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5kg 한달 다이어트 후기

 

 

 

살!!이 왜케 징글징글 내 살인대데

이렇게 디룩디룩 30평생 다이어트한거 같은대

내인생 절반은 살때문에 고민한거 있죠 ㅜ

유행하는 다이어트 식단, 약 다  따라해봤는데

살은 빠지기는 커녕 더 디룩디룩!

 

 

 

머리카락이나 자꾸 빠져서 탈모까지 오더라구요

마구잡이 그냥 빨리 뺄수있는건 그냥 생각없이 따라하다가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됏어요

-15kg 건강하게! 머리결부터 손톱, 발톱까지 때깔다르게

한달 다이어트 스타트해서 마무리한 후기 공유해볼게요

 

총 -15kg 감량 성공했어요

살빼는데 이제는 약도 무섭고, 주사도 무섭고, 지방흡입은

더 싫고 건강하게 뺄수 있는 식단관리로 우연하게

 알게됐어요

직장인으로서 간편하게 한달 다이어트 후기보면 식단으로

많이 성공했더라구요

한달 시작했는데 유지관리까지 하다보니 -15kg 성공!!!

ㅋㅋㅋㅋ 므찌죵~^^

 

 

 

간단하게 집에서 정말 식단!!조절이지만

먹기만했어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

내몸에 맞게 맞춤으로 알려주세요

 

그동안 바쁜회사생활에 그냥 퇴근하면먹고자고

엄마는 디룩디룩 살만 찌니까

연애라도 하라며 등떠미는데

살찌니까 그것도 자신감 상실

누가 있어야!!!! 연애하징 ㅜㅜ 히힝!!

살찌면 다 귀찮아요 ^^;;;

 

 

 

162cm에 64키로 진짜 곧있으면 65넘기면

우울증걸릴거 같더라구요 !!

회사건강검진에서도 비만으로 나오니 쩝,, 부끄럽더라구요

이제는 당당히 ㅋㅋ 체지방측정도 할수있답니다.

이젠 55가 헐렁헐렁~^^!!

 

 

먹으면 먹는대로 올챙이 배됐었는데

이제는 한손 잡힐정도로 얄삭한 배!!!

한달 다이어트 제대로하고나니까

턱선부터 쇄골라인, 허벅지, 엉덩이까지

턱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얼굴라인부터 허리라인까지

완전싹!!!!!!!!!바꼇어요!!

 

 

 

비슷한 쉐01크, 보충제 많던대

유일하게 건강한식사로 보건복지부 인증했구요

임산부, 아기이유식, 출산후다욧하는 친구도 먹더라구요

로하스인증까지 받았으니! 건강 생각하면서 먹기는 딱이죠!!

 

한달 다이어트 후기들 제꺼 말고도

다 보셨지만, 식이조절은

무조건 규칙적인 식습관! 요즘은 영양습관이 중요해요

저는 3끼중 2끼를 로 먹으면서

주로 점심한끼를 밖에서 해결해야되니까

한식위주로, 밀가루, 기름진 음식은 절대 피하면서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따라서 먹으면서

매일매일 일기쓰면서 따라했어요

따져보니 쉐이크 한잔이 3-4천원 인대

짜장면한그릇 가격이죠!

근데,, 진짜 배불러요 든든하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ㅋㅋ 맛있어용~^^!!

 

 

눈떠서 자기전까지 수시로 마셔준

물마시는 습관을 잡아줬어요

처음부터 농도, 물먹는 훈련까지 도와주시니까

그대로 따라했구요!

 

 

마시다보면 물이 자꾸 땡겨요 !

화장실 미친듯이 가면서 노폐물 잘빠지니까

입맛도 가벼워지공! 식탐때문에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달라졌어요!! ㅋㅋ 한달 다이어트 후기 보면

커피 끊었다는게 너무 신기한데!! 제가 그 주인공이 됐네요

 

 

 

단기간에 빨리 빼려면 은 무조건 추천했는데

초반에 많이 먹어주면 좋다는 추천들이 많아서

저도 하루 한병 2병은 못해도 마셨어요

정말~정말 살이 흘러내리더라구요

승마살, 허벅지 안쪽살까지 쭉쭉 빠지니까!!

허벅지사이즈만 -14cm넘게 줄었어요!!

집에서 쉽게 빨리빼시려면 무조건 챙기세요

다들 한박스 두박스씩 먹는 이유 진짜!! 인정!!

먹을수록 반했쪄염!! ㅋㅋ

 

 

저는  요 아이의 덕을 톡톡히 봤어요

살빠져도 체중이 줄어도 사라지지않던

뒷구리 등살이 확 줄었어요

지방세포를 죽여주는 특ㅎㅓ품이에요

과학적으로 지방세포 수가 없어지는게 인증됐어요

알려주신대로 따라서 드셔요!!

쉐01크와 같이 썩어서 먹어야되요!

제대로 챙겨먹다보니 진짜 유지관리 하지만

시컷 먹어도 오히려 사이즈가 더 줄었어요 ㅋㅋ

요 듀오 덕분!!! 

30대 40대 나이살

감당 안되시는분들 꼭 챙기세요!!

 

 

 

한달 다이어트 후기 쓸정도로 대단하게  살뺄거라고는

처음에는 생각도 못했는데

ㅋㅋㅋ 그냥 따라서 열심히 먹기만한게 다거든요

근데,,,,, -15kg가 뚝 떨어져나갔어요!!!!!

자고 일어나는 느낌부터 달라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컨디션이 달라요

매일매일 출근하면서 거울보는게 너무 행복하죠

옷입는 사이즈가 달라졌는데

벌써 한 계절이 지나고 이제 노출의 계절!

올여름 휴가는 좀 일찍 가볼까 게획중입니다

여름에 살빼고 나니 가고싶은데가 자꾸자꾸 생기네요

너무 더워서 아무의지가 안생기지만

살은 꼭 빼고싶다!! 고민하지 마시고 !

바로 프란샘과 상'담해보세요!!확실하게 동기부여해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