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 다이어트 후기 -11kg 쯤이야

 

 

한달 다이어트 후기 -11kg 쯤이야!

 

 

 

 

10kg 빼면 정말 인생이 달라질거 같은대

그죠 ㅋㅋ

상체하체 골고루!!

살빠져도 미운살만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면

진짜 200per 의 성형!

만나서

한달반만에 -11kg 살빼고는

20kg감량한듯 보이는 여리여리 라인 자랑하게되었습니다 ^0^

 

 

 

 

진짜 추천해주시는 분들 이야기처럼

알려주신대로 먹기만 한거뿐인대!!

한달 다이어트 후기 주인공이 된다면 !^^

당연히 누구나 하지않겠어요

믿느냐 믿지 않느냐의 차이겠지만

많은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바로 도전했어요

무엇보다 한달 다이어트 제대로 건강하게 빼고

유ㅈ1 비법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프란샘

유명하시더라구요

프란샘에게 그냥 한번 물어나보자 싶어서 카톡으로

상담드렸는데 열심히 챙겨서 먹었더니 -11kg 감량! 이건 대박이죵!! ^^

 

 

 

 

 

진짜 이런 가죽레깅스를 제가 입어보고

미니스커트, 화이트레깅스까지

정말 인생이 달라졌어요 ㅋㅋㅋ

30평생 이런 옷은 진자 처음도전했는데!

이런날이 오네요 ㅋㅋ

 

 

 

프란샘이 뜯는법부터 하나하나 다 알려주세요 ^^

한달 다이어트 후기처럼 진짜 하나한 도와주셔서

아침과 저녁 식사는 로 점심은 한식위주 밥!

굶어서 다이어트 해본적은 많은대

이렇게 먹을거 다 먹어보면서 살빼는건 처음에요 ㅋㅋㅋ

 

 

 

띤따루 ㅋㅋ 느무느무 맛있고 속이 든든해요

힘빠지는거 없이 힘들지 않아요

달콤하고 고소한게 먹고 또 먹고싶단말이져 ㅋㅋㅋ

먹을수록 살은 더 잘 빠지니까 !! 요거 짱입니다!! ㅋㅋ

 

 

 

 

 

 

다이어트할때마다 이놈의 식욕이 문제였는데

 든든합니다!

신기하게도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더라구요

종이컵 한잔도 제대로 안마셨는데

제가 5리터는 그냥 마시게 되더라구요

물다이어트한다고 맹물을 주구장창 마실때도

못 겪어봤는데 요건 다르더라구요

 

 

5리터 넘게 마셨는데도 처음에 화장실은 미친듯이 가지만

노폐물이 잘빠지고 똥배살이 쏙 빠졌어요

허브가 전해질 성분의 수분으로 바꿔줘서

몸도 가볍고 입맛조절이 자연스럽게 스트레스받지않고

조절되더라구요! 후기에서 본건처럼 한달 다이어트 너무 쉬워졌어요 ^^

 

 

 

 

 

은 이건 진짜 단연 쵝오!

한달 다이어트 후기의 놀라운 초고속 결과는

이 알겔의 효과더라구요!

 

한달반이지만 살이 진짜 상체하체 골고루 빠졌어요

팔뚝, 허벅지 할거 없이 꾹 눌러도 손가락도 안들어갔는데

말랑하게 풀어주는 요게

마실수록 짧은기간이지만 골고루 지방만 쏚쏙 풀어서

사이즈가 전신이 진짜 확 쭐었어요!!

 

 

 

 

 

 

가 특별한건! 두말이 필요없는게

체지방만 쏙 빼주는특허품이에요

울퉁불퉁한게 쏙쏙 빠진게 눈에 보여요

다이어트 속도도 빨라지는게!

특별히 유지하면서도 살이 쏙쏙 빠진다는 그 비밀병기에요!!

 

 

 

한달반이라는 시간이 저도 모르게 지나가더라구요 ^^

빠지기 시작하니까 하루하루가 몸이 다른게 -11kg 바짝 빼고나서도

오히려 몸은 더 탱탱하니 건강해진게

헤어샵 원장님도, 친구들도, 맛사지샵샘까지 진자 신기해하더라구요

빵빵한 프란샘 노하우 하나하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니까 이제 회식자리든, 모임자리든

먹고도 유지할수 있는 비법까지!

이젠 한달 다이어트 후기 쓸만큼 살빼는거! 유지하는거!

자신감이 생겼어요!!

상체하체 골고루 미운 덩렁살이 빠지는게

싹 필요없는 지방은 빼고 쫀쫀한 근육으로

단단하니 매끈한 라인 진정한 비키니라인아닌가요?

올여름 꿈꾸는 몸매는 지금 바로 시작하면

프란샘이 자신감을 찾아주실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