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실속있게(-13kg)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실속있게(-13kg)

 

 

 

술살이 이렇게 쉽게 찔줄 몰랐어요 ㅜ

윗배아랫배 할거없이 불룩 찌더라구요

운동할려고 끊어두고는 야근, 회식 다욧할때마다

온몸에 근육이라고는 없이 말랑말랑 쫀득살인대

작정하면 이런살 잘빠진다는데

제 살은 ㅜㅜ

먹으면 2배로 찌고 굶으면 4배로 찌더라구요

 

 

 

계획보다 빨리 ㅜㅜ발등에 불떨어지게

결혼까지 앞두고있는상황이라서

진짜 빼야했거든요!

혼자는 정말 자신없었는데

우연하게 스ㅁㅏ트폰에서 보고서

계속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디테일하게 알아봣어요

결과는!!!

총 -13kg 감량 ㅋㅋ 거뜬하게 해냈어요 ㅋㅋ

생각보다 쉬웠어요

독하게 굶거나 한적없었구요

힘빠지는거 없었어요 ㅋㅋ

 

 

ㅋㅋ 짧고 굵게 빼고나니까

웨촬다이어트는 자동으로 끝!!!

어때요!! 드뎌 찾은 쇄골, 팔뚝살 타파 성공~^^!!

 

 

 

 

고민되는 팔뚝살, 뱃살, 허벅지까지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어떻게하면 성공할수있나 알아보다가

다 같은 식단이라도 어떻게 먹느냐가 중요하더라구요

상'담부터 관ㄹ1까지 1등으로 추'천많은 프란샘

알게됐어요 !! 먹는법부터

내몸에 맞게 플랜짜주신대로 따라했어요

상'담받고 쭈문바로 하니까 필요한건 다챙겨주셨구요

선'물까지 왕창! 역시 ㅋㅋ 통까지 크기로

소문난 프란샘 감사합니다 ^^!!

 

 

 

점심은 한식으로 챙겨먹으면서

아침과 저녁식사는  흔들어서 마시면서

든든하게 챙겨먹었어요!

이렇게 다 먹는데 하루 챙겨먹어도

 쉐ㅇi크 2끼는 300kcal도 안되는정도

배고프고 힘빠지는거 없이 살이 잘빠진다는게

완전 신기해요!^^

맛있으니까 계속먹어도 1번에 90-120kcal 니까

살빼는 식단으로 든든해요!

 

 

 

수ㅔ01크 식사하면서 한'달프로그램안에는 기본으로

가 꼭 들어있거든요

하루 1리터도 안마시던 물이마실수록 자꾸 땡겨요

처음에는 화장실 미친듯이 가는대

다니다보니까 ㅋㅋ 노ㅍㅖ물도 빠지고

입-맛까지 바뀌니까 ㅋㅋ 식탐제어 oK!!

 

 

 

 

 

 

이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으로 골고루빼주고 속도높혀주는

잇템이에요!! 살이 말랑한편이라 잘빠질거라 생각했는데

그동안 ㅜㅜ 왜케 안빠지는지

알-겔 먹으면서 ~ to the 박!!

살이 골고루 ㅃㅏ졌어용 ^-^

사ㅇ1즈가 ㄷㅐ박 쭐었어용

30인치 허리가 26인치로 바뀜요 ㅋㅋ

이렇게 므찐데 사랑스러븐 아이랍니다 ㅋㅋㅋ

 

 

 

 

 

 

 

먹는족족 살이 찌는데, 먹는거 줄여도 살은 안빠지는

진짜 물만 먹어도 살빠지는 체질이었거든요!

먹으면서 ㅋㅋ 허거걱

ㅊㅔㅈ1방ㅅㅔ포수가 줄여주는 셀룰ㄹㅏㅇl트 청소기

특허받은 명품!요거 먹으면서

지금까지 다욧과 완전 달라요!

단기간 살빼는 방법의 스킬지존이더라구요

근대, ㅋ대박은 yoyo걱정 뚝!!!

살빼고 유ㅈl하면서 ㅋㅋ 허벅지사이즈도 더 쭐었어용

 

 

 

필요한건 작은용'기하나까지도 다 챙겨서

보내주셨는데

먹는법 하나까지도 ㄱl본적인건 알려주신대로 다 따라햇어요

프란샘이 첫날부터 하나하나 일기체크해주시면서

내몸에 맞는 노ㅎㅏ우까지도 맞춤으로 알려주셔요

따라하다보니까  육주만에 총 -13키로가 빠졌어요

이만하면 단기간에 살빼는 방법 실속있죵 ㅋㅋ

 

살빼고 싶은 맘은 굴뚝인대

혼자였다면 진짜 작심一日이었을건대

프란샘~~~~~~~~감사해욤!!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도와주셔서!

저도 이제 살이라면 ㅋㅋ 걱정도 확 빼버렸습니다

공감한다면!! 꼭 바로 시작해보세요!!

올여름은 살과의 전쟁!!! 꼭 퐈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