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팔뚝살빼기 단기간 성공노하우

 

 

 

팔뚝살빼기 단기간 성공노하우

 

 

 

 

 

 

추우니까 패딩이다

작년 겨울은 패딩팔뚝도 꽉꼈는데

니트는 꿈도 못꿨는데 ㅋㅋ

팔뚝살때문에 생기는 지긋지긋한 스토리는

공감하시는분들은 우리끼리는 아실거에요

그치만, 여러분 ㅋㅋ주목!!!

지금부터 팔뚝살뺀이야기 눈에 레이져 쏘면서

보심!!! 어떻게 6주만에 13kg빼면서

팔뚝살 걱정 훨훨날렸어요!

 

 

 

 

 

과자좋아하면 팔뚝으로 살찐다더니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을때만다 먹는 다이제스티브는

저의 낙이었는데 ㅜㅜ

급기야 팔뚝부터 허벅지까지 심각하게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었습니다.

야금야금 찌운 살들이 어느새 제몸에 착 안착되어서

굶어도 안빠지고 운동해도, 다이어트약이든 주사도

살은빠져도 팔뚝살은 안ㅃㅏ지더라구요

 

 

 

 

 

겨울지나면 이제는 터질듯이 껴입더라도

가릴수는 있었는데 이젠 그것도 안될거 같더라구요

봄이 오면 이제는 필수로 드러낼수밖에 없어서

여기저기 살을 전신으로 빼야지만

가장 심각한 컴플렉스 팔뚝살빼기 단기간으로 알아봣어요

 

 

 

 

 

 

 추천이 가장많았어요

후ㄱ1들이 너무 좋구요! 건강하게 빼고 유지가 쉽다는게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덕에 6주만에 13kg 빼는 행운!!!!!

 

 

ㅋㅋㅋ 자랑할만하죠??!!!

여리여리~ 민소매, 민나시, 반팔소매도 탱글리지 않아요!!

 

 

 

프란샘이 팔뚝살빼기 전문코치로 유명해요!!

식습관, 체질, 살빼기기간등에 맞게 구성 짜주셨어요

먹는방법, 체중, 체질에 맞게 패턴도 잡아주시고

많은 분들 체험후기처엄 하나하나 다 챙겨서 알려주셨어요

저는 ㅋㅋ 따라쟁이!! 그냥 따라만 하심 성공할수있어용!!!!

 

 

 

 

 

 

빨리 시작하고 싶었는데 !!

바로 다음날 도촥!!!

먹는설명서도 있었구요! 근데 또 프란샘이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세요

 아침과 저녁으로 밥으로 먹었구요

한끼는 집밥처럼 일반식사를 한식위주로 먹었어요

3끼는 무조건 다!!! 든든하게 챙겨먹었는데

굶으면서 햇던 다이어트보더 더 잘빠지다니!!

진짜 신기하죠!!! 마법같은 일이 이루어졌습니다^^!!

 

 

 

 

 

 

 

 

 

 

 넣으면 전해질이 있는 물이 되니까

마시기도 편하고 맹물은 1리터만 마셔도 질리는데

마실수록 더 물이땡겨요!!

5리터,6리터 그냥 마시게 되더라구요

마시다보니 ㅋㅋ 자연스럽게 입맛도 바뀌고

식욕조절이 ㅋㅋ 이성적으로 되더라구요

ㄷㅏ욧 할때마다 폭발하는 식욕때문에

너무 힘들었는데 !! 진자 너무 행복했어요

 

 

 

 

 

팔뚝살빼기 단기간 성공노하우에 꼭 챙겨야하는 필수에요

왜 하루 2병 3병씩 마시는지 드셔보심아세요!!!

망고,오렌지, 오리지널 3가지맛인대

망고맛, 오렌지맛  둘다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는 하루 2병씩도 먹었는데 ㅋㅋ

팔뚝살이 흘러내리는거 같은 감동!!!!

말랑말랑풀어지면서 진짜 사이즈 많이 줄었어요

일주일만에 4cm 줄었어요!!!!!!!!!!!

팔뚝살만 빠진게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 뱃살

군살! 지방 몰려있는곳은 다 줄어들었어요!!!

 

마지막으로 는 진짜 말이 필요없어요

단기간팔뚝살빼기 하면서 요요걱정없이

지방세포를 쏙쏙 없애주니까

팔뚝살찌는 내몸을 요요걱정없이 극복하게 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그냥 유지관리하면서도

팔뚝살, 허벅지, 엉덩이 사이즈가 계속 줄었어요

 

 

 

 

 

 

 

 

 

팔뚝살, 허벅지, 종아리 부분부분 살빼기는 진짜 힘든데

진짜 독하게 안먹고 운동하면 빠질거라고 생각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6주만에 13kg 나 빠지고!!

다시 제가 겨울을 맞았는데 벌써 7개월째

진짜` 먹는거에 비해 살이 안쪄요 ㅋㅋ

 

유지중인대 여전히 그래도 유지와 건강을 관리해주시는

프란샘!!! 그냥 팔뚝살빼기로 제가 진짜 전문가 잘찾은거 같아요

지금 엄청 부러움을 느끼시는분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