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폭풍다이어트 경험 후기(10키로빼기)

 

 

 

 

 

2주폭풍다이어트 경험 후기(10키로빼기)

 

 

항상 말로만 다이어트 다이어트하다가

ㅋㅋㅋㅋㅋ

드뎌 제가 본떼를 보였습니다!!

대한민국 흔녀가 훈녀되는 2016년

초딩때뿌터 평생 다욧했는데 드뎌!!

제대로 의지의 한국형 훈녀가 됐네요 ㅋㅋ

 

 

 

그동안 본거는 있어서

하다말다 했지만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사가

다시한번 도전하기로 한계기였어요!!

딱!! 2주만에 기적같은 일이 라고는 했지만,

2주만에 5kg 조금 안되게 -4.7kg !!!

 

 

폭풍감동 안고서 ㅋㅋ 바로 한달채웠더니

10키로빼기 성공요!

쭉 유지관리하면서까지 쫓아하다보니

6주만에 총 13키로 빼버렸네요 >0<

일주일 열흘도 안되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프란샘이 가르쳐주신대래 따ㄹㅏ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는거부터 컨디션부터 다르더라구요

시작할때는 상'담받으면서도 얼마나 고민했던지

시작도 하기전부터 잘할수 있을까

드라마틱하게 빠졌으면 좋겠는데

이런 후기들처럼 나도 될가 했거든요!

마음은 진짜 시작하고 바로 자고일어난듯이

내몸에 살들이 10키로빼기 아니 한 20키로는 뚝 떨어졌으면 좋겠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어이없는 욕심이었지만^^;;;

뚝 하고 요술처럼 빠진건 아녀요

 

 

 

 

지금까지 햇던 어떤 다욧보다

먹으면서 하는 2주폭풍다이어트 첫 스타트는

정말 프란샘알려주신대로 따라했어요

직접 일기관ㄹ1해주시면서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니

살들이 장난아니게 쏙쏙 사이즈가 엄청 줄었드렀어요^^!!

 

 

 

시원하게 수ㅔㅋ1 흔들어서 아침과 저녁식사로는 뚝딱!

점심은 회사에서든 한식위주로

절대 다욧금지음식 빼고!! 저는 폭풍다이어트로

10키로빼기 빨리 하고싶어서

진짜 닭가슴살샐러드, 잡곡밥 등 일반식도 조절해서먹었어요

 

 

 

먹는양은 확 줄은거 같은데

회사에서 일하는데도, 운동하는데도 오히려

몸은 더 가볍고 ㅋㅋ 쌩쌩해지더라구요

가 딱 한잔이지만

엄청 든든해요! ㅋㅋㅋ 질리지않게 너무 맛잇어요~

프란샘만의 특별 레시피, 노하우 알려주신대로 따라해보세욤요~

 

 

 

2주폭풍다이어트 식단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건

그장 베이스!! 아시고 가세요!

그장 한달 구성에 요건 딱 포함되어있더라구요

 

 

 

 

 

폭풍속도를 높이기에 요 기본적인 구성에

특별히 가 빠지지 않아요!

 

 

 

그중에서도 신기한게 진짜 감동이에요

그동안 다욧 진짜 많이 해봣는데

이번처럼 희한한적이 없었어요

상체하체가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ㅋㅋ

진짜 여자들 안빠지는 살이 하체살인데

허벅지안쪽, 종아리, 팔뚝까지 할거 없이 다 빠졌어요

-12cm 넘게 빠진 허벅지보고

친언니도 대박 놀랄정도니까요! ㅋ

사이즈 측정은 꼭 해보세요 !!^^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신기하게 빠지다니^ㅁ^

 

 

 

 먹으면서 또 신기한건요

체지방 없애주는 특허품이란거 그냥 무슨말인가 햇는데

셀룰ㄹㅏ01트가 쏙쏙 사라지는게 눈에보여요

뒷구리살, 등살, 팔뚝 할거없이 허벅지뒤쪽 울퉁불퉁한게

ㅋㅋ 나이살로 들러붙은것들이 묵은체증빠지듯이

쑥 사라져요!! ㅋㅋㅋ 두말없이 ㅋㅋ 살빼고나서

유지하면서도 특별히 한거없는데도 3kg정도 더  빠진 인생템!!

 

 

 

 

 

 

 

2주폭풍다이어트  이렇게 로 관리하신분들이

후기에서 꼭 챙기는 지원군이에요

을 다들 빵빵하게 강추해도

사실 모를때는 비싸기만해서

망설여지긴했거든요, 이왕할거면

다욧 길면 잘안빠지니까

빨리 빼자 싶어서 동기부여가 확실한 첫2주부터 ㅋㅋㅋ

제대로 했더니 한달이 금방지났구요

벌써 6개월이지만, 빨리 뺀살들이 다시 찌지않을까

걱정도 많았는데, 유지관ㄹ1까지도 프란샘 도와주신덕분에

이젠 왠만큼 먹어도 ㅋㅋ 바뀌지 않더라구요

 

 

 

실패한게 두려워서 진짜 고민도 많이했는데

막상 딱 시작하고나니까 끝까지 이끌어주신 프란샘덕분에

-13kg 빼고서도 힘빠지는거 없이

몸이 탱탱하다고 주변에서도 운동하냐고 물을정도에요

운동 딱히 한거 없는데 살빼고 나니까

어디든 움직이고 싶고 헬스도 다니는데

성격까지 바뀌더라구요

제가 봐도 그냥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 경험으로

진짜 다시 태어난거 같아요

성격도 급하고 의지도 약한대

그래도 요요없도록 식습관 교정까지

게을러도 끝까지 챙겨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

언니만의 맞춤노하우!! ㅋㅋ 역시 프란샘 짱입니다^^!!

 

 

2주폭풍다이어트 이렇게 해떠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