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15kg) 유지대박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15kg) 유지까지대박!!

 

 

 

 

- 15kg 의도하지 않았지만

허벅지살만 10키로빼기된거 같아요!

허벅지에 몰려있는 지방만 쏙 빠져서 그런가봐요?!

태생적 꿀벅지라고 어릴적에는 우겼는대

30대가 되니까 너무 튼튼한

코끼리 허벅지같은게

엄마 닮았다고 투덜대면

엄마는 엄마다리보다 제 허벅지가 더 굵다며

아빠탓했는대,,,근육인지 살인지 지방이 몰리니까

진짜 돌덩이 같았는데

절대 얇은 허벅지는 나와는 상관없을거라고 생각햇는데

이런날이 오네용 ㅋㅋ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 찾아보면

정말 희한한게 많던대

주사맞을때도, 맛사지받을때도 나름 효과봣다싶은대

한두달도 안되서 지방만 더 붙은듯 더 굵어졌는데

란걸 만나서 ㅋㅋ 유지까지! 완전 확실하게 도와줬어요 ^^

이쯤되면 완전 호기심폭발하시죠??!!

허벅지만 무려 -14cm  쏙 쭐어어요 !!!!

 

 

 

 

 

 

점점 여름이 완전 피크를 이루고

여름휴가 계획하는데 다이어트 빠지지 않으실거에요

저도 올여름은 세부를 ㅋㅋ 계획한답니다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란거 저도 좀 이것저것 따라해본 1인인대

솔직히 ㅜㅜ 광고로 낙여서 딱히 효과도 못보고

돈만버렸는데 그래도 남는 미련에 틈만나면 찾아보다가

주사도아니고 운동도 아니고

먹는걸로 허벅지살빠진다는게 사실 믿기지 않더라구요

 

 

 

 

후기들 보면서 처음에는 그냥 또 광고지 했는데

과거 헛짓할때도 그렇고 식단은 꾸준하게

많은분들이 추천하시더라구요!

광고성, 유행성 시즌마다 다이어트도 유행타는지

이건 뭔가 달라도 다른데 진짜 마지막이다 싶어서

안해보면 후회할거 같아서 그중에서도 관ㄹ1꼼꼼하게 챙겨주시는

프란샘으로 알게돼면서 식습관까지 교정받고

건강하게 1년이 다되어가도록 유지까지 대박치고

저도 이렇게 여러분께 공유한번 나눕니다!

 

 

 

 

상'담받을때부터 식습관, 체질, 건강상태, 수면상태까지

전문적으로 딱딱 체크해주시더라구요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 그동안 왜 안됐는지

빼고 심각하게 요요겪는 원인부터

하나하나 찾아주시면서

식습관부터 일기체크 하나하나 해주시면서

부족한 단백질영양, 수분, 식이섬유 증

체지방빼주는 노하우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가장중요한 1일 식단을 칼로리뿐아니라

당지수까지 낮추고 영양은 10배로 올리는

가 굶지않고 하루2끼를

주로 아침과 저녁으로 먹었어요

 

 

2끼를 먹게되니까 ^^ 하루 평균 2000칼로리 이상은 대체가 되더라구요

거기다가 단백질섭취량은 3배가 넘으니까 이거 대박이져!!

무엇보다 엄~~~~~~~~~청 마시쪄염 >0<

그리고, 한끼는 일반식사로!

물론 이렇게 투자해서 칼로리낮췄는데

살찌는 허당음식, 밀가루, 기름진거 등등은 절대 피해야져!

요런거 진짜 울 프란샘이 꼼꼼하게 챙겨서 매일 교정해주세요 ^^!!

 

 

 

 

그동안의 저의 허벅지살을 찌우는데 한몫한

커피와 치느님을 정말 끊을수있는건

든든하게 배를 채워준 수ㅔㅇ1크도 있지만

 정말 구세주에요

진짜 신기하게 생수에 타서 마실수록

물이 자꾸 자꾸 땡겨요

 

 

 

여성여성한 여인들이 좋아할만한 상큼하고 은은한 레몬향이

물도 맛있고 5리터, 6리터 그냥 마시게되니까

처음에는 화장실미친듯이 갔지만

그만큼 노폐물도 잘빠지고 몸도 가벼워져요

그리고!!!!!!가장 중요한거!!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스트레스없이 살빼기 성공^^!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1등 포인트에요!!

투자대비 가성비 쵝오입니다!!

저같이 태생적 모태하비, 딴딴한분들은

내몸에 맞게 제대로 꼭 드셔보세요!

저는 하루 한병 일주일 먹었는데도 살이 주르륵 녹는거 같더라구요

진짜 오나전 반햇어요!!

허벅지살빼기뿐아니라 뱃살, 등살, 팔뚝살까지

지방이 땡땡하게 안착한곳이 말랑하니 사이즈 엄청 줄었어요

허벅지만 -14cm 줄었는데

팔뚝살도 불뚝 튀어나온게 없어졌다니까요 ㅋㅋ

 

 

 

 

가 없었다면 헐!!

이렇게 안쪽까지 빠르게 허벅지만 굵어지는 제 몸팅이가

바꼈을까 싶네요!! 지방세포만 쏙쏙 죽이는 특ㅎㅓ품이에요

말이 필요없죠!!! 과학적으로 증명됬으니까

 

 

울퉁지방이  사라지는게 눈에 보여요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먹었더니 ^^ 대~에박!!

저도 진짜루 유지하면서 -3.2kg 더빠졌지용^^!

 

 

 

 

단기간에 허벅지살빼기라고 진짜 허벅지살만 빠졌다면

이렇게 흥분되지 않을건대

진자 상체하체 골고루 빠졌어용 ㅋㅋ

2달도 안됐는데 유지관ㄹ1까지 하면서 총-15kg라니 ㅋㅋ

혼자였다면 이렇게 끝까지 못햇을건대

프란샘 도움이 진짜 절대적이었어요

그동안의 나쁜식습관 아침안먹는거, 야채싫어하는거

물안먹는거 자연스럽게 바꼇어요

너무 감사해요!

프란샘과 살빼는건 당연하고 피부좋아지고

ㅋㅋ 덕분에 자신감에 요즘~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예뻐졌단 소리엄청 듣거든요 ^^!

다이어트 결심만하다 주저앉지마시고 혼자절대 그냥 두지 않으시니까

프란샘과 꼭 함께 도전해보세요^^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