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30kg완벽U

 

 

 

살찌는게 장난아니더라구요

원래 모태 통통도 아녔는데

살안찌는 사람 없더라구요

뒤늦게 회식의 맛을 알고

직장생활 년차마다 느는건 술과 살!!

아 10키로때만 딱 뺐어도 ㅜ

10키로 넘기니까 20키로 훅!

 

 

 

살이 쪄보니까 찌는데는 얼마나 쉬운지!!

살이 자꾸 찔수록 다이어트의 의지는 자꾸 줄어들더라구요

독하게 맘먹고 시작해도 뺄까 말까인대

늘 하다말다 ㅜ 돈만버리고 살은 1키로빼면 5키로 찌고

정말 혼자하는 다이어트는 환장하겠더라구요

 

 

진짜 쪽팔리게도 직장인 건강검진에

심각한 비만이 뜨니까 ㅜㅜ

정말 절실하게 살빼야겠따!!!

결심하고 가장 쉽게 도전할수있는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관ㄹ1로 알아보다가 ㅋㅋ

정말 운좋게도 알게됐어요

 

 

 

90키로 가까이 되는 몸에 사실 운동 꾸준히 할자신도 없었구요

직장인 다이어트 운동하는것도 쉽지않은대

살뺀 많은 분들 추천해주시는 성"공담을 보면서

절대! 혼자가 아니라 일대일로 맞춤관ㄹ1까지 해주는

전문코ㅊ1의 존재를 알게됐구요!

건강하게! 예쁘게 빼고싶어서 가장 추천많고

유명한 프란샘도움으로 바로 도전한 결과

총 -30kg 빼고나니까!

어린아이1명 몸무게가 사라졌으니!

이건 뭐!! ㅋㅋ 정말 사람 여자된거죵 ㅋㅋㅋ

 

 

 

 

살빼고 나니까 정말 좋은게 ㅋㅋ

코도 오똑해지고 눈도 커지고

쇄골뼈까지 생기는게

절대 허리라고 사라진지 벌써 7년전에도 까마득했는데

이렇게 ㄹㅏ인까지 생긴 여리한 여자로 전신성형됐어요

진짜 매일매일 거울을 봐도 1년이 다 되어가지만

내가 봐도 신기해요 ㅋㅋ

모르는사람은 원래 날씬한줄 알거든요 ㅋㅋ

 

 

 

직장인 다이어트로 어떻게 해얄지! 단기간에 빼고싶어서

PT도 생각해보고 다이어트약, 성형까지

다 생각해봣지만, 직장인이라서 더 자신없었어요

시간도 없고, 약먹고 잘못되면 ㅜ 업무에도 지장있고

성형하면 못해도 장기간 일을 안해야는데 헐,,

적은돈을 투자하는것도 아니고

저한테는 이 모든 방법들이 현실성이 없더라구요

쉽게 건강하게 할수있는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가장 유명한

힘빠지는거 전혀없이

건강식품이라서 많은분들이 살빼고도 더 탱글탱글

머리결부터 피부까지 좋아진 분들이 많은 식이요법이에요

 

 

 

 

 

무엇보다 절대 혼자가 아니라 초밀착으로 개인관ㄹ1해주시는

프란샘 잘 만난게 가장 큰 포인트에요!!

자세하게 상'담 잘 챙겨주셨어요

상'담하고 체질, 식습관, 감량정도 따라서 시작 구성을 짜주셨구요

바로 상'담후 주문하니까 진짜 선'물까지 빵빵하게 챙겨주시더라구요

필요한건 작은 용기하나부터 설명서까지 다 챙겨주시니까

상자만 뜯으면 바로 시작이에요!!

 

 

 

 

 

아침과 저녁으로 로 식사했구요

맛도 다양하고 ㅋㅋ 5가지가 다 맛있어서

저도 다 강추 드리고 싶은데 쿠키, 캐러멜나

쿠키 바나나도 괜츈하고요 쿠키 딸기도 괜츊애요

꿀맛레시피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니까

어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데  칼로리걱정없이, 당지수 걱정없이

먹었는데도 살은 더 잘빠지더라구요

하루2끼 다 합해봐도 300kcal도 안되는데

단백질섭취는 60g넘게 먹으니! 살이 안빠질수가 없죵!!

절대 힘빠지는거 없이 ㅋㅋ 오히려 다이어트 시작하고

더 쌩쌩하게 표정까지 달라졌다고 칭찬받았어요 ㅋㅋ

한끼는 회사 밥이지만, 채소위주로

빨리빼야니까 정직하게 챙겨먹었어요

매일매일 요건 식단일기쓰니까 프란샘이 일반식관리까지

해주시는대로 따라하면되요! ㅋㅋ 완전 쉽죵!!

 

 

 

특별한게 있지 않겠어??!! 하시는분들!!

4개월만에 총 -30kg를 빼면서

살 처짐하나도 없이 뺄수있게 도와준 가장큰 히로인은요 ㅋㅋ

이에요

 

 

 

 

기본적인 한달program안에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중에서

가장 좋아해요 ㅋㅋㅋ 요건 정말 매력에 빠질거에요!!

저는 바로 한'박스만 추가했지만 ㅋㅋ

운동안하고도 상체하체 살이 골고루 ㅋㅋ

빠지게 뼈빼고 단단한 살들만 말랑말랑 다 녹여줬어요

완전 신기방기 ! 일주일동안에 1병씩만이라도 꼭 드셔보세요

대~에박 경험 하실거에요!!!

사ㅇ1즈가 엄청 줄었거든요 ^0^)/

허벅지 승마살부터 안쪽살까지 완전 맘에듬요 !!^^

 

 

 

 

 

거의 7년동안 살이 피둥피둥 늘어난 셀룰ㄹㅏ01트!!

yoyo가 가장 무서웠어요 ㅋㅋ 요게 특급 해결책!!

지방만 쪽집게처럼 쏙쏙 죽여주는 특허품이에요

쉐01크와 같이 넣어서 드셔요!

완존 고소하고 크리미해지는 쉐01크도 꿀맛이에요

요걸 강추하는 가장 큰 이유는요 눈에 쏙쏙 확인하실거에요

뒷구리, 등살, 엉덩이, 팔뚝, 허벅지 울퉁불퉁 셀룰ㄹㅏ이트가

사라지는게 눈에 보여요 !!  나이살때문에 고민되시는분들

저처럼 고도비만, 제동생같이 저질근육 마른비만들 ㅋㅋ 필수템이에요

 

 

 

 

 

 

한달'구성안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노폐물빼주는 살빼주는 허브차에요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기니까 물먹기도 참 쉽구요!

물이 정말 맛있어요~ ㅋㅋ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조절되니까 다이어트하면서

힘든 식탐 스트레스 ㅋㅋ 건강하게 이성적인 여자 다이어트가 되요 !! ㅋㅋ

정말루요~ !!

 

 

그냥 주절주절 쭈욱 적었는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진정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먹는 얘기 뿐이네요 ㅋㅋ

내장지방이 꾹꾹 쌓여서인지

첫달부터 2째달더 더 탄력받았구요

셋째달, 4째달은 정말 첫달보다 열심히 하지 못했는데

그냥 어떨때는 매일 매일 코칭해주시는

프란샘에게 미안할 정도 ㅋㅋ

그런데도 저는 총 -30kg 감량 성'공하고

순수하게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완벽성공U~Ho !!!

4개월이지만, 끝까지 의지 약해지지않게

도와주신 프란샘 너무 감사드려요!

이건 정말 다~ 프란샘 덕분에요

 

 

체지방위주로만 빠져서 살처짐 절대!! 없이

대한민국 대표 30대청춘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관ㄹ1받은

솔직 후ㄱ1에요 ! 회식있을때마다, 뭔가 먹고싶을때마다

처음부터 늘 함께 도와주신 프란샘!! ㅋㅋ

저 결혼다이어트도, 출산다이어트도 끝까지 도와주실거죵?^^

올여름 휴가준비 다이어트는 생각하시죠??

쉬워야 시작이 쉽죠! 꼭 한번 프란샘에게 문의해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