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살빼기 무조건 10키로감량

 

 

허벅지살빼기 무조건 10키로감량

 

안냥하세욤~

이젠 폭염주의보까지 본격적인 더위가 헉!!

밖에 나가기가 증~말두렵네요 ㅜ

제인생의 마지막다이어트 7개월전에

ㅋㅋㅋ 요런 다리 만든 방법 공유한번 하고가실게욤ㅋㅋㅋ

 

 

 

혼자만 알면 너~무 아까우니까 ^^;;;

나름 20대는 날씬하다고 자부했던 1인 !!

나이살이라는게 저에게도 찾아오더라구요

앉아있는게 대다수인 직장생활 년차만큼이나

아랫배, 엉덩이, 허벅지까지 !!

야금야금 찌니까 ㅜㅜ 내일은 빼야지

오늘만!!!!!!! 그러던게 10키로 훅 !!!!

앉아만있엇더니 엉덩이, 허벅지살만 순식간에

내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었어요

30대들어서면서 점점 아줌마라고 부르는 울틍불틍 허벅지살, 뱃살!!

허벅지살찌니까 키도 작아보이더라구요!!

올여름을 위해서 허벅지살빼기부터!! 본격적으로 단기간에 도전하기로 결심했어요!!

허벅지살만빼도 10키로감량은 충분히 되는 이다리살들을

건강한 식단관리를 위해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유명하고 유행한다고 그냥 홈쇼핑에서 사듯이

사서 먹기만 하는게아니라

아무리 좋다고해도 사서두면 혼자서는 제대로 안먹게되잖아요 ㅜ

근대!!! 전문적으로 인증된 코치님이 관ㄹ1까지 해주는

살잘빼주기로 유명한 프란샘을 이런 후기를 통해서 알게됐어요

 

 

유명해도 제대로 알아야되겠다싶어서

우선 ㅋㅏ톡으로 이것저것!

왜 허벅지살만 찌는지, 허벅지살이 진짜 빠질가요?

요요 안올까요? 궁금한거 하나하나 물어봤구요

친절하게 프란샘이 ㅋㅋ

저의 식습관부터, 건강상태까지 하나하나 체크하시면서

상담도와주셨어요!

왜 그동안 허벅지살이 그렇게 쪘는지

왜 쉽게 안빠지는지 알게되니까 헉스!!

진짜 혼자하기 두렵더라구요

알려주신대로 따라서 열심히 먹구요!

나쁜 식습관하나하나 교정한결과

총 13kg 감량 성공 !!

목표했던 10키로감량보다 훨씨더 뼀져!!

하라는대로만 따라해보세요^^!!

처음부터 제대로 따라했더니 유지하면서도 3키로가 더 빠졌거든요!!

 

 

 

단기간허벅지살빼기를 위해서는 식단관ㄹ1가 필수에요

복잡하게 채식위주로, 밀가루 줄이고

노력해도 칼로리는 줄였는데도 허벅지살은 안빠지더라구요

아침과 저녁밥으로 고영양, 고단백질

개인 맞춤식으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먹었어요

 

 

 

5가지맛이 다 내스탈이지만, 저는 쿠키와 캐러멜

바나나와 쿠키맛을 좋아해요

2가지를 썩어서 먹어도 진~짜 맛있구요

레시피하나하나 까지 다 프란샘이 알려주셨어요

점심 한끼는 진짜 정직하게 한식위주로 먹었구요!

절대루!!! 굶지않기가 1순위 금지사항!!

먹을거 다 먹는데도 10키로감량 쉽게!!

이맛있는걸 먹으면서 빠진다니!! 신기하더라구요

직장인으로서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왜그렇게

회식자리가 많은지 이것또한 혼자였다면 힘들었을건대

프란샘이 짜주시는 플랜대로 따라하다보면 진짜 쉽답니다 ㅋㅋ

 

 

 

먹는게 조절안되니까 늘 다이어트 실패했는데

절대 걱정하지마세요!!!

쉐01크가 고단백질이라서 든든하고 포만감 진짜 좋아요

힘빠지는것도 없구요 !

 

 

근데, 요기에 필수 도우미 물흡수를 도와주는

가 자연스럽게 입맛까지 바꿔줘요!

허벅지살빼기 단기간에 효과보려면

설탕, 밀가루는 절대 힘든대

그냥, 그게 손이 가지 않더라구요!!

ㅋㅋ 내몸이지만 너무 신기한거 있죵!!

수시로 식수처럼, 음료처럼 마시다보니까

생각보다 물마시는것도 쉽고 5리터 마시는건 진짜 금방이었어요

 

 

 

 

 

가장큰 근심거리! 단기간 허벅지살빼기에 필수 팁이에요

진짜 아녔다면 ㅜ

헉스!!! 찔러도 눌러지지않던 허벅지살이

어떻게 이렇게 빠질수 있었을까요!!

살이 녹는거처럼 바깥쪽부터 안쪽까지 골고루 살이 빠졌어요

 

 

 

 

 

진짜 고민되는 승마살까지!!

살이 말랑말랑해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처음 하루 한병씩, 한병반씩 먹었는데도

허벅지사이즈가 4cm 넘게 빠진거 보고 감동했잖아요!

지방흡입보다도 더 서프라이즈한 알겔! ㅋㅋ

진짜!!! 매끈하게 빠졌어요!!

투자대비 가성비 꾿뜨!!!!

 

 

 

 

특허품이에요

지방세포를 죽인다는걸 과학적으로도 특허받은아이랍니다!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제가 먹어보니까 알겠어요

처음에는 쉐01크 먹을때마다 먹었는데

욕심엄청 냈지요!

 

 

 

10키로감량까지 이왕하는거 제대로 !!

요요걱정없이 든든하게 살빼자싶은맘에

쉐01크 먹을때마다 넣어서 먹기도 했는데

넣고 안넣고의 맛차이가 엄청 달라요!!!

진~짜!!!! 쉐01크가 한층더!!!엄청 맛잇어요!

울퉁불퉁한 지방들이 쏙쏙 사라지는게 보이는거 있죠!!

덕분에 진짜 처음부터 제대로 햇더니!

유지하면서도 단기간!! 대박감량 !! ㅋㅋ

먹을거 먹는데도 살이 더 빠지더라구요

 

 

 

 

 

유지관리하면서도 -총 13kg 뺐어요!

진짜 너무너무 신기해요

10키로감량 목표했는데 더빠지다니!!!

그냥 유지관리해도 살이 빠진다더니!

매직이에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먹기만했는데 ㅋㅋ

먹다보니,, 일주일도 안되서 느낌 퐉!!! 오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는거부터 몸이 진짜 가벼워요!

체중이 줄어든것도 신기한게 허벅지살빼기하면서

등살부터, 팔뚝, 턱살까지 골고루

사람이 사이즈가 완전 다르다고

보기에는 20kg 빠진거 같대요

여리여리한 몸 ㅋㅋ

요즘은 저도 11자 비스무리한 복근도 하나 장착하려고

열심히 여름맞이 몸매만들기 중입니다

그냥 유지관리로 조금더 열심히 프란샘이 특별노하우

알려주시는대 진짜 너무 잼있어요

올여름 기대하시구요!!

여름이 더더 다이어트하기 쉽다는거!

놓치지마시구 여름비키니라인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