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결혼전 웨딩 다이어트로 건강한 예비엄마준비까지

 

결혼전 웨딩 다이어트로 건강한 예비엄마준비까지

 

 

 

 

 

지난주에 웨촬 끝낸 예신입니다

평생에 한번있을 웨딩드레스입은 모습

사실!!! 웨촬은 우째우째 포샵하면되지만

결혼 본식 당일은 하객들 앞에서

조금이라도 당당하게 신부가 예쁘다

아깝다 소리 듣고싶은게 ㅋㅋ

결혼전 예비신부들의 마음이잖아요

하루하루 웨딩매니져랑 특히 웨딩드레스샵에

다니면서 진자 속이 바짝바짝 타드라구요

웨딩 드레스를 위해 단기간체중조절이 절실했꾸요!

그냥 20대때 하던 한끼먹기, 살빼주는약 같이

건강상관없이 무조건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이번에는 예비엄마 될 몸이니까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전문코치님과 함께 하니까! 결혼전에 초조할수밖에 없는

웨딩 다이어트 쉽게 -30kg 감량한 경험 나눌게요!!!

 

 

 

다이어트해야는데 직장다니면서 혼수준비에

여기저기 주변 지인들께 청첩장 드리면서

인사다니는데 죄다 사람을 만나다보니

먹는 일이 자꾸 생기고 그냥 웨딩 다이어트 절실한대

맘뿐이고 몸은 늘 바쁘기만하고

체중과 사이즈는 바쁜데도 불구하고 훅~불더라구요

처음 웨딩  드레스 입을때보다 사이즈도 다시 맞춰야할 상황이었어요

혼자서는 도저히 결혼전 웨딩 다이어트가 감담이 안되서

유능한 전문코치님을 찾게 되었어요

 

 

 

웨딩 다이어트 단기간 체중조절, 뱃살빼기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프란샘의 추천 후ㄱ1가 엄청 많더라구요

많은 후ㄱ1들중에서 왠지 모를 진정성에 끌림이 오더라구요

빼는것도 중요한대 빼고 유지까지

건강한 체중조절 도와주신다는 추천들이

가장맘에 들었어요!!!

일단 바로 카톡드렸구요 급하게 살빼야하니까

절실한 제 심정을 설명드렸어요

 

 

다욧 경험많으신분들 아실거에요

특히나 가장 신경쓰이는게 피부인데!!

예비신부 입장에서 감량도 단기간에 하고싶지만

피부나 탄력이 떨어지는건 ㅜㅜ 정말 우울할거 같더라구요

가장 고민되는 볼살빠지는거, 가슴살 빠지는게 고민이어쓴데

역시 연예인들, 운동선수들이 많이 선호하는

고급 단백질 영양식사라서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느낌알겠더라구요!!! 피부가 톤부터 다르구요

더 탱탱해졌어요!!!!ㅋㅋㅋ

 

 

 

30대라서 예비엄마로서 건강관리 신경안쓸수가 없더라구요

입에 들어가는 먹는거라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웨딩 다이어트 식단으로 할수 있는

정품호가인이 필수였구요!!!

저렴한것도 보이던대!!  왠지 찜찜해서 정품확인확실하게 했답니다.

 

 

체지방위주로 감량되면서

그동안 입이좋아하는 것들로 먹으면서 쌓아놓았던 노폐물, 독소등을

자연스럽게 빼내면서 근육으로 체울수 있어서

결혼전 영양에 대한 개념을

프란샘과 함께 웨딩다이어트로 확실하게 배웠어요

진짜 4개월의 결과로 -30kg 를 빼면서

체중 앞자리수가 4번이 바꼇어요!!

 

 

 

 

 

 

결혼전 준비하랴 직장다니라 바쁜 일상의 연속이지만

아침은 꼭 로 먹었구요

점심과 저녁은 약속이 있는날을 제외하고는

한식위주의 일반식과 쉐01크를 번갈아서 먹었답니다.

정신없이 바쁘고 예민하지만

허기지면 쉐ㅇ1크를 간식으로 더 먹었어요

프란샘말듣고 바쁘더라도 굶기보다

기운떨어지지않게 ㅋㅋ 맘껏!!!!

 

 

 

 

 

 

웨딩다이어트하면서 맘껏 먹는다는게 있을수없는데

원없이 먹고나면 속이 든든하고

무엇보다!!!!!!!고소하고 달콤한게 질리지않아요!!!

 

 

 

 

 

 

 

운동도 하면 좋겠지만 사실 운동할 시간도 없었구요

짬짬이 매일 일기관리 받으면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홈트 몇가지 따라햇어요

30분이지만 바짝!!!

대신에  많이 먹어줬어요

다들 하루에 1병이상은 드시던대

저도 결혼전 몸매 준비하는거라 ㅜ

진짜 아낌없이 2병 3병 마셨어요

맛있으니까 그냥 이왕하는거 빨리해야지 하는맘에

더 먹었더니!!!!!ㅋㅋㅋㅋ

속도가 엄청 빨랐답니다!!

일주일만에 팔뚝살, 허벅지살이 5cm이상 줄었어요!!

 

 

 

 

 

 

 

를 넣어서 물을 마시면

맛도 좋지만,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겨서

자꾸 먹게되요 처음에는 직장에서 자꾸 화장실가니까

민망했는데 다니다 보면 노폐물도 빠지고

뱃살이 잘 빠져요 !!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커피절제, 식탐절제 자동으로 된다니까요!!!

 

 

 

 

 

 

숨어있던 허리선을 찾아준 !!!

임산부같은 어마무시한 뱃살, 팔뚝, 엉덩이, 허벅지까지

몰려있던 지방세포를 쏙쏙 제거시켜준 1등공신 특허품이에요

안테나처럼 지방만 찾아서 제거주니까

살빠지는속도도 엄청~나구요!! ㅋㅋ

제가 유지하는데도 사이즈가 자꾸 줄고 체중도 빠진 노하우에요!

 

 

결혼전에 몸매만들기는 건강챙기는건 필수잖아요

웨딩다이어트 하면서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살도 빼고

유지가 쉽게 도와주신 프란샘 정말 감사드려요

혹여 지금 결혼전 살때문에 노심초사하신다면

꼭 제 블로그 읽고 상담한다고 말씀해주세요!

진짜 집중관리로 결혼전 다이어트 한방에 해결해드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