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 대구여자 생생 1등후기

 

 

 

허벅지살빼기 대구여자 생생 1등후기

 

 

 

 

 

안녕하세요 이제는 허벅지라면 포기할법했던

30대초반에 과거가 불행했던 모태하비1女에요

과거!! 니까 제가 이렇게 ㅋㅋ 부끄럽지만

대구여자 대표로 생생 후기 공유드려요

그냥 처음부터 허벅지살빼기를 찾지는 않았지만

한달만에 10키로빼기목표로 보다가

우연하게 식단을 알게됏어요

살빼는방법은 어느누구 못지않게 안해본게 없는데

허벅지살은 정말 미친듯이 댜욧해도 겨우 1,2센티?!!!

이번에는 ㅋㅋ 완전 초~!!대박입니다

 

 

 

 

 

1등후기라고 자신하는 저의 생생 체험기 풀어볼게요

하비로 고민하는 대구여자뿐아니라 대한민국 30대 여성분들 주목!!!^^!

 

 

 

 

결과부터 알려드린다면

13키로 감량! 

10키로빼기보다 더많이뺏죠!!!??!!

첫단추부터 제대로 잘하면 갈수록

 점점 쉬워지는 살빼기란거 요거는 꼭 기억하셔용

 

 

 

 

 

 

20대때는 허벅지살빼려고 주사, PT, 굶어도 보고

뭘해도 안빠지는데 이번에는 ㅋㅋ

 로 똑똑히 덕봤어요!!!ㅋㅋ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차곡차곡 빠져나가더라구요

내생애 반바지, 미니스커트, 쫄쫄이라니??!!

20대, 10대때도 안입었거든요

이게 바로 다시태어니는 기분이다싶어요

집에서 엄마아빠앞에서도

 반바지 안입던 대구여자 용됏어요 ㅋㅋㅋ

 

 

 

 

 

 

 

허벅지살빼기 똑똑하게 할수있었던건

일등공신이 바로   & 욘석들 공이 크네요

진짜 유명하구요 이름만 들어도 이제 다 아는분은 다 아시더라구요

 

 

 

 

 

 

 

 

 

 

부처님 석가래보다 더 땡땡하다며 엄마도 놀리던 허벅지가

진~~~~~~~~짜 말랑해졌어요!! 이 말랑하게

구석구석 숨어있는 지방들을 끄집어내서 풀어줘요 !!

 

그바람에 사이쥐가 쑥쑥 빠지더라구요!!

2주정도 지나니까 청바지 안쪽이 이제 헐렁하구요

기적같이 걸을때마다 안쪽살이 스치던대 ㅋㅋ 느낌없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건 우리 하비들만 아는 그느낌 알랑가??!!

하루 2병3병 먹고싶지만

그래도 프란샘의 노하우로 하루 1병은 꼭 챙겼어요

대박깡추!!! 옆에 꼭 넉넉하게 챙겨두세요~!!

허벅지살빼기뿐아니라 상체하체 골고루

살빠지는 재미가 쏠쏠하게 만들어줘요

유리알같은 피부까지 ㅋㅋ 일거양득~!!

 

 

 

 

 

 

 

또하나의 일등공신 !!

요건말이죠! 체지방죽이는 에프킬러~ㅎㅎㅎ

그냥 붙은 별칭이 아니라

과학적으로 입증된 특허품이에요!!!

타고난 지방세포, 몸속에 꾸역꾸역

묵어있는 지방세포를 죽이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구요! 지방세포숫자가 줄어드니까

당연!! 살빼면서 요요걱정없는 대박 솔루션이죵!!

완전 다이어트 해결사에요~!!!!

요건 소문날만하죠??!!! 미꾹에서도 인정받은 특허품에요

 

 

 

 

 

다이어트할때마다 식단조절 나름하지만

한번씩 매운거 엄청 땡기고 커피는 절대 못끊었는데

입맛을 완전히 건강하게 바꿔준 에요 ㅋㅋ

자극적인 초딩입맛이 건강한 어른입맛으로 바꼈어요

하루 한잔 물도 잘 안마셨는데 마실수록 물잘마시는 녀자!

전해질있는 물을 마셔주니까! 수분흡수가 잘되네요

피부도 촉촉해지고 ~ 똥배가 쏙!! 빠졋어요

요건 진짜 나를 완전 다른 사람으로 바꿔주네요

ㅎㅓ벌ㅌ1는 self management 대구여자아니라도

드셔보면 누구나 반하실거에요 딱 나닮은  향긋한 레몬허브향이

매력지거든요!! 요건 외꾹 여행때는 필수!! 물마시기편해요~

 

 

 

 

 

 

 

 

허벅지살빼기하면서 아니 지금까지 다이어트하면서

이렇게 배부르게 다욧하긴 처음이에요

2끼는 먹고 1끼는 일반식으로 밥먹고

굶는거 이제 30대가 되니까 진짜ㅜ 자신없어서

그동안 입으로만 댜욧했는데

  쵝오에요 !! 이게 살빠질까?

처음드시는분들은 의심들거에요 ~ 진짜 빠지는

한잔 90~130kcal 밖에 안하는 고단백질 영양식이거든요!

살빼는데 든든하게 힘빠짐없이

쌩쌩하게해주는 영양밥이에요^^!!

 

 

 

 

 

 

 

 

그냥 10키로빼기 식단관리로 프란샘에게

똑똑똑 두드렸던게

그래도 혹시 하는맘이 강햇는데

처음부터 프란샘 약속하신대로

열흘도 안되서 느낌이 정말 달랐어요

컨디션부터 몸도 가벼우니 기분까지 좋더라구요

몸무게는 줄어도 그동안 사이즈빠진 느낌이 이번허벅지살빼기가 처음이었어요!!

진짜 이러면 내가 할맛나지 ㅋㅋ 안그래요??!!

 

 

 

 

 

 

이거다 싶은게 생애마지막 다욧으로

프란샘알려준대로 승부걸고 집중했더니!!

사실 집중력 그다지 좋지않아서 딱 4주 열심히 했지만

유지관리까지 하면서 총 -3키로 넘게빠졌어요

무엇보다 유지가 더 쉬워요 !!!

처음 제대로 하심 유지하면서도 살빠지는 노하우

프란샘이 ㅋㅋ 꼭 알려주실거에요~^^!! 대한민국하비녀가

대구여자 하비녀가 모두 뼈벅지되는그날까지 우리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