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10키로더빼기)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10키로더빼기)

 

 

 

 

 

살이빨리찌면 빨리 빠진다는 말만 믿고

버티다가 ㅜㅜ 그냥 살이 순식간에 10키로 넘게 불어나더라라구요

학교때는 뚱둥하다는 소리 들어본적이 없던 S라인 소유녀였는데

그것도 한순간이더라구요

세상에 먹어도 살안찌는체질이란게 없더라구요

 

 

 

 

 

프란샘과 한동안 다이어트일기쓰면서 알게된 사실!!!!!!!!!!

정말 실로 어마어마한 칼로리르 먹었지말입니다 ㅋㅋ

역시 살이 찌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ㅠ

 

 

 

 

턱살부터 차기시작하더니 ㅜ 이제 뱃살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출근할때마다 턱이 숨이 차는데 진짜 이젠 안되겠다싶어서

시작하게된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이었어요

2주만에 기적을 바란건 아니고

진짜 빠질지 사실 잘할수있을지 불안했거든요

일단 해보고 도저언해보자 싶었어요!!!

 

결과는^^!!!

그동안 찌운 10키로보다 더!!짱이죠!!

총 15키로 빼기핵짱!!^^

 

 

 

 

 

 

 

 

 가 주로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중에 1순위

밥요 대체식!! 3끼중에 2끼는 수ㅔㅇ1크로

1끼는 한식위주로 글루텐은 안먹기 ㅋㅋ 살찌는건 안먹었거든요 ㅋㅋ

딱히 배고프지않고 든든한게 맛깡패 ㅋㅋ

요건 체중따라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드심되요^^!!

 

 

 

 

 

 

특별하게 ㅋㅋ 2주만에 스페셜하게 뒷구리까지 쫙쫙빠진비결은

바로 먹을때마다 한스푼을 넣었더니

역시 지방킬러!! 나잇살로 몰려있는 지방 몰려있는부위만

죽이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ㅋㅋ 특허품입니다용!!

역시~ 지방 몰려있는곳이라면 팔뚝, 엉덩이, 허벅지 라인이 남다르답니다^^!!

숨어있던 S라인 다시 복귀!!!

 

 

 

 

 

 

 요건 신이 제게 주신 선물!!!!ㅋㅋㅋ

아랫배까지 ~ 꾸룩꾸룩 생리적가스빠지는게 곤욕이었지만

2주지나니까 날라갈거같다요!! ㅋㅋ 장이 좋아지니까

오호로~ 허벅지안쪽부터, 골치덩어리 팔뚝까지 골고루 빼줬어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으로 요아이덕분에

살빠지는 꿀잼!! 초스피드로 ㅋㅋ짱짱^^)/

말랑말랑 뭉친 지방들이 풀어지는게 진짜 흘러내릴거같아용

하루 한병씩이 헉!!!!!!!!!!!!!! 2병씩 먹고싶더라구요

허벅지만!! 10cm넘게 ㅋㅋ

하체살이 10키로 다 빠졌어요~^^!!

 

 

 

 

 

 

그동안 먹던 지지한 음식들이 얼마나 악마같이 맛있던지

냄새만 맡아도 식탐 강림!! 이게 늘 다이어트시작하면

내가 아닌 제3인물이 되어버렸는데

 

 

 

 

 

 짱!!! 물처럼 보리차마시듯이 음료수, 커피, 차처럼 수시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5리터, 6리터 그냥 마시다보니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꼈어요

살빼는게 쉬워졌어요  폭식하고 나면 꼭 영혼털리는 기분인대

이성찾아주는 똑똑한 허브차에요 ^^!!

 

 

 

 

처음에는 그냥 사실 2주해보고해야지 했던게

바로 알로e겔 한박스 챙기면서 ㅋㅋ 너무 쉬워졌어요!!!

단기간에 쉽게 빼는게 가능할까 했는데

6주만에 13키로 ㅋㅋ 훅!!!!

그냥 운동 미친듯이 했던건 아닌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유지하면서 2.8키로더 빼면서도

yoyo걱정없이 이제 먹을때 먹고 운동할때 운동하고

그 어렵다던 다리살까지 ㅋㅋ 올여름은 진짜 제대로 즐길예정!

의지약하다고 겁먹지마시구요!-10키로 빼기 절대 혼자서는 힘들어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방법 모든건 전문가가 도와주세요!!!!^^

꼭 바로 전문가 프란샘과 상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