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살빨리빼는법 -10kg감량성공 휴가준비끝

살빨리빼는법 -10kg감량성공 휴가준비끝

 

 

 

 

 

 

살뺀다고 맨날 뻥아닌 뻥만 쳐서

친구들도, 식구들도

안믿어주더라구요

그래도 포기할수는 없죵 !

평생이 ㅋㅋ 살빨리빼는법은 늘 찾게되더라구요

여자는 평생다이어트라는데

20대가 되도, 30대가 되도 똑같네요

살만 더 늘어나구 ㅜㅜ

31살되니까 30살과 다르게 나이살 ㅜㅜ

술살이 묵은살이 차곡차곡!

들어앉아서 빠질생각안하더라구요

 

 

천성이 가만있는거 싫어해서

돌아다니는거 좋아하지만 ^^;;

운동은 싫어하는편에요

그래서 진짜 관리안하면 ㅜ 돼지되기 일보직전!!!

술살로만 10kg넘게 찐거같아요

물만먹어도 살찌는지경이라 운동보다는

쉽게 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싶어서

-10kg감량성공 후기들 엄청찾아다녔어요

를 우연하게 보면서

임산부도, 운동선수도, 아이들간식, 아침식사로 먹는

단백질 영양식사라는데

다들 10kg, 30kg 건강하게 빼고

다욧의 마지막 종지부를 찍었다는데

사실, 진짜일지?

나도 될지 고민되더라구요

그래도! 시작이 반이라고!!

바로 도전했어요!

결과는 ㅋㅋ -10kg 넘게 감량 성공!!

-15kg 감량이 이렇게 쉽다니!!

 

 

 

 

살뺀기념으로! 휴가중!!

이렇게 휴가를 즐기지만, 먹으면서 유지할수있는비법까지

살잘빼주기로 소문난 프란샘덕분에

한달 8kg감량했지만 10kg감량한거보다

더 대박 사이즈가 줄었어요!

체중보다 사이즈가 더 많이 주니까

친구들도 다들 부러워해요!

 

여름휴가다가오니까 ㅋㅋ

레쉬가드 들어가지 않는 몸을 한탄하며

뒤늦게 살빨리빼는법 따라하더라구요

내친김에 이렇게 후기까지 한번 도전해봅니다

 

방법이 어렵지않아서 누구나 잘 하실수잇을거에요

다욧은 자기관리의 필수 조건인 요즘시대

건강관리, 컨디션관리는 기본이잖아요

 

그런데, 현실은 늘 굶기 바쁜 출근시간에

커피내리는거 대신에

시원하게 흔들어서 먹으면 아침식사 뚝!

20살부터 혼밥먹는 처지라서

혼자서 집밥이 제일 힘든데

저녁까지 살빼는 핑계로 ㅋㅋ 2분만에 쉐ㅋ1쉐ㅋ1!!

단백질이라 엄청 든든해요

거기다!

이렇게 맛있는데 빠질까? 깜놀하실겁니다.

한끼 점심은 회사에서 먹는일이 많지만

한식위주로 야채반찬위주로 챙겨먹었어요

 

 

 

 

10kg감량 도전하신분들 보면

출산하신분들, 결혼전관리하시는분들 많던대

모유수유중에도 이렇게 먹을수 잇는 영양식에

맛도 6가지니까

다양성까지 맘에 든다!!

따라갈수없는 칼로리에 영양이 따져보니!

비교불가더라구요

 

 

 

살빨리빼는법을위한 식단조절구성은 기본적인 단백질식사에

가 기본이에요

여기에 도움제품들의 추가여부에따라서

정말 쉬워지더라구요

 

굶으면서 일할수도 없고 다욧포기할수없잖아요

스트레스때문에 늘어난 식탐!!

살뺄려니 참 문제가 많더라구요

가장심각한 식탐까지! 프란샘이 하나하나 알려주신

농도대로 따라마시다보니까

입맛까지 바꼇어요

아는 그맛이니 포기가 쉬워지더락요 ㅋㅋ

 

 

 

10kg감량만되도 좋겠다 생각했는데

살빨리빼는법으로 프란샘 추천햊해주신대로 챙겨먹엇어요

이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얼마나 먹느냐가 정말 중요더라구요

내몸에 맞춰서 프란샘 따라서 챙겨먹었더니

2주도안되서 집히지도않던 뱃살이 말랑해졌어요

흘러내릴지경이더라구요

완정 신기방기 !!

뱃살, 허벅지살이 골고루

30인치 가까운 허리가 26인치성공!!

 

 

 

알겔은 시원하게 냉장고에서 꺼내서 수시로 마셔주세용~

 

디룩디룩 늘어난 셀룰ㄹㅏ01트를 내몸에서 뽑아내준

진짜 체ㅈ1방청소ㄱ1에요

울퉁불퉁 살들이 사라지는게 보여요

쉐01크 먹으면서 한스푼 넣어서 먹으니까

먹는법도 엄청쉽구요

죽지않는다던 지방ㅅㅔ포가 죽으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지만, 빼고나서 유ㅈ1하기도 너무 쉽더라구요

유지관리하면서도 살이 또빠져요 ㅋㅋ!!

 

매일매일 일기로 식습관교정까지 다욧매니져 프란샘이

든든하게 늘 도와주시니까

다욧이 진짜 쉬웟어요

의지가 무너지지않게 잡아주시구요

역시 소문난프란샘!!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뒤늦게 휴가 다녀와서

달라진 저의 몸매를 보고서 깜놀하는친구들까지도

덩달아 따라서 -10kg감량도전 하더라구요

지금 살빼려고!!

오늘 독하게 야식을 참으셨어요?

내일도 꼭 성공할수있을가요?

점심으로 스트레스 풀려는건 아니죠?

대책없이 먹는거 참아서 빼는데도 한계를 느끼고

다이어트 결심 작심1일이신분들!

공감하시죠! 살빨리빼는법은 진짜 혼자는 힘들더라구요

-15kg 감량! 2달만에 끝내는게

혼자서 어디 쉽겠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프란샘이 든든하게 도와주시지 않았다면

성공불가능였을거에요!

무엇보다 드뎌 살걱정없이 지내도록 도와주신

프란샘 진짜쵝오에요!

고민되시는점, 궁금한점 지금바로 톡해보셔요!

살 마ㅈ1막을 위해서 스따뚜!!

 

살빨리빼는법 하나로 스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