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다이소 당근채칼로 요리걱정 끝~~!!!

 

 

다이소 당근채칼로 요리걱정 끝~~!!!

 

 

 

 

ㅋㅋ가격대비 좋은 아이템 소개시켜 드릴께욧!!!

 

완전 사용하고 반해서 적극 추천드림!!!

 

요즘 집에서 음식하는 재미 빠져있는 1인입니다!!

 

그중에 이번에 당근을 사서 먹으려고 하는데...

 

당근 채썰기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뭐이렇게 손가락에 물집이 생기는지..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 처음 구입해본 당근채칼!!!!

 

 

 

 

 

 

 

 

 

 

 

 

이번에 당근을 작은걸 샀는데,

 

잡기가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한번 시도해보았죵!!!

 

저...완전 깜짝 놀랬습니다!!!!

 

 

 

 

 

 

 

 

 

 

 

 

이쁘게 갈린 이 아름다운 당근의 모습!!!!

 

와우!!!

 

이런 신세계가 있었다니~ㅎㅎㅎ

 

완전 사용하면서도 신기해했답니당!!

 

그동안 손아프게 열심히 단단한 당근을 잘랐는데,

 

이렇게 편리한 아이가 있었다니!!!!

 

 

 

 

 

 

 

 

 

 

 

 

2000원 금액에 퀄 좋은 아이템입니다!!ㅎㅎ

 

요리에 조금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요거 한번 도전해보세용!!

 

진짜 완전 반하실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