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내생애 처음먹은 도쿄바나나빵

내생애 처음먹은 도쿄바나나빵


도쿄바나나빵 드뎌 나도 먹어봄!!

그렇게 흔하게들 다들 한번은 먹어봤는데

딱봐도 내 입맛에 맞을까 싶다가도

호기심있죠??!! ㅋㅋ



포장하나까지도 깔끔하므니다

한때는 일본하면 거부감부터들었는데

이런 아기자한걸 보면  왜 이쁘다 생각되면서도

일본이라서 얄밉다는거

애국아닌 ㅋㅋ 나만 그런가 했는데 ㅋㅋ 윤짱도 그렇다더라구요



식빵같은데 부드러운 카스테라속에

바나나슈가 쫀득하게 꽉차있다는거!


커피보다는 홍차가 생각하는 도쿄바나나빵

슈라서 살짝 거부감이 들지만

아이들 입맛에는 딱이겠더라구요

울 꼬맹이들은 두개, 세개 서로 먹는다고 난리네용



도쿄바나나빵  한번 맛들인 아이들때문에

인주로 다시 주문해얄거 같다는 ㅋㅋ

처음 먹어본 도쿄바나나빵 맛보다는 이쁘다는게 나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