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Real 한달 다이어트 후기 -15kg

 

Real 한달 다이어트 후기 -15kg

 

 

 

 

 

 

 

10대, 20대, 30대가 되니

하루하루가 다르네요

술다이어트라고 그래도 안주는 안좋아해서

술며칠 먹으면 살은 더 빠지고 그래도

말랐다는 소리 듣는 여자였는데

근육만 빠진건지

뱃살, 허벅지만 장난 아니더라구요

아무리 굶기도 하고, 혼자서 운동도해보고

안되서 개인 PT도 받아보고

그러면 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

훅 빠지던건 어릴적이고!!

돈없어서 무작정 안먹고 뺐는데

회사다니면서도 그렇게 해도 안빠지고

정말 안먹는다는게 미칠거 같더라구요

굶을수록 살은 더 찌는데 ㅜ

뭐가 문제인지!!!

 빠지라는 살은 안빠지고 머리카락만 빠지더라구요

 

 

 

 

 

고민끝에 틈만나면 찾아본게

남들이 하는 효과빠른 한달 다이어트 후기들이었어요

굶는게 아니라 건강식단으로 먹으면서 해야 잘 빠지더라구요

를 알게됐구요

눈팅으로만 보긴했는데 진짜 나에게도 이런 기적이 있었으면

하는 어느날 프란샘에게 ㅋㅏ톡

 드렸어요

많은 코'치들 있지만,  

본사에서 인증하는 정품으로

직접관'리해주는 프란샘이라서 입에 들어가는건대

안그래도 머리빠져 미치겠는데 신중하게 용기냈더니!!!!

 

총 -15kg 살빠짐 !!!!! >0<

 

 

 

속상한맘 저같은 사람 얼마나 많이 보셨겠어요 ㅋㅋ

역시 전문가라서 속상한 마음 너무 잘알아주시고

왜 안빠지는지 왜 힘든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니까

잘못된 다이어트를 교정하면 된다고 전문설명해주시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런 저를 확실하게 끝까지 빼고 유지까지

도와주시겠다는 말씀에 자신감에 생겼구요

맘먹은김에 바로 시작했어요!! ㅋㅋ

진짜 기적아닌 기적!!! 저에게는 기적입니다

이렇게 한달 다이어트 후기처럼

저에게도 몸에 힘빠지지 않고 우울하지 않다니!

 

 

 

 

 

살빠져도 어떻게 빠지는지가 중요하더라구요

이뻐졌다고 친구들 난리에요 ㅋㅋ

제가 생각해도 이제는 앞장서서 워터파크 가자니까 신기하겠죠

한달 다이어트 후기 보면 저게 진짜 맞아했는데

진짜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믿고 따라햇어요

진짜 잘먹고 따라하기만 하면 Real 한달 다이어트 후기 내꺼되더라구요

매일매일 고민하지않고 식단일기장은 꼭 적으세요!!

일기장 대단한거 같아요

쓸수록 ㅋㅋ 뭔가 줄어듬요!!

매일매일 일기보내드리면 코칭해주시고

프란샘만의 노하우를 내몸에 맞게 하나하나 풀어주세요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면 제몸이 컨디션부터 다르더라구요

때로는 여자들은 마법데이든, 주변상황적에 따라 우울할수있는데

 한잔을 먹으면서도 즐거운 에너지를

하루하루 화이팅해주시는 프란샘덕분에 재밌어요

 

 

 

 

 

 

 

 

알려주시는대로 따라서 쉐01크 만들어 먹는데

이건 정말 제스탈에요!! 완전 맛있어요

밥대용으로 아침과 저녁먹는데

너무 고소하구요 ㅋㅋ 먹고 또먹고 싶지만

배가 불러서 참았다가 또 먹기도 했는데

오히려 살은 더 잘빠졌어요 ㅋㅋ

물론, 한끼는 정직한 한식으로 꼭 챙겨먹었어요!

 

 

 

 

 

 

 

 

는 분신이에요

진짜 물병을 몸에 심어다니냐고 할정도로

어딜가나 물병은 꼭 손에 쥐고 다녔구요

마시다보니 물도 맛있고 자꾸 마시게되요 ㅋㅋ

처음에는 화장실 미친듯이 가게됐지만

그것도 잠시!!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몸도 가볍고!

무엇보다 입맛까지 조절되니까 식탐이 줄어서

진짜 한달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처럼 효과빠른게 느껴져요!!

 

 

 

 

친구들이며 저를보고 가장 놀란건요 ㅋㅋ

저의 허벅지에요!!

베프가 스키니입은거 보고 깜짝 놀라더라구요!!

한달 다이어트 후기 보면

진짜 말랑말랑 땅땅한 살들이 녹는다는데

제 허벅지가 정말 끝내줬거든요!

질러도 손가락도 안들어갈정도로 딱딱했는데!

이게 진짜 빠질까 햇는데

눈 딱 감고 한병씩, 2병씩 마신지 일주일쯤(?)됐는지

허벅지사이즈가 -4cm나 줄었어요!!

팔뚝살까지 완전 말랑말랑 사이즈가 엄청 줄더라구욧

처음에는 혹시나해서 4병으로 시작했지만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눈에 보는거 만으로도 든든해요^^!!

 

 

 

 

 

 

첫단추부터 제대로 하는게 살빼고 유지하기가 쉽더라구요

 두말 필요없어요

쉐01크에 한스푼씩 챙겨 먹었어요~

한층 더 고소해지지만, 무엇보다 ㅋㅋ 울퉁불퉁한

체지방세포 개체수를 죽여주는 특허품!!

과학적을 입증된게 역시 다르더라구요!!

 

 

 

 

허벅지 안쪽부터, 뒷구리, 승마살!!

살이 빠져도 울퉁불퉁한게 사라지더라구요

빼고나서 유ㅈ1하는게 쉬워졋어요 ㅋㅋ

맘껏 먹었는데도 유지하면서도 프란샘알려주신대로 햇더니

-2kg 더 빠졌어욧! ㅋㅋ

 

 

 

 

 

 

 

역시 소문난 이유있는 1등코ㅊ1님이셔서 뭐가 달라도 달라요

싸다고 제대로 확인 안되는 제품보면서 사실 고민도 했었는데

관리 안받고 혼자서! 5kg 도 뺄 자신이 없더라구요

혼자서 헬스다녀서 안되서 비싼돈들여서 개인PT했는데

또 돈벌이고 나한테 실망하기 싫어서

일단 맘먹은김에 바로 시작했더니 한달 다이어트 후기

생생 주인공이되었어요!! 다해서 총-15kg !!

13키로 빼고서 유지하면서 -2키로 더빠졌거든요

같이 먹으면서도 빠지는 저를 보고 친구들 죄다 자극받았거든요!

직접 눈으로 옆에서 한달 다이어트 후기를 보니까

더 자극받더라구요!! 혹시 저의 스토리로 결심하셨다면

진짜 꼭 어떤분이시라도 밀착관ㄹ1로 도움받아보셔욧!!

프란샘이 꼭 마지막 다이어트로 만들어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