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돼지목살 칼로리 이정도면 착하죵

 

돼지목살 칼로리 이정도면 착하죵

 

ㅋㅋ 내가 좋아하는 목살,,

그냥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요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다요

나는 ㅋㅋㅋㅋ

삽겹살보다 돼지목살성애자!!

 

묵은김치 구워서 한조각에  따끈한 밥한숟가락 척 하면

그냥 ㅜㅜ 두말 필요없는데,,

 

 

 

 

우리집의 고기굽는 남자는  울아빠!!

세상에서 아빠가 구워주는 고기가 젤 맛있음

돼지목살굽는다고 늘 늦게 드셔서 ㅋㅋ

자이글 하나 사서 드려얄듯

아부지 오기전에 내가 혼자서 그만 다먹어버리거든요

 

 

고기먹으러 갈래 하면 나는 목살부터 얘기하는데

삼겹살 취급해도 목살은 안파는 집들이 많더라구요

 

바삭바삭 구워서

목살은 이정도로 구워줘야져

100g 정도 되는 목살 기름 잘빼서 먹으어도

돼지목살칼로리는 264kcal 정도!!

 

 

 

목살다먹어 가니까

아부지가 곁에다가 살짝 구워준

대패삼겹살 그냥 바싹바싹 하니

꿀맛이네

삼겹살칼로리는 100g에 300kcal이라는데

대패니까 그냥 자꾸자꾸 들어가니 큰일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