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빼기 운동X 집에서 해봐요(-13키로)

 

살빼기 운동X 집에서 해봐요(-13키로)

 

 

 

 

 

진짜 저는 안찔줄 알았어요 ㅜㅜ

하긴 ㅜㅜ 제가 생각해도 먹어도 먹어도 너무 먹었어요ㅋㅋ

고기도 좋아하고 술도 좋아하고

직장 5년차가 다되가니

년차올라가는거보다 살이 순식간에 찌더라구요

회사가면 늘 앉아만 있으니까

살이 찌나 싶어서 헬스도 끊기도하고

스피닝도 했는데 가는게 쉽지않더라구요

가면 열심히 살빼기 운동하는데 ㅋㅋ

가는게 진짜 힘들다는거!!

그래도 나름 열심히 운동했는데

빠지나 싶으면 회식몇번해버리면 제!자!리 ㅜ

 

 

 

 

 

살빼기 운동만으로는 X 되겠더라구요

식단조절이 더 중요하다는!! 전문 지식인들의 추천대로

인 ㅌㅓ넷으로 살빼기 식단으로 알게됐어요

 

 

 

 

 

 

후ㄱ1보면서 수ㅔ01크가 엄청 맛있다는데

저도 진짜 먹고싶었거든요 !!

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쿠키맛, 캐러멜, 바닐라맛 강추드려요!!

무엇보다 ㅋㅋ 맛있는데 칼로리도 90kcal

맘껏먹어도 살찔 걱정없어요

한달반만에 -13키로 감량하는데

진짜 먹어도먹어도 질리지않아요 ㅋㅋ!!

 

 

 

 

 

찌는건 쉬워도 빼는게 진짜 힘들었는데

진짜 지긋지긋했거든요!

살빠진다는건 다 따라해봤는데

운동 진짜 열심히 하고오면 배고파서

엄청 힘들었는데!!! 배고픔에 스트레스받지않고

맛있어서 맘껏 먹었어요^^

 

 

 

 

 

추천 가장 많은 전문코치 프란샘

빼주셨어요!! 알려주신대로 팁하나하나 다 따라햇어요

진짜 다이어트가 너무 쉽더라구요 ^^!!

 

 

물진짜 종이컵한잔도 제대로 안마셨는데

매일같이 농도며 온도까지 넣어서 마셨는데

그냥 알려주셔서 마시다보니

물이 자꾸자꾸 마시게되더라구요

하루 5리터, 6리터도 거뜬히 마셔요 ^^!!

마시다 보니 입맛조절도 자연스럽게되니까

식탐스트레스탈출^^!!

살빼기 운동보다 식단 지키는게 더 쉬워용~^^

 

 

 

 

 

 

 

 

 

 

운동 X해도 살빼기가 집에서 쉽게 할수있었던건

진짜 그냥 하다말다한 운동보다 빨리 빠졌거든요!

2주동안 1일1병씩 마셨던  덕을 톡톡히 봤어요!

몸속 클렌징이 진짜 몸이 가볍게 느껴지는것부터

다르더라구요!!!

열흘쯤 되니까 땡땡하던 살, 특히 뱃살, 허벅지가

진짜 쇠덩이 녹듯이 ㅋㅋ 말랑말랑해졋어요

사이즈가 엄청 많이 줄었어요

상체하체가 골고루 빠졌어요~

 

 

 

 

 

 

 

가 대박이에요!!!!

특허품이에요!!^^

진짜 지방을 안테나꼽고 찾아서 쏙속 엄애주는 아이에요

체지방이 쪽집게처럼 쏙쏙쏙!!!

수ㅔ01크가 밀키하게 맛도 UP!

살이빠지고 요요걱정없이!!

한번에 일석이조!! 특허품이에욧^^!!

유지하면서도 사01즈가 계속 준게

요 아이때문이었어요!!

 

 

 

 

 

 

 

 

살빼기 운동X하고도 쉽게 할수있었던건

한달반만에 -13키로 빠졌는데

유지하면서도 ㅋㅋ3키로가 더 빠졌어요 ^^!!

 

 

올겨울은 제가 평생에 처음으로

니트원피스에 미니스커트까지 S라인을

찾았어요!

진짜 용됐어요 ㅋㅋㅋ

무엇보다 살빠지니까 예뻐졌다는소리도 엄청 듣구요

피부좋아졌다는거! 체력까지

건강한 살빼기 하고나니까

느낌부터 다르더라구요

짧은시간 살빼기 끝내고 나서

유지에 대해 자신감이 생겼구요

별거 한거없이 유지관리만했는데

사이즈는 더 줄고! 이게바로 요요없이 건강한 다ㅇ1어트더라구요

딱히 체력도 약한대

처음부터 운동으로 빡세게

남들처럼 독하게 할자신없으시면

살빼기 운동보다 집에서 전문관리 해봐요!

확실하게 느낌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