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 뱃살빼기 2주 5kg

단기간 뱃살빼기 2주 5kg

 

푹푹 찌는 날씨~

오늘밤은 바람한점 없네요

운빨로맨스 보다가 단기간 뱃살빼기하던게 생각나서

요기 주절해보는중요 !! 8개월전에 열심히 하던게 생각나네요

혼자만 알다 문득 솔직후기 부탁받고 써보려구요

20대때에도 그렇게 뚱뚱하지 않았는데

20대도 후반이 넘어가면서 야금야금 찌운 살이!!

ㅋㅋ 헉 10kg 가 넘게 찌더라구요

늘 앉아서 일하는게 대부분이어선지

언제부턴가 스트레스로 변비도 오고 허벅지살부터 디룩디룩

튜브살, 찔곳은 다 찌는 듕!!

허벅지살, 뱃살 임산부도 아니고

자꾸 자꾸 불어나는게 허리가 사라지더라구요

 

 

아놔 !!  퇴근해도 먹고자고, 먹고 앉아만있고

빵, 떡, 치느님까지 내가 사랑하는 종목들이

야금야금 뱃살로 내장지방만 심각하게 찌기시작하니까

허리때문에 고무바지만 입어야겠더라구요

 

 

 

 

 

30대를 임산부 배로 맞이할수없어서

단기간 뱃살빼기 방'법을 여기저기 진지하게 탐색햇더니

드뎌 찾은 꿀템 건강식사에요

그동안 다이어트는 이놈의 식탐때문에 절대 끝까지 성'공해본적없는데

요건 다름요!! ㅋㅋ 2주 5kg 빼고서

총-13kg나 뺐으니까요 !!

심각했던 뱃살이 제일먼저 표가나더라구요 ㅋㅋ

남산만한 배가 통통통 가벼워졌어요

 

 

 

그냥 무작정 먹기만 한게 아니라

저에게는 일대일 초밀착으로 관ㄹ1도와주신

프란샘이 있었거든요

내 배꼴, 체중따라서 아침과 저녁으로 를먹었어요

프란샘이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언제 먹어야는지

하나하나 플랜을 다 챙겨주세요

점심으로 기름지지않는 한식으로 먹었어요

 

 

 

 

 

커피중독, 빵중독, 떡중독 심각하다 생각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를 수시로 마셔주세요

물마시다보면 배불러서 식탐도 사라지고

물도 마실수록 자꾸 땡겨요

자연스럽게 노폐물까지 빠지니까! ㅋㅋ

물잘 마시다보니 피부도 좋아지고 입맛조절 완벽!^^

 

 

 

 

 

2주 5.3kg빼면서 끝까지 13kg 빼는데는

하루 1병씩 마셔준 효과 톡톡히봣어요

딱 집으면 딱딱한 뱃살가지 말랑말랑하게 풀어주거든요

뱃살, 허벅지, 팔뚝 까지 살이 말랑말랑해지니까

내장지방부터 살빠지는 속도가 대박이져!!

사이즈가 골고루 엄청 줄었어요~

 

 

 

 덕분에 셀룰ㄹㅏㅇ1트를 없애니까

단기간 뱃살빼기하고서

유지관리만 하는데도 3kg 넘게 더 빠짐요 !!

지방세포를 직접적으로 죽여주는 CLA성분이 크리미하고 정~말 맛있이요

 

 

 

 

 

하나부터 열까지 하나하나 정식으로 챙겨 주신거로

매일 매일 열심히 먹은게 다인대

어떤걸 먹야할지 어떻게 먹야할지

초밀착으로 도와주셨어요

2주 5kg 작정한건 아니지마 진짜 시ㄱ험공부하는것처럼

단기간 뱃살빼기 알려주는그대로 초집중했더니

총 -13kg 감량하고서다시 태어났어요

이제 남은건 짐싸서 휴가 떠니떠날 맘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단기간 뱃살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