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5kg감량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5kg감량

 

먹는족족 찌는게 당연하지만

그래도 한때는 ㅜ

먹어도 안찐다고 완전 부럼 받던 1인이었는데

어쩜 ㅜ 30대가 되기 무섭게 튜브살들이 덕지덕지

팔뚝에도, 등살에도, 엉덩이에도, 옆구리에도

세상에 살이 안지는사람이 없더라구요

 

 

살때문에 고민하는건!!!

남의 얘기인줄알았는데

5kg감량 쯤이야 일주일만해도 금방빠질거라생각했는데

내살이 내맘대로 안되더라구요

그동안 먹어줬던 넘의 살들!!

고기고기!! 酒님 너무너무 밉지만,

너무너무 맛있다 ㅜ

진짜루 이것들 뚝 잘라내고 싶은데

치느님, 삼겹살 ㅜ 냄새만 맡아도 멘탈붕괴되더라구요

절대 먹는거 참는건 힘들다!!

 

 

 

살때문에 미쳐버릴거같은데 2주 단기간다이어트 !! 식단 관ㄹ1를

소개해줬어요!! 요거 대박!! 그냥 살빼는약이아니라

건강한 로 먹으면서 살뺄수있더라구요

먹는걸로 살빠질라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딱 내스타일!!

고소하고 달달한대 요게 살빼준다니까 너무 좋다!!

 

 

먹는거 좋아해서 딱 내스타일이지만 의지약한 자신을 알기에

딱 2주만 해보고 더해봐야지 햇는데

맛있어도 한두번 먹다말다 아니라

옆에서  챙겨서 코칭해주는 코ㅊ1샘이 일대일로 초밀착괄리 해주셨어요!

처음 2주 알려주시는대로 딱! 따라했더니!! ㅋㅋ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만 관리했는데도 -5.3kg !!!

5kg감량이 쉽게되더라구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흔들어서 쉐키쉐키 한잔뚝딱!

아침과 저녁으로 먹었구요

점심한끼는 한식위주로 먹었어요

 

 

 

 

2주동안 프란샘따라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살이 빠지는데 몸도 가볍고

머리결부터 피부까지 더 좋아지더라구요

처음 2주 성공하니까 완전 욕심나더라구요!

프란샘의 응원으로 완전 필받아서 5kg감량 더해서

총 -11.8kg 감량했어요 !! ㅋㅋㅋ

 

 

 

 

아침저녁을 로 뚝딱!하면서

도 꼭 추천합니다!

나이살로 차곡차곡 지방이 쌓여서 늘어지는

옆구리, 뒷구리, 팔뚝, 허벅지까지 울퉁불퉁한 지방이 쏙쏙

5kg감량뿐아니라 10kg감량 싹~악 빠지는게 눈에 보여요 ㅋㅋ

직접적으로 지방세포를 죽여주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ㅋㅋ 감동이구요

빼고나서 유지하면서도 3kg 더 살빠졌어요 ^^!

 

 

 

상'담할때부터 프란샘의 

설명이 너무 신뢰가 가더라구요

살빼는거 부터 유ㅈ1까지 끝까지 도와주시겟다는

약속에 믿고 시작하기 정말 잘한거 있죠

진짜 열흘도 안되서 느낌 딱 알겠더라구요

노하우하나하나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고

매일매일 식단일기 쓰면서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니까

살빠지면서 건강해지는 느낌 딱 오더라구요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 요 입! 어쩔줄 모르겠다했는데

입맛을 싹 바꿔줬어요

자연스럽게 커피, 케익, 삼겹살까지

먹어도 그맛이 아니더라구요

식탐이 사라지니까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따라하기 너무 쉽다요!

 

 

 

 

 

 없었다면! ㅋㅋ 디룩디룩한 허벅지살이 ㅜ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만으로 떨어져나갔을까 싶어요 ㅋㅋ

허벅지뿐아니라 상체하체 뭉친 지방이 말랑말랑 풀어지니까

땡땡했던 윗배살부터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감동!! 진짜 완전 반해버렸어요!

처음 2주동안 하루 1병씩 마셨더니!!

뼈빼고 살은 다 녹을거 같더라구요 ㅋㅋ

 

 

 

하나하나 먹는법부터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노하우대로 따라하면서

2주만에 5.3kg가 팔뚝, 허벅지 골고루

빠지고나니까 용기내서 2주 더하면서

총 -11.8kg 다시 여리한 20대의 몸매로 살에 파묻혔던

쇄골뼈까지 찾았어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A부터 Z까지

5kg감량으로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프란샘이 하나하나 잘 도와주셔서

끝까지 확빼고 10개월넘게 유지하니까 자신감까지 화~악!!

요기까지 후기 나누다니! 성격까지 확 바뀐거 같아요

올여름 휴가계획하시면서 살!빼기 결심하셨쭁!

꼭 바로 시작해보세요!!^^ 든든한 프란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