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먹으면서하는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30키로)

 

 

 

 

먹으면서하는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30키로)

 

 

 

살이 한 5키로 쪘을때는 그래도 맘만 먹으면 빼야지 할수있었거든요

근에 10키로 20키로 30키로 찌는데

그놈의 마음은 참 안먹어지더라구요

 

 

 

 

 

 

늘 머릿속에서는 다이어트 꿈꾸는데

초등학교운동장돌기 하다가

안되서 살빼는약도먹어보고 ㅜ, 주사, PT까지 도전은 했으나 

끝까지 해보질 못했어요

이번에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으면서

살뺀적은 난생처음 ㅋㅋ!!!

세상에는 맛있는게 얼마나 많은지!!!!!!!!^^;;;

왜 이놈의 회사는 자꾸 나를 스트레스받게하는징!

오징어다리 씹듯이 자꾸 뭘 씹어야 아드레날린이 샘솟는게

스트레스가 풀리더라구요

자꾸 야식, 폭식, 식탐만 들고 배고프면 성질나고

30대 중반이 다가오니까 노처녀 히스테릭이라고

집에서 까지 구박하는 점점 여자에서 멀어지는 아줌마몸매 아가씨가 되어버렸어요

 

 

 

 

결심하는 순간은 한순간!! 진짜 이대로 인생포기할거 같아서

짧고 굵게 5키로라도 빼자 싶어서 2주단기다이어트 도저언!!!

먹으면서 하는 식단관리만 제대로 하면 살빠질수있어요!!

물론, 뺐으니까 ㅋㅋ 제가 자랑질 하겠죵?

이런배를 가지고 ㅜ 있던 아줌마몸매!!!!

-30키로 가 넘게 빠졌어요

체중앞자리가 4번바꼇어요

4개월만에 먹으면서 다이어트성공!!

 

 

 

 

살빼야는게 시급한데 먹는걸 포기할수없어서

처음에는 먹으면서 천천히빼야지 하는맘으로

2주해보고 더하자 싶어서 단기다이어트 식단으로

 찾았어요

평도 너무좋고 무엇보다 사람들의 입소문도 좋지만

보건복지부,소비자우수상품등 공식적으로도 인정받은 건강식품이라서

신뢰감 급!! 상승!! 호기심이 자극되더라구요

거기다 ㅋㅋ 초딩들도 좋아할맛은 핵맛 !!!^^  이게 가장 끌렸어요

 

 

 

 

5키로빼서는 표도 안날 몸이라서

2주 단기다이어트라도  끝까지 할 자신이 사실없어서

제대로 도와줄수있는 코치님이 꼭 절실하게 !! 간절하게 필요했어요

제가 요 부분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봤구요

가장 신뢰높은 프란샘을 알게됐어요

여기저기 많이 로 식단관리해도

먹는방법과 노하우가 가장 중요해요

평도 너무 좋았구요 우선 물어보자싶어서

바로 ㄲㅏ똑드렸어요

첫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친절하게 하나하나 식습관부터

체질, 수면상태등등 여러가지를 관심있게 꼼꼼하게 물어봐주시더라구요

습관까지 짚어주시니까 진짜 프란샘말대로 제대로 첫단추부터 잘하면

유지하는게 쉽더라구요!!

여기저기 사실 물어봤지만, 가장 끌렸구요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바로 주문했더니 ㅋㅋㅋㅋ

하루만에 바로 도착햇어요 꼼꼼하게 택배안내까지

안심하고 받도록 도와주셨구요

받고나서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먹는법설명서도 있지만

 하나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선물까지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깜놀~ >.<

살빠지는 알짜배기로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용

 

 

 

 

 

처음 2주시작의 첫날부터 쿠키  먹으면서 감동~

이게 진짜 살빠질맛인가 싶더라구요

너~무 꼬소하고 달콤한게 마시쪄염!!! #냠냠냠 스타로 바로 올렸졐ㅋ

칭구들도 인스타보고 완전 먹고싶어하더라구요 ㅋㅋ

아침을 굶거나 삼김먹거나 했는데

쉐01크먹으면서 든든해요! 속도 편해욧

점심은 일반식으로 밥먹고 저녁은 쉐ㅇ1크 한잔 ~^^

이렇게 든든한데 착한 칼로리 90-120kcal

한잔 칼로리에요 대박이져!!!

배고프거나 야식생각날때도 맘껏 먹으면서 살뺄수있어요!!! 짱짱!!

 

 

 

 

 

운동할때도, 살빼는약먹을때도 주체가 안되던 식욕과

줄어들지 않는 배꼴!! 대박 솔루션은 ㅋㅋ

바로 미쳐버리게 사랑합니다!!

 

 

 

 

 

 

 

 

우선 ㅎㅓ브차를 마시니까 요게 바로 에요

물이 자꾸 땡겨요~ 프란샘이 농도며 하나하나 알려주시는대로

마시다보니까 하루 5리터 6리터는 기본을 더마시게되요

화장실미친듯이 가지만 노폐물이 자꾸 빠지니까

똥배살까지 쏙!! ㅋㅋ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식탐이 확 줄었어요 ㅋㅋ 당연히 2주 단기다이어트 첫도전이 쉬워졌죵!!

식탐 스트레스가 덜받으니까 진짜 스스로가 뿌듯해져요

 

 

 

 

 

쉐01크 먹으면서 한스푼씩 얹어먹은  는

진짜 이게 대박이에요!! 포만감이 8배나 높아지구요

지방세포 죽이는 쪽집게 특허받은 명품~

허벅지, 엉덩이, 팔뚝까지 지방 증식된곳을 쏙쏙 지방만 죽이니까

살빠지는 속도가 역시!Speed up!!!

살빼고 요요걱정없이 멋진 솔루션 ㅋㅋㅋ

 

 

 

 

 

이모든걸 가속도를 높여주는 은 무조건 챙겨요

그것도 아주많이많이 ㅋㅋ

체지방이 빨리 타도록 상체하체 골고루 지방이 말랑하게 풀리도록 도와줘요

하루 한병두병 초반에 팍팍 먹다보니까 살이 흘러내릴정로 이거 대박이더라구요

끈기가 많지않아서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으로 뭔가 제대로 변화를 경험해야

끝까지 대박감량 도전하고 싶었거든요!!!

와 진짜 달라요^^)/ 허벅지 안쪽까지 팔뚝이며 말랑말랑

매일매일 먹고시퍼용!! 식단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해요

엄청 맛도 좋구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쫙쫙 빠졌어요!

정체기 극복 노하우까지 숨어있는 알겔 ㅋㅋ 요건 진자 한박스 없으면 불안해요!!

 

 

 

 

 

 

 

하다보니 너무 간단한대

이 모든걸 그냥 멋모를때는 복잡하다고 생각했는데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ㅋㅋ 따라하니까

이삼일 지나니 눈감고도 대충해도 그냥 쉽더라구요

운동 미친듯이 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잦은 야근으로 지난 겨울동안 정말 너무 바빠서

긴긴 겨울간식을 저는 쉐01크를 맘껏 먹으면서

4개월만에 총 -30키로 뺐어요

한명의 치원생 몸무게가 빠진 어마어마한 무게죵 ㅋㅋ

진짜 몸이 가벼워지고 라인까지

쇄골 나왔어요 ㅋㅋ 자신감이 대박 상승했네요

같은 회사  같은사람들 같은업무를 보는데

요즘은 모든게 재밌고 즐겁네요 ㅋㅋ

쇼핑하는것도 재밌고 ㅋㅋ 맘껏 먹으면서 이젠

살걱정안해서좋구~ 유지비결까지! 이젠 자신있는 노하우를

프란샘에게 전수 받았거든요!!

다이어트 늘 의지가 부족해서 4주든 2주 단기다이어트든 하다말다

제자리걸음 하지마시구요 프란샘같은 전문가와 꼭 함께 해보세요

놀라운 인생반전이 기다립니다^^!! 

여름이 오기전까지 무조건빼기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