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제주도 여행선물 뭐가 좋을까요?

 

 

제주도 여행선물 뭐가좋을까요?

 

요런 살랑살랑 봄바람 흩날리는 ㅋㅋ

제주도 여행 많이 가시죵~

우리 현이가 지난 주말 제주도 다녀오면서 사온 선물 ㅋㅋ

 

우리 현이 얼굴이 해피해피하넹

 

 

 

 

 

 

 

 

요게 바로 귤하르방 ㅋㅋ

카스테라같은 빵안에 뀰잼이 들어가 있다더라구요

제주도 여행선물 1순위 제주도 초콜릿

 

 

요건 처음받아봤어요

제주귤하르방 !!!!!!!!!!!!!!

 

미쳐버리게 귀엽종

제주도 여행선물로 인스타에서 많이 봤는데

요거구나 ㅋㅋ 귀욤귀욤 !!!

 

 

 

앙증맞죵 ㅋㅋ

귀여워서 미쳐버릴거 같아용

 

 

 

귤잼~ ㅋㅋ 향긋향긋 귤냄새

탱글탱글 귤잼이에요

 

 

 

 

다들 셀카 찍고 아이들처럼 난리났어용

이아이 먹어보긴 먹어야는데

너무 ㅋㅋ 귀여워서 미쳐버릴거 같음

 

 

 

 

 

 

요건 감귤 초콜릿

깔끔하지 말입니다 >.<

 

 

 

 

 

제주도 향취까지 담아서 제주도 여행선물 자주봤지만

특별한 제주도 선물 달콤 향긋 봄향기 담아 가슴까지 따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