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3kg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13kg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지긋지긋한 살들!!!!!!!!!!!!!!!!!!!

싹뚝싹뚝!

잘라버리고 싶다 !!!

한번쯤 생각해보지 않으셨어요??

자고이러나면 이 살들이

내몸에서 다 떠나버렸으면 ㅜㅜ

이건 그냥 혼자만의 꿈이죠!!

 

 

먹는 족족 찌는 살들이

이제는 20대후반이 되니까 안먹어도 찌더라구요

한약먹고 빼서 다시찌면 다이어트약먹고 빼고

빼는거보다 찌는게 너무 어마무시해서 ㅜㅜ

비싸게 큰맘먹고 10개월끊어서 개인PT도 했는데

가장무서운게 운동요요이더라구요!

어떻게 식욕이 더 느는지 !!ㅜ

진짜 내가 너무너무 싫어지는 순간!!!

남친도 살쪘다고 구박하더라구요!!!

여자친구가 이젠 친구로 보이는지

막말하는 이누무 !!!

뻥하고 차버리고 싶지만, 그놈의 정때문에

이를갈고 빼겠다고 독기를 품었지만,

쉽지가 않더라구요

 

 

 

 

 

 

 

 

효과적인 단기간다이어트 후기들 보면서

폭풍자극받으면서 알게됐어요!

결과적으로 체지방1kg 빼기도 어마무시한대

혼자서 10키로빼는건 !! 진짜 평범녀로서는 쉽지않더라구요

빼는거보다 유지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건강하게 살잘잘빼주고 유지특급노하우까지

알려주시는 프란샘을 소개받았어요

추천이 가장 많더라구요!

결심한순간 행동이 빨랐던지라 ㅋㅋ

 -13kg 살 뚝 떼내고!!

이제는 이렇게 가죽쫄바지 ㅋㅋ 레깅스에

핫팬츠 평생소원하던 스타일은 다 입어봅니다

 

 

 

 

 

 

 

 

 

한달반이라는 시간이 단기간으로 훅 지나가더라구요

다이어트하면 그저 하루가 지옥같은 순간들인데 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말랐다는 소리 들어요

거울앞에서 매일매일 살에 묻혀있던

저의 쇄골을 볼대마다 뿌듯하구요

쫙 올라가 힙라인, 반쪽된 허벅지! 정말 장난아녀요

벌써 10개월 넘게 지났지만

어떤 다이어트보다 쉽고 자신감이 생겼어요>ㅁ<

살뺀다고 할때마다 다크서클, 탄력없는피부 이게 가장무서웠는데

건강한 다이어트는 역시 다르더라구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열흘도 안되서 컨디션부터 느낌 완전 달라요!

컨디션부터 자신감까지 레벨up! ㅋㅋㅋㅋ

 

 

 

 

 

 

 

단기간다이어트 후기들 보면 관'리와 습관이 중요하다는게

아!! 이거구나 싶더라구요

매일매일 가장중요한 식단을 를 포함해서

허벌다이어트 식단으로 했어요! 요즘 인기죠! ㅋㅋ

얼마전 끝난 오마이비너스보니까 신미아도 먹던대

하루2끼의 식사는 꼭 요 쉐01크로 먹었어요!!

든든하고 무엇보다 꿀맛입니다!!

완전 맛있어요!!

자꾸자꾸 먹어도 살까지 더 잘빼주니까 ㅋㅋ

정말 행복한 식단이에요

한끼는 건강한 저염, 채식위주로 한식으로 먹었어요

 

 

 

 

 

 

 

 

 

여기에!! 단기간다이어트 후기에 꼭!!

빼고나서 요요관리까지 한꺼번에 하기위해서는

까지 특허품이에요 체지방세포를 감소시켜주는

울퉁불퉁한것들이 사라지는게 눈에보여요

지방만 몰려있는 팔뚝, 뱃살, 허벅지, 뒷구리, 등살까지

쏙쏙 사이즈가 엄청 줄어요

처음부터 제대로 먹었더니

진짜!! 저도 유지하면서도 2.8kg 더 빠졌어요 ㅋㅋ

그렇게 먹었는데,,, 유ㅈ1관리까지 끝까지 도와준신 프란샘 덕분이에요!!

 

 

 

 

 

 

을 많이 얘기하죠

엄청 유명해요 알로에라고 다같은건 아녀요

요 한병이 224% 고농축이에요

타사2병먹는 효과를 요 한병이

특별하게 뭉친 지방을 풀어줘요!

쫀득이처럼 말랑말랑 날이 완전 녹아요!!

진짜 하루 2병3병씩 마시면 뼈빼고 다 녹을듯!! ㅋㅋ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단기간으로 다이어트 끝내고 싶었기 때문에 저는 바로 한박스챙겨서

진짜 든든하게 먹었어요 하루 한병이라도 드셔보심 느낌아세요!!

 

 

 

 

 

 

 

 

 

 

 

 

물을 자주 마셔주는게 좋은건 아는데

사실 의식해도 잘 안됐는데 가 진짜 희한해요

물이 깔끔하고 레몬향이 은은한게

마실수록 자꾸 땡겨요! 처음에는 화장실 정말 미친듯이 갔지만

그것도 잠시!! 노폐물까지 잘빼주니까 입맛조절은 기본이구요!!

뚕배살이 쏙 빠져요!! 피부좋아지는건 기본이랍니다. ㅋㅋ

 

 

 

 

 

 

 

 

-13kg 빼고

저도 이제 단기간다이어트 후기 주인공이됐네요 !!

인생 이럴수 있는거 같아요

그냥 한거라고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먹었을뿐 !! ㅋㅋ

매일매일 허벌다이어트 식단과 일반식사

입에들어가는건 하나하나 다 적어서

일기써서 보내드리고 알려주신 노하우 하나하나 따라하다보니까

저의 자기관리 노하우가 되더라구요!

한번씩 무너지고 싶을때 가끔있잖아요

특히, 여자라면 아시죠?? 맘까지 요상해지는 마법데이

프란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5월이지만 이제 여름날씨인 요즘

살이 절실히 빼고 싶다면 어렵게 생각마시구요!

꼭 프란샘고 함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