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5kg빼기+뱃살빼기

 

5kg빼기+뱃살빼기

 

 

 

 

 

 

 

 

다욧이라면 지긋지긋하게 많이 햇던 1인!!!

살뺀다고 운동도 해보고

먹는걸로도 해보고, 살빠지는약도 먹어보고

빼고 찌고 모르겠고 우선 빼고 보자했는데 ㅜㅜ

 

 

 

그냥 뺀거보다 찌는게 더 어마무시했는데

부모님도 친구들도 제가 다욧한다고하면 그냥 혀부터 둘렀는데

그런 제가 지금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여름지나서라도 ㅋㅋ 노출증걸렸다는소리듣고 ㅋㅋ

그냥 당당해진 제 모습에 옷입는 재미가 쏠솔해요

한달 2kg도 빼기 힘들었는데!

사뿐하게 5kg빼기 달성했어요

그것도!!!! 3주만에 ㅋㅋ 그동안 했던 다욧과는 달리

5kg빼기 뱃살에서 다 빠졋어요!!!

허리가 3.6인치 줄었어요 ㅋㅋㅋ

제일먼저 뱃살빼기 성공!!!!

 

30정도의 바지 가 이제는 훌렁 26 사이즈도 부드럽게 들어가요!!

숨쉬다보면 훅이 쬐여서!!! 그랬는데

이제는 55 사이즈도 크다니까요 ㅋ

 

 

 

 

 

 

 통통녀가 이제는 여리여리하게 된 비법은

바로!! 였어요!!

살뺀 후기들 보면서 진짜 빠질까? 나도 저렇게 될수있을까?

맘같아서는 10키로빼고싶지만

우선 한달 5kg빼기 결심했구요!!!

빠질까?????!!!!

 

 

 

 

의심만했었는데 ㅋㅋㅋ

한달만에 8kg빼기 성공했어요

운동은 하긴 했지만 사실 끈기도 부족하고 ㅋㅋ

저는 먹기만 열심히 먹었어요!!

 

 

 

 

 

 

가 엄청 유명한데!!

혼자 하는게 아니라 관ㄹ1 잘 ㅎㅐ주는 코ㅊ1 만나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게 좋은 코ㅊ1샘 찾기위해 열검색해서

찾은 프란샘과 하길 ㅋㅋ 진짜 잘했어요

 

 

 

 

지금까지 해본 어떤 다이어트보다 진짜 돈아깝지않다는 생각 들었어요!

쉽고 간단해서 복잡한거 싫어하는 단순한 나같은 스탈에 딱맞아요!!

5kg빼기 끝나고도 더 빠져서 10키로 빼기한듯한 모습!

요요걱정이 저도 가장 큰 문제라 요요에 관해서 진짜 열심히 물었는데

1대1로 관리해주고 하나씩 알려주세요!

5kg빼면서 뱃살빼기성공하고 

유지가 쉽게 식습관까지 교정해주세요!!^^

 

 

 

첫날 상담받고 체질, 체중에 맞춰서 구성 추천해주셔서 선택했구요

프란샘 덕에 추천해주신 구성중에 특히 뱃살빼기식단을!!!

여윳돈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도착하는바람에 ㅋㅋ 마지막으로 먹자싶었는데

그냥 바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5kg빼기!!!살빠진거 ㅋㅋ 진짜 신기할정도로 ㅋㅋ

그냥 배부르게 먹었는데!!

이제는 요요걱정없이 다시 안찌고 스키니며!! 미니스커트까지

맘놓고 ~ 당당하게 입어요^^!!

 

 

다이어트식단이라는게 맛은 기대안햇는데

아침과 저녁 식사를 도맡아준  !!!

꼬소하고 달콤한게 ㅋㅋ 든든하니 포만감짱!!!

한잔 90kcal~140kcal 밥반공기도 안되는 칼로리가

먹고 뛰어도 든든할정도니!!

뱃살빼기에 진짜 딱이더라구요

배고프면 성질나는데 ㅋㅋ 스트레스받지 않아서 좋아요!!

 

 

 

 

 

 

는 처음 상담 받으면서 고민하다

마지막에 추가햇어요!!

ㅋㅋ 내장지방까지 차곡 쌓여있던 체지방 개체수를 쏙쏙

빼주는데다 포만감이 8배나 되요!!!

체지방이 쏙쏙 빠지는게 살빠지는속도도 빨라지고

진짜로 !! 숨어있는 복근까지 라인이

살아났어요!!!!!!!!! ㅋㅋㅋ

 

 

 

는 프란샘이 알루려주신대로 분신처럼 챙겨서

마셨어요!!! 마실수록 물당김 효과가 있더라구요

화장실 미친듯이 가게되지만 ㅋㅋ

뱃살빼기 쉽도록 도와준 1등공신!!

입맛이 자연스럽게 바꼇어요

콜라, 빵이 생각나지않더라구요

 

 

 

 

 

 

 

 

은 진짜 쥬스같은대!!!

안마시면 괜히 살이 빨리 안빠지는기분이라 떨어지면 불안하더라구요

바로 한박스 추가했더니 잘마실수 있어요

단단해서 근육인줄알았는데 ㅋㅋ 한병씩 열심히 먹었더니

말랑하게 풀리는게 체지방이 풀리니까

제일먼저 뱃살빼기부터

살빠지는 속도가 확확 표나요!!

사람들이 알겔알겔 쟁겨두고싶다는 이유 진짜 알겟더라구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너무 쉽게

허벅지가 10.3cm빠졌어요!!

 

 

 

 

 

처음에는 5kg빼기 욕심냈는데 ㅋㅋ

하다보니 한달도 안되서 빠지는바람에

한달 채웠더니 8kg 빼버렸구요!!

가장먼저 뱃살빼기가 성공했어요!!

처음 5kg 에서 다빠진거 같아요!!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하다보니 살빼고나서

피부까지 쫀쫀해지구요!!

다욧하면 탄력떨어지는데 더 쫀쫀하게

라인이 생겼어요

일주일 2주일만 지나면 아실거에요

요요없이 살빼기 진짜 가능하다는거!

5kg빼기 단순하게 욕심낸다면

진짜 쉬운 프란샘의 노하우 배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