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상체살빼기 -5kg)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상체살빼기-5kg)

 

 

 

 

 

연애하면 살찌나요? ㅠ

남들은 연얘하면 예뻐진다는데 !!

2년넘게 사귀다보니

둘다 먹방 쫓아다니는게 제일 캐미 맞더라구요

남들은 운동도 하던대

연예년직장생활 년차 내살!!느는건!!

비례하네요!!

10키로찌우는건 정말 순식간이더라구요

 

 

 

먹는거 엄청 좋아하지만

자기도 같이 먹고 찌웠으면서

자기살도 쪘는데

나보고 살찐거 같대요!!

살찌니까

아 속상해!!!

주말 쉬는게 저에게는 황금같은 힐링타임인대

평일에는 운동할시간도 없고

주말 등산까지 좇아다니면서

살빼려고 엄청 노력했는데

진짜 평일 회식한번갔다오면 훅!! 제자리더라구요

먹는거 조절하지않고서는 살빼는게

절대 힘들더라구요!!

직장다니는게 이세상 저혼자는 아닐건대

평범한 직장녀로서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폭'풍검색으로

 알게됐어요!!

운동은 진짜 할짬도 안나고

시간있어도 꾸준히할수있을거 같지 않더라구요

거의 굶다시피 해도 안빠졌는데

이젠 절대 안먹고 다이어트할 자신없었거든요

직장인 다이어트 후ㄱ1보면서 용기내서 시작했는데 ㅋㅋ

총 15.3kg 빠졋어요!

아기 몸무게 하나는 뚝 빠져나갔다고

엄마가 말씀 ㅋㅋ

그게 내몸 어디에 있었는지 !!!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관ㄹ1했을뿐인대 !! ㅋ

진짜 다시 태어난기분 ㅋㅋ

상체살빼기부터 티가 나니까

주변에서도 이뻐졌다고 알아봐주니까 하루하루가 즐거워요

 

 

 

 

 

뱃살, 팔뚝, 등살, 상체살빼기만 -5kg 넘게 빠졌어요

허리가 30인치에서 25인치로 ㅋㅋㅋ

하루하루가 자신감이 upup!!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만한게 없네요

다이어트하는데 힘빠짐 절대 없구요

배고프지않아요

무엇보다 완전 맛있어요 ㅋㅋ

 

처음 프란샘 상'담할때는

진짜 먹는거로 빠질까?

사실 의심도 들었거든요!

한잔 90kcal 고단백질인대

보건복지부에서도 영양성분이며 검증된 식사라서

식이요법이니까 가능하다는거!!

직접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ㅋㅋ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을

아침과 저녁으로 하루 2번의 식사는

기본적으로 로 먹었구요

한끼는 한식위주로 ㅋㅋ 정직하게 먹었어요

그동안의 먹방으로 늘어난 위가 !

남친보다 제가 더 많이 먹었거든요!

와우~ 배고픈거 참지않고

헛헛할때마다 ㅋㅋ 맛있는~♥

쉐01크 간식으로도 맘껏 먹엇어요

참지 않고 그냥 막 먹었는데

배꼴도 줄고 상체살빼기는 더 잘되고! 이거 너무 멋져요

거기다 탱탱하게 라인이 보여요!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에 쉐01크와 기본으로있는

배버려주는 차

물이 진짜 맛있어요

마실수록 물도 자꾸 마시게되서

수분보충이 자연스러워졌어요

입맛조절까지 자연스럽게 되니까

스트레스없이 직장인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힘든

커피중독에서 해방됏어요!!

 

 

 

 

 

 

 

 

 

 

 

식단중에서 가장 맘에드는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으로서 팔뚝살, 똥배살, 엉덩이, 허벅지살에

효과 진짜 많이 봣어요!

상체살빼기부터 안빠지는 하체살까지

골고루 빼주는 마법의 알겔 ^^!!

살이 진짜 단단한게 근육아니고 지방 !ㅠ

땡땡한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사이즈도 엄청 많이 줄고!

ㅋㅋㅋㅋ 운동 많이 못하는 직장인분들이

모두 2병, 3병씩 마셔주시는 이유 알겠더날구요

처음에는 매일 한병씩, 한병반씩 마시다보니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ㅋㅋ

살이 정말 흘러내리는거 같아요!!

요건 진짜 넉넉하게 꼭 챙기세요!!

 

 

 

 

 

 

 

 

특허받은 명품이에요!

직접적으로 체지방세포를 없애주니까

울퉁불퉁 지방, 나이살로 찌운 지방 몰려있는

등살, 옆구리, 뒷구리,팔뚝, 허벅지까지

지방이 사라지는게 보여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드셔보셔요!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1!

 

 

 

 

 

 

 

 

일주일, 열흘도 안되서 다이어트지만,

힘빠짐없이 컨디션부터 느낌이 너무 좋았구요

몸도 가볍고, 피부도 좋아지고

정말 건강한 다이어트!! 이런거더라구요!

 

 

 

총 -15.3kg 빠지는동안

상체살빼기만 -5kg넘게 빠지거 있죠

쇄골뼈부터 어깨 두깨가 달라졌어요

바쁜대, 힘빠져서 직장생활힘들까

걱정되신다면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중요해요!!

 

다이어트 결심하면 매일매일 결심하지만

따라와 주지않는 의지!!

매일매일 보내드리는 일기로 용기북돋아주시면서

잡아주시는 프란샘이 끝까지 도와주실거에요!!

이제 진짜 여름이에요!

화이팅하셔서! 고민말고 이제

여름다이어트 지금 도전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