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다말고 식단만(-15키로)

 

 

 

 

 

 

2주 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다말고 식단만(-15키로)

 

 

 

상체하체 여기저기 통통 살없는데가 없긴해요

이걸 언제 다빼나 싶을만큼 찌운게

벌써 10키로나 넘더라구요 ㅜ

 

 

안그래도 통통했던게 뚱둥하더라구요

운동이라도 해야지 했는데 ㅜ 헬스 3달 등록하고

일주일도 제대로 못갔어요

분명 결심했는데 잘 안가지는지

매일 아침 오늘은 운동가야지 했던게

딱!!!!!!!!!!!!

2주 단기간다이어트 운동하고

나머지 돈만 기부했어요

회식한번겹치고 약속 자꾸 생기고 하니까

한번빠지니까~~~~~~~~~~~~~ㅜ

계속 빠지게 되더라구요

 

 

 

등산하는것도 걷는것도 엄청 싫어하는데

운동은 헬스클럽이든 끊어놓으면 하겠지했는데

저도 저자신을 너무 몰랐네욤

진짜 안가게되더라구요 ㅜㅜ

 

 

너무너무 살빼고 싶은데 내맘대로

내 의지하나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

이제 봄되서 놀러도 가야되고 벚꽃도 보고싶고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셀스타한번 하고 싶은데,,,,,,

와!!!!!!!!!!!!!미치것어요!!!!!!

내맘대로 안되는 내몸딩이

안되겠다 싶어서 단기간다이어트 운동으로 찾아보다가

우'연하게 식단으로

6주만에 13kg 감량성공 ~!!

이제는 통통허리가 25사이즈로 감량성공 ^^ㅋㅋㅋ

 

의지박약인 제가 드뎌 ㅋㅋ 해냈어요

굶는건 절대 자신없었구요 운동도 앞서 얘기했다시피

몸도 맘도 안따라주더라구요

2주 단기다이어트 운동으로 했어도 처음 이삼일은

운동하고 배고파도 참았는데

야식하던 습관때문에 결국은 2주도 안되서 무너지더라구요

 

 

 

 는 ㅋㅋㅋ 달랐어요

요거한잔이 90kcal이구요

마시쪄염!!! 무엇보다 ㅋㅋ

맘껏 먹을수 있는 자유!! 살찔걱정없이

달콤하고 고소한 를 맘껏 먹었는데 살은 더 잘빠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쉐01크만 먹지는 않았어요

주로 점심한끼는 일반식사 물론, 빨리빼고 싶은맘에

한식위주로 고기, 밀가루 절대 먹지않았어요

 

 

 

회식자리에서도 ㅋㅋ 먹는척만 했어요

처음이 힘들었지 매일같이 응원해주시는 코치님덕분에

2주도 안되니까 쉬워지더라구요

2주만에 6.2키로 빠졌어요 ㅋㅋ

 

 

대박~ 단기다이어트 식단이져!!

진짜 먹는거만 열심히 먹었거든요 !!^^)/

 

 

 

 

아는맛이지만 생각나고 참다보면

폭발하는 식탐때문에 정말환장할지경이었는데

물대신에 수시로 마셔준 가 물도 잘 땡기게해주고

마실수록 노폐물을 빼주니까 체지방분해가 잘되욧!!

자연스럽게 입맛이 바껴요!!

3-4일만 지나니까 커피생각도 안나더라구요 ㅋㅋ

 

 

 

 

6주만에 -13.6키로 정확하게 뺐어요!!!!!

물론, 이정도되니까 사람들이 신기한듯 보더라구요

살빠졌는데 피부도 더 좋아지고 이뻐졌대요!

프란샘덕분에 ㅋㅋ 꿩먹고 알먹고

살도 빼고 건조했던 피부까지 물광피부됏어요

처음 상'담할때도 느낌이 너무 좋았는데

감량부터 유ㅈ1까지 꼭 노하우 다 알려주시겠다고 했는데

이젠 살찌는거 먹으면서도 두렵지않구요

가장 힘든 유지가 너무 쉬워요~ 프란샘^^ 짱입니다^^!! 감사해욤♥

 

 

처음 일주일동안 사실 몸무게는 많이 줄지않아서

쉐ㅇ1크 너무 먹었나? 걱정했는데

몸이 가볍더라구요 물을 그렇게 먹는데 ㅋㅋ

 사이즈는 자꾸 빠지는게

신기해서 그냥 프란샘하라는대로 했어요

 

 

쉐01크 먹으면서 한스푼씩 넣어먹으면서

먹을때는 요게 체지방을 죽여준다는데

눈에 보이지 않으니 특허받은 명품이라서 그냥 믿고

가장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ㅋㅋ

확실히 다른거!!! 옆구리, 뒷구리, 엉덩이, 허벅지

지방이 훅훅 쪽집게로 찝어내듯 사라지니까

몸매 라인이 달라요~ 숨어있든 S라인,

탱탱하게 사이즈가 엄청줄었어요 !!!!!!

 

 

2주 단기간다이어트 운동 열심히 하지도 않았지만

 정말 짱입니다!!

상체하체 골고루 빼줘요 망고맛, 오렌지맛 쥬스맛이나요

운동 할때보다 살이 쏚쏙 빠지게

말랑말랑하게 지방, 근육 뭉친걸 풀어주니까

체지방이 빨리빠져요

단기간다이어트 장기간다이어트

일주일다이어트든 결심할때마다

기간 초월해서 꿈쩍도 안하던

허벅지까지 사이즈 엄청빠졋어요 ㅋㅋ

 

 

 

 

 

단기간다이어트 처음에는 2주 결심했지만

이상은 제가 ㅋㅋ

2주를  훅 넘어서 6주동안

-15키로 감량 한 솔직후기에요

이제는 아침마다 거울보면 신기할정도로

25사이쥐 거침없이 입구요 사이즈까지 엄청 줄어드니까

다이어트가 너무 잼있었어요

이 모든걸 꾸준히 도전하도록 알려주신 프란샘 ㅋㅋ 진짜 감사드려요

2주 단기간만 하려했던 다이어트 이제는 2주라도 꼭 시작먼저 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