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시간에살빼기 핵잼 예신다이어트 식단

 

 

 

 

 

 

 

단시간에살빼기 핵잼 예신다이어트 식단

 

 

 

 

발등에 불떨어졌어요 ㅜ 뭐든 미루다가 닥쳐야 하는스탈인대

이번은 정말 심각했네요

예신다이어트 너무 심각하게 급 필요한대

스트레스 너무 받으니까 먹는게 조절이 안되더라구요

바쁘니까 쫄쫄 굶는데 제대로 먹은것도 없는데

하루 한끼 ㅜㅜ 야식으로 몰아먹었을뿐인대

왜 살이 더 붙는지!!

 

 

 

자꾸 뚱뚱해지고 ㅜ 신경쓰니까 머리카락도 빠지고 ㅜ

스트레스와 영양불균형이라는데

예신이 살빠져도 될까말까인대 살이 더 찌니까

진짜 단시간에살빼기라면 지푸라기라도 먹을판이었어요

머리도 빠지고, 피부도 안좋아지고

살빼기때문에 인터넷으로 검색하면서

빨리빼야지만 건강도, 요요도 걱정안할수 없었어요

그래서 알게된게 약이아니라

건강식단였죵!!!^^★

 

 

 

 

 

 

진짜 놀라운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한지

열흘정도 됐는데 !! 붓기부터 빠지는지

체중이 3키로나 빠졌어요~ 턱살, 뱃살이 제일먼저 빠졌어요!

예촬후에 충격으로 바로 시작하고

8주만에 ㅋㅋ

-15키로 빠졌어용 ~~~!!!ㅋ

처음시작할때는 10키로만 빠졌음했는데

말이 10키로지 ! ㅋㅋ 몸무게보다 사이쥐가 엄청줄었어요

 

뽀로지며 탄력없던 피부까지 정말 좋아졌구요

그렇게 굶어도 쇄골뼈라고는 ㅋㅋ 보기 힘들었는데

쇄골라인부터 허벅지살까지 ㅋㅋ골고루 살빼기 성공^^!!

이번에는 진짜 대박댜욧!!! ㅋㅋ

 

 

예신다이어트지만 건강을 생각하지않을수 없어서

진짜 바빴지만,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알아보니까 site도 너무 많고 코ㅊ1가 가장 중요하다는데

너무 많더라구요!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도 찌기도 하고 빠지기도 한다는데

특히나! 제대로 알아보니 진짜 어떤코치와하는지가 가장 중요함요!!!

경험많고 노하우 많기로 ㅋㅏ스든 여러곳으로 알아봤는데

프란샘이 가장 신뢰갔어요!

경험도 많으시고 노하우 많은 코치로

유명하더라구요! 통크게 선물까지 많이 챙겨주시고

오래된 고객들이 꾸준히 추천하시더라구요

 

 

 

 

 

흔한 액세서라 아니라 단시간에살빼기에 꿀팁으로 쓰일

샘플부터 제품통째로 선물도 챙겨주시더라구요

꼼꼼하게 설명서도 챙겨주시고

'제품도촥했어용~' 하고 톡드리니까

제품하나하나 뜯는법부터 먹는법까지

체질에맞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어요

(택배상자열어보고 이것저것 많아서 엄청 복잡할거같아서 긴장햇는데^^;;;)

설명듣고 두세번 해보니까 ㅋㅋ 복잡한거 하나도없더라구요

이젠 대충해도 내스탈 ㅋㅋ 내입에 딱맞아용 ^^!!

 

택배받고 바로 저녁에 쉐크먹었지용 ~ ㅋㅋㅋ

또한번 깜놀했쪄 !!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뭐가 살빠지는 예신다이어트 식단이라는데

달콤하고 고소한게 이게 살빼주는 맛이 아닌거 같은데 ㅋㅋ

초딩입맛같은 제입에 딱!! ㅋㅋ

 

 

 

 

 

 

 

맛도 5가지나 있어서 취향껏 고르시면되용

저는 쿠키랑, 초코넣어서 먹는거 엄청 좋아해요

맛있게 먹는 레시피까지알려주셔서 ㅋㅋ 먹고 또먹고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만들기도 초간단 ! 1 minute이면 뚝딱!!

이라서 진짜 포만감이 짱이에요!!

댜욧하다보면 힘빠지고 무기력해지니까 성질나고 신경날카로워지는데

예신인대 ㅋㅋ 무난하게 넘어갔네용 ㅋㅋ

 

 

 

 

 

 

그나마 좀 고역이었던게 처음 열흘 습관들이기전까지 ㅋㅋ

ㅎㅓ브차 엄청많이 마셔서 화장실 미친듯이 가는거였는데

갔다올때마다 개운한데 가는게 진짜 ㅋㅋ 귀찮았어요

를 분신처럼 챙겨서 마셨는데

농도 수시로 조절해가며 차대신, 식수로 뜨겁게 차갑게

프란샘 알려주시는대로 마시다보니까

노폐물이 쫙 빠졌어요!!

붓기가 제일먼저 좋아졌거든요! 입맛도 바뀌고

그래서인지 댜욧도 쉬웠구요

폭식하는게 없어졌어요!! 몸도 가벼워지고~

피부가 엄청 촉촉해졌어요!!!

 

 

 

 

 

단시간에살빼기가 8주만에 어마하게 15키고 성공시켜듄

 !! 이건 진짜 살빨리빼려면

이왕하는거 제대로 챙겨드셔요!!

단 5키로가 빠져도 상체하체 골고루 빠져요!!

지방몰려있는곳은 말랑하게 쫙쫙 풀어주니까

부위별 미운 축적된 지방들이 빨리빠져요!!

특히~~~팔뚝 허벅지 ㅋㅋ 정말 사랑입니다

사위지가 엄청~~!!!! 줄었어요 감동인생템 ㅋㅋ

 

 

 

 

 

 

 

나이살인지 뒷구리가 죽으라 안빠지던데

예신다이어트로 사실 가장 욕심나는게 뒷태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살빼고 요요걱정이었거든요

특별한 솔루션!! 프란샘의 강추로 꼭 챙겼는

많은 분들이 추천하셔서 사실 가격때문에 고민햇는데

이건 말이 필요없어요!! 과학적으로 검증된

지방 없애주는 특허품이에요!!

몸속에 쌓여있는 지방들을 없애 주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무엇보다!! 살빼기하면서 요요걱정없어요!

뒷구리가, 튜브가 제일먼저 사라졌어요 ㅋㅋ

예신이라면 꼭!!!!! 챙기세용 ^^!!

 

 

 

 

 

댜욧이라면 지긋지긋하게 했는데

빼는건 뭐 자신있다했는데 유지가 엄청 힘들었거든요

빼고나면 뺀거보다 더 무시하게

찾아오는 yoyo때문에 미치게 우울했는데

건강한 식단과 건강한 식습관 교정을

단시간에살빼기지만^0^

제대로! 하니까 요요없어 너무~ 좋아용!!

이제 벌써 10개월이 다되가는데

결혼하면 살찐다는데 ㅋㅋ 저는 아직 유지 잘하고 있어요

여자라면 댜욧 평생인대

이젠 임산부다이어트까지 고민하는 시대잖아요

저는 걱정없어요!

저의 작은 스토리가 예신여러분 여자사람님들에게

꼭 좋은 기회가 되셨으면 하는맘으로 공유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