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다이어트 식단 간단한 요것 하나면 The End♥

 

 

 

다이어트 식단 간단한 요것 하나면 The End♥

 

 

 

 

 

 

 

매달 초마다 다이어트에 대해 계획을 세우는데,

 

한번도 성공해본적이 없었던거 같아요...ㅠㅠ

 

그러던 제가!!!!

 

다이어트 식단을 제대로 선택하고

 

성공한 방법!!!

 

간단한 요것 하나면 진짜 제대로 하실수 있어요!!!ㅎㅎ

 

26KG 감량후 전과 다른 매일을 보내고 있는 저입니다!!!!

 

 

 

 

 

 

 

 

 

 

 

 

 

 

 

다이어트를 해야 된다고 생각하면 항시 운동이 먼저 생각이 나죠.

 

저 또한 그랬죠.

 

그래서 매번 다른 운동을 찾아 등록은 하지만...

 

가는날이 얼마 없다는게 함정...ㅋㅋㅋㅋ

 

그런 제가 운동없이 다이어트 식단을 선택하고 건강하게 살빼기

 

성공했습니다!!!!

 

하도 운동으로는 답이 나오지 않다보니

 

다른 방법에 대해 알아보니 다이어트 식단 선택의 중요성을

 

다른분이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분의 추천으로 코치님을 만나 관리받고 시작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저 소식만 할줄 알았던 저였는데.

 

를 통해 간편하고 맛있고, 효과빠른 다이어트 식단 이었어요!!!!

 

진짜 여태 왜 이런게 있는지 몰랐는지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처음엔 양도 적고 해서..

 

이거 먹고 살 뺄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포만감이 너무 좋아서

 

깜짝놀랬습니다!!! 제가 좀 많이 먹거든요~ㅎㅎㅎ

 

하루 2끼 식사를 대신해서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 하는거구요!!

 

한끼는 밥을 먹을수 있기 때문에 더 어렵지 않게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다이어트 식단 뿐 아니라 제가 좀 더 효과적으로 빨리 뺄수 있는

 

방법이 뭐냐고 여쭤보니 적극 추천해주시는

 

였어요!!!

 

먹는걸로 더 어떻게 빨리 살빼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진짜 이건 먹어보지 않고서는 말을 말라!~!!!

 

확실히 빠지는 속도도 빠르고 무엇보다

 

눈에 보이는 사이즈 줄임이 있기에 더 열심히 !!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부위별로 다이어트 하고 싶은분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하체부위감량 원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한다고 하더라구요.

 

저 또한 완~~~전 만족!!!!ㅎㅎ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를 같이 먹으면서 물을 많이 먹을수 있게 되었고,

 

그렇게 물을 많이 먹으면서 입맛조절은 물론

 

몸속 노폐물도 확실히 빼줬어요.

 

그랬더니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다이어트 식단에 왜 물이냐 하는데,

 

저도 몰랐는데 물이 부족하면 배가 고프다고 뇌가 착각을 할수 있대요.

 

그리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수분조절도 꼭 필요하다는

 

코치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처음엔 돈 주고 무슨 다이어트?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ㅔ보니 어찌되었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닭가슴살이든 뭐든 사는데, 그걸 대체해서 이걸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거예욧.

 

저도 닭가슴살 먹어봤는데...오래 먹다보면 질리기도 하고,

 

부족한 양에 배도 고프고.. 그것보다 훨씬 효과좋기 때문에

 

진짜 먹고 나서 유지까지 할수 있는 기막힌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살빠지는 속도가 달라지더라구요.

 

아직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실 분들은

 

코치님께 추천받아 관리받고 살빼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