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살빼기 식단 마시쪄염

 

 

단기간살빼기 식단 마시쪄염

 

 

 

 

 

겨울에 살찌는 계절이라고 하는데!

추우니까 운동보다 먹으면서 따라하기쉬운 단기간살빼기 식단딱이죵!!

 

 

 

 

 

다욧은 1년 365일 도전하지만!

빼는것보다 yoyo로 허덕이는 시간이 더 많았어요

강주은표 허벌다이이어트 요즘 그냥 유명하죠!

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긴가민가 했었거든요

 

 

 

 

20대마지막을 제발 여리여리하고싶어서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단기간살빼기 잘해주는

프란샘에게 삼담 받았어요!!

 

 

 

 

 

 

그동안 실패했던 다욧에대해 퐉퐉  집어주시는

전문가!! 식습관과 몸상태를 체크해주시면서

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도와주겠다는

프란샘 말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한달동안 확실하게 빼야지 했는데

바로 추천해주신대로 살빼기 플랜 스따뚜!!

 

처음에는 한달 살빼기식단 금액대 비싸다고생각했는데

식사대체로 하루 6천원7천원 한끼를

한달로 계산해보니 입이 좋아 먹었던것보다는 저렴하더라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안내부터 선물, 손포장까지 꼼꼼하게

챙겨서 안내해주셨어요!!

거기나가 먹는법부터 단기간살빼기 노하우까지

하나하나 알려주셨구요  맞춤관리로 패턴까지 잡아주셨어요

 

 

 

 

 

살빼기식단이라서 맛이나 든든한 포만감은 기대안햇는데

아침저녁으로 먹은 진짜 뻥아니고 너무 맛있어요!!

퍼스널로 배꼴에 맞게 맞춰서 먹을수 있어요^^!!

Da욧아니라 간식이에요 ^^!!

 

 

 

 

 

 

진짜 과자, 짬뽕, 라면 엄청 좋아하는 데다

매운거, 케잌 기본이잖아요 ㅋㅋ

Da욧때는 먹는거 아닌대!! 다욧때마다 참다참다 폭발했는데

 넣어서 수시로 마셔준허브차가 희한하게

입맛이바꼈어요!!  물을 자연스럽게 마시게 해줘요

마시다보니  뱃살까지 쏙 ㅋㅋ

 

 

5주만에 -11키로!! 살빠졌어요 ㅋㅋ

 

 

단기간살빼기로 다리살까지 빠졌으면 해서

  엄청 먹었어요 ㅋㅋ

처음에는 뭣모르고 맛있어서 마셨는데

후기보니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1일 한병반씩 마셨는데  일주일만에 ㅋㅋ

허벅지가 -5cm나 줄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먹었는데 ㅋㅋ 진짜짱이에요!!

스키니사이즈가 완벽하게 25ㅋㅋ

다시태어났어요!! 내평생에 처음이에요~

 

 

 

 

 

 

 

 

 

 

마지막으로 빼고나서 무시무시한 yoyo가

가장 힘들었는데 이번 단기간살빼기 식단에서

가장 특별했던 는 yoyo 걱정하는 제게 강하게 추천해주셨는데

가격때문에 고민햇지만 진짜 먹길 잘햇어요

체지방세포를 직접적으로 빼주는게 눈에 보여요

유지하면서도 별거 한거없이 맘껏먹었는데

사이즈는 더빠졌어요!

 

 

 

 

 

 

매일매일 꼼꼼하게 체크하고 컨디션까지 도와주셔서

변비탈출!! 생활패턴까지 좋아졌어요

 

벌써 반년넘게 유지하고 있느네

프란샘 따라서 단기간살빼기하면서

점점 유지 자신감이 생겼어요~

꼼꼼하게 관리해주신 프란샘 잘 만난덕분이에요

진짜 유명한 단기간살빼기 어떤 식단으로하느냐도 중요하구요

누구와 하느냐는 더 중요해요!

이2가지는 꼭 이해하심~ 믿음가는 프란샘 강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