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허벅지 빨리살빼는법 10키로감량 후기

 

허벅지 빨리살빼는법 10키로감량 후기

 

 

 

이눔의 살! 허벅지만 10키로는 넘을거 같다요

번번히 허벅지살빼려고 시작은 하지만

끝을 내본적이 없이 포기 해버리게 되더라구요

이눔의 허벅지ㅜ 남자 허벅지보다 더 굵으니

거울볼때마다 헉!!

안그래도 굵은허벅지 계속 앉아서 일하다보니

더 굵어지더라구요

평생 허벅지살은 지긋지긋하게 안 떨어지나보다햇는데

yoyo걱정없이 건강한 허벅지 빨리살빼는법으로

알게됐어요

진짜 웬수같은 살들이 단백질식단으로 10키로감량 될까 했는데요

안해보면 계속 생각나고 후회할거 같더라구요 ㅋㅋ

ㅋㅋ 해도후회하고 안해도 후회한다면 롸잇나우!!

결론은 !! -13키로 를 화~악 뺐다는거죵!!!!

 

 

너무너무 빼고싶은 허벅지 번번히 뺄려고하면

더 늘어나는 셀룰ㄹㅏ01트 진짜 갑갑하기만하더라구요

어떻게 해야나 하는데 허벅지 빨리살빼는법으로 후ㄱ1들 보면서

추천많은 프란샘 알게됐어요

진짜 빠질가요? 몇번이고 상'담하면서 물었는데

왜 그동안 안빠졌는지 알려주시면 빼고 유지까지

10키로감량 끝까지 도와주신다는 프란샘덕에 바로 시작했어요!!

 

 

 

 

 

굶어도 안빠지는 허벅지살들이

 먹으면서 일반식사하니까

식단관ㄹ1 완전 간단해요 허벅지 빨리살빼는법으로 가장

중요한 식단관리가 이렇게 간단하다니 ㅋㅋ

그리고 사람들말처럼 진짜 너무 맛있어용!!^^

 

 

일 먹는거는 다  일기 적으면서

체크 받으니까 절대 흔들릴수 없이 착!!!! 잡아주니까

혼자하던 때와는 완전 차원달라요!!

"푼돈으로 하는 다이어트 아니니까 뺄때 제대로

빼고 유지까지 꼭 도와준다"는 말에 믿고 바로 시작했어요

하나하나 알려주시는대로 그대로 따라했어요~!!!

꼼꼼하게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더니

제일먼저 뱃살이 줄었구요 ㅋㅋㅋ

10키로감량이 !아랫배부터 허벅지살까지 ㅋㅋㅋㅋ

전신다욧이 되버렸어요!!

12cm 넘게 빠졌어요 ^^)/

 

 

 

나이먹을수록, 그동안의 다욧실패로

야금야금 늘어나는 지방들!! 가 안빠질거라고 생각했던

지방세포(셀룰ㄹㅏ01트)가 사라지는게 눈에 보여요!

몰려있는 지방들이 빠지니까 살빠지는 속도 ㅋㅋ 폭풍감량!!

살빼는 재미 쏠쏠 해요!!

처음부터 알려주신대로 따라했더니

유지하면서도 2키로 더 빠졌어용^^

 

 

 

 

식탐! 때문에 ㅋㅋ 완전 살았어요

입맛이 완전 바꼇어요~ 마실수록 노폐물이 자꾸빠지니까

아랫배살이 쏙 빠졌어요!!

 

 

 

그동안의 허벅지 빨리살빼는법 아무리 해도

찌는건 순식간이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가장 많이 도와준 이에요

후ㄱ1볼때마다 많은 분들이 강추하더라구요

 

빨리살빼는법

 

한병씩 먹으면서 바로 한박스 나두챙겻어용 ^^

땡땡하게 살이 흘러내리는거 같더라구요

그동안 나를 힘들게했던 허벅지살 드뎌!! 탈출!!^^

지방흡입도아닌대!!

-12cm 넘게 줄었뜸요!!!^^

 

 

 

그동안 빨리살빼는법 시작할때마다 무너졌던 10키로감량 성공 !!

가장 원했던 허벅지살까지 !!

총 -13키로 빠지니까

뭐든지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늘 날씬해서 옷늘어나서 못입게 하던 언니가

이제는 제옷을 몰래 입더라구요

정말 끝까지 잘 도와주신 프란샘

제대로 코칭해주시고 노하우하나까지도

빼지않고 챙겨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

 

 

 

빨리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