느낌 너무 좋았구요 내 체질, 식습관부터 챙기면서

어떤구성이 어떻게 필요한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짜주시는 구성그대로 추'천해주시는대로 바로 주문했어요

 

그냥 느낌이 든든했어요

알려주신대로 배송 딱 도착했는데

선물보따리 받는기분이었어요

 

 

 

 

상자만 2개가 왔더라구요 ㅋㅋ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ㅋㅋ 처음에는 긴장탔는데

먹는 설명서도 있었구요

프란샘이 하나하나 따로 설명해주세요

심각하게 어려울거 없이 한두번 해보니까

그냥 라면끓이는것보다 쉽네요

 

 

 

 

 

고민끝에 웨딩다이어트 먹는거로 제대로 될까 했는데

알려주신대로 그냥 대충먹던 아침을

간편하게 로 먹었을분이었고

저녁도 쉐01크한잔

점심은 그래도 일반식으로 해서 먹었어요

살빼는김에 예비신부들의 로망 쇄골뼈까지 만들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꿈을 이뤘어요

물론, 그러기 위해서 진짜루 저 알려주시는대로 열심히 햇어요

일반식사도 한식위주로 자극없이 먹었거든요

무엇보다 맛도 다양하고 아이, 어른할거없이

달콤하고 고소하니까 맛있는데 맘껏먹어도

살은 더 잘빠지는 든든한 조력자라서 더 쉬웠어요

 

 

 

 

 

살빼고 나니 옷스타일부터 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방콕만 고집하는데 휴무인날은 무조건 나갈 생각도 안햇는데

요즘은 자꾸 밖에 나가고 싶어져요 ㅋㅋ

 

알려주신대로 체중, 배꼴에 맞게 퍼스널로 단백질양 조절해주시니까

먹고싶을때는 언제든지 내몸에 맞게 만들어 드셔요

 

결과적으로 체중도 많이 빠졌지만

상체하체 골고루 빠져서 너무좋아요

굶어서 빼던때보다 피부도 좋아지고, ㅅㅏ이쥐가 엄청 줄엇어요

든든하고 속도 편하고 ㅋㅋ 칼로리걱정없이 맘껏 드셔용 ^^!

 

 

 

 

 

 

 

생수에 수시로 넣어서 마셨어요

10키로살빼기보다 더많이 빼야니가

물마시는것하나만큼은 진짜습관잡으려고 노력했어요

분신처럼 챙겼거든요 마시다보니까 노폐물도 배출되니가

몸도 가벼워지고 입맛까지 완전히 바꼈어요

화장실미친듯이 가는 첫일주일을 빼고는

물잘마시니까 피부까지 촉촉해져요 똥배살이 쏙 빠졌어요

 

 

 

 

 

 

웨딩다이어트하면서 가장 인생템  이에요

결혼 자체만이 스트레스였는데

집에서 그냥 특별히 운동 제대로 못했지만

상체하체 골고루 뭉친방이 말랑해졌어요

살들이 말랑해지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엄청나요 ㅋㅋ

 

 

 

 

하루 한병이상은 최소로 꼭 챙겨먹었어요

일주일만에 사이쥐가 팍 줄어드는게

이건 정말 옆에 딱 두고 챙겨서 평생끼고 살고 싶다 ㅋㅋㅋ

 

 

 

 

 

 

 

특허품입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체지방죽이는 킬러!!

웨딩다이어트하면서 사실 신혼여행 돌아오면

확 살이 다시 내몸에 안착할까봐 엄청 두려웟는데

예신으로서 나잇살로 붙은 옆구리, 뒷구리살까지

쏙 지방만 골라서 없애주더라구요

팔뚝살, 허벅지 엉덩이까지 사이즈도 엄청 줄었구요

유지하면서도 사이쥐가 계속 줄었어요~^^!!

말이 필요없는 예신다이어트 필수품이에요 !!

 

 

 

 

웨딩다이어트뿐아니라도 머릿속이 복잡했는데

프란샘아녔다면 끝까지 해내지 못했을거에요

총 -30키로 빼기 4개월걸렸구요

어마어마한 살을 빼면서 유지가 쉬웠던건

처음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코칭해주신

프란샘 덕분이에요 신혼여행에서 생애 처음으로

비키니입었었어요 누구보다 인생에가 가장 아름답고 싶은

본식을 무사히 치르고 오늘도

그날을 회상하며 여러분과 이글을 공유해봅니다 ㅋㅋ

10키로살빼기 맘만먹는다면 20대때는 그냥 독하게 뼀을건대

직장인, 30대나잇살 진짜 혼자서보다는

처음 단추부터 지치지않게 꼭 전문가와 함께 도~저언해보세요^^

올여름이 더 행복해지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