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폭풍다이어트 대구여자성공 후기 홈트(-15키로완성)

 

 

 

2주폭풍다이어트 대구여자성공 후기 홈트(-15키로완성)

 

 

 

 

 

어릴적에는 그래도 나름 살안찐다고 걱정듣는 대구여자에요

평범한 어린시절에는 살안찐다고 보약도 먹고

엄마가 엄청 챙겼는데

20대후반의 대구여자가 되니까 살이 미운데만 찌더라구요

살찌는것과 상관없이 먹는건 엄청 ㅜ땡기더라구요

야금야금 찌운살들이

이제는 심각해서 바지훅도 안잠길정도에요

 

 

 

살이 이제는 10키로넘게 훅 찌니까

운동도 해보고, 살빼려고 처방약도 먹었지만

다이어트!라고 몸무게는 줄어드는데 ㅜ

일주일만 지마면 다시 제자리더라구요

먹는게 조절이 안되요!!

식단조절이 안되면 절대 제대로 성공할수 없을거 같아서

심각하게 늘어나는 뱃살, 허벅지살 뺄려고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알게됐어요

매직같이 2주만에 살이 쑥빠지는 드라마같은건 아녔구요

그래도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총 -15키로 감량성공~^^!!

그래서 이렇게 후기남겨요!!

 

 

 

 

 

그냥 2주동안도 제대로 할수있을지 그조차 자신없어서

우선 시작해보고 더 해보자 하는생각이었어요

 

무엇보다 수ㅔㅇ1크가 대체식이었고 맛있다는게

저에겐 끌렸구요! 맘껏먹어도 살 잘빠진다는 프란샘말처럼

상'담받으면서도 진자 빠져요? 이거 많이 먹어도되요?

정말 생뚱한 질문까지 하나하나 다 물었네요 ㅋㅋ

먹는방법에따라서 살이 찔수도

살이빠질수도, 건강한 유지식사, 아이들 건강식으로 먹을수 있는영양식이에요

 

 

 

 

 

 

프란샘이 처음부터 체질, 건강상태, 식습관까지 하나하나 체크해주셔서

알려주시는대로 하루3번싀 식사중에서 2끼는 한잔

캐러멜, 쿠키를 가장 좋아해요

1끼는 일반식으로 먹을수 있어요 !!

 

 

 

2주폭풍다이어트 1kg라도 더 빼고 싶어서

 살찌는 지지한 음식은 절대 안먹엇어요

대구여자가 즐기는 막창, 뭉티기 ㅜㅜ Bye하고

밀가루, 과자,고기 등등!!! 매일 요런건

일기쓰다보면 첫주는 요런게 점점 사라지게되요

 

 

 

 

 

그것바로!! 때문이에요 ㅋㅋ

수시로 끼고살았어요 허브차 마시다보면 물이 자꾸 땡겨요

하루 5리터, 6리터는 그냥 마시니까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뀌더라구요 지지한 음식이 안땡겨요

물도 잘 마시니까 변비도좋아지고 촉촉피부~ 이게 제일좋아요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던 특별tip이

쉐01크먹을때마다 한스푼씩 넣었거든요

이게 뭐냐면요 체지방을 직접적으로 쪽 죽여준답니다

입증된 지방죽이는 특허품!!!

나잇살, 술살로 축 늘어져있던 살들이며

뒷구리, 허벅지살까지 ㄷㅐ박!!! ㅋㅋㅋ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ㅋ

포만감도 8배나 높아서 특히 야식생각안나구요

무엇보다 뒷구리며 숨은 지방까지 없애주니까

숨겨졌던 라인들이 사사삭 ㅋㅋ탱탱하게 찾았어요!!!

 

 

 

 

 

 

은요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을 다른 후기처럼 엄청도와줬어요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지방 몰려있는곳은 말랑하게 풀어주니까

상체하체 골고루 살이 빠지더라구요

팔뚝살, 허벅지살까지 ㅋㅋ 2주동안 1일1병씩 마시다보니

훅!! 빠지는 살들이 정말 흘러내려요

 

 

 

 

 

바로 한박스씩 챙겨서 먹길 정말 잘한거있죠!!

요건 진짜 평생먹고싶은 인생템이에요 ㅋㅋ

 

 

 

2주동안 해보면서 프란샘이 하나하나 일기체크며

알려주신대로 따라했구요

제가 한다하면 하는 대구여자거든요  ㅋㅋ

어느새 6주 -13키로 넘게 빼고났더니

유지관리 까지 도와주신 프란샘덕분에

2키로 더빠졌어요!!!!!!!

총 15키로빼기완성~^^!!

후기 쓰는 이순간도 정말 미치도록 좋은거 있죠 ㅋㅋ

겨울내 다이어트 하실 정말 잘했다 매일아침 저를 칭찬해요

이제 날이 더 따뜻해지면 여리한 옷입고

폭풍 놀러다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