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스킨 젤커버 무난하네요

 

한스킨 젤커버 무난하네요

 

여름이 이제 끝무리를 보이려나

이제는 잡티가 눈에 띠네요

여름 자외선 차단도 그렇게

눈에 띠게 팍팍 띠는 잡티걱정되더라구요

 

화장해도 팍 지워지는거 같은대

동생이 선물준 한스킨 젤커버 개시합니다!

 

 

 

모든걸 요렇게 팍!! 감쌀라나??

쫀쫀한게 느낌 괜츈하다 ㅋㅋ

 

망으로 젤커버가 나오는게 아니라

펌핑해주면 나오는거 같아요

익숙하지 않아서 첨에는 이게 뭐지했는데

 

 

깔끔하게 잘나온듯요

근대 여름이라 땀이 잘나서

퍼프는 자주 바꿔줘야겠다싶네요

동생아 ~ 잘 쓰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