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집에서(-10kg 빼기)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 집에서(-10kg 빼기)

 

 

 

 

 

 

(어쨌든 ㅋㅋ 20대보다 더 날씬한 다시찾은 전성기)

 

이럴줄은 몰랐어요

내인생에 다이어트란걸 하게 될줄이야!!

살이란게 남얘기가 아니더라구요

세상에 살안찌는 사람은 없다는거 29세가 되면서

온몸으로 티나더라구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같은건 생각도 안한

20대가 저에게도 있엇답니다 ^^;;;;

먹는만큼은 안찐다고 생각하고

그동안 인스타, 페북, 백종원3대천왕 맛집이란 맛집

찾아다니는게 헐 ㅜ

저의 취미였는데

먹는거에 비해 살안찐다고

부러움 한몸에 받든 뇨자였는데 ㅜㅜ

 

 

 

 

 

 

 

나이살이란게 음냐,,,,

하루하루가 다르네요

30대에 입문하니

이게 나이살인가 팔뚝, 아랫배, 허벅지안쪽, 뒷구리, 등살

살이 없던곳도 야금야금 갑자기 찌기 시작하니까

10kg가 훅하고 붙더라구요

다이어트란거 저에게도 이제 현실이 되었어요

주변에서 좋다더라라는 한약, 파인애플식초, 홈쇼핑다이어트약

약이라고 하니까 겁나더라구요

처음하는 다이어트라서 한약먹고 식욕이 안땡긴다니?

친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머리카락빠져서

정말 죽상이었는데 살빼고싶지 머리빼고싶지않잖아요

 

제가 원하는 다이어트는 !!!

물론!!!

살빠지는건 기본이고!!!

먹으면서 할수있고,

건강하게 살뺄수있고,

빼고나서 유지할수있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그런면에서 식사가 딱이었어요

추천도 많고 공증된 다이어트약이겠거니했는데

다이어트약을 임산부, 아기이유식, 간식, 운동선수가 먹지않잖아요

보건복지부인증에 로하스인증까지 받은

영양식사! 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이라서 우선 안심햇구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이든

아침식사나 영양식이든

이런 보장성이라면 안심할수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에게 절실한

ㅂ1만 대책은 식이조절인대

집에서 식단관리를 쉽게 할수있는 영양 대체식

전문적으로 개인맞춤으로 잘먹도록 코칭까지 받을수있으니까

-10kg 빼기 누구든 성공 안할수가 없죵??!!!

 

 

 

 

 

 

제가 엄청 찾아보고 많이 폭풍으로 알아봤어요

처음이기도 하고 진짜 절실하게 -10kg 빼기 꼭 성공하고싶었거든요!!

저의 자존심을 찾고 싶었어요!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프란샘상담받으면서

느낌 다르더라구요 건강하게 단기간빼고 유지까지

꼭 도와주시겠다는데 우선 저는 2주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보고 더하는걸로 바로 주문했어요!!

 

 

 

 

 

 

우선은 다이어트 한달이지만, 2주정도는 습관잡기도 중요하더라구요

프란샘알려주신대로 따라하시면 2주 안되서

느낌 아세요!! 저는 2주만에 4.3kg 빠졌는데 ㅋㅋ

허리가 2인치나 줄었어요

팔뚝도 4cm나 줄고 대박 너무 신기했어요

그냥 열심히 잘 먹었는데 ㅋㅋ

바로 한달구성으로 주문더했죠!!

결과적으로 -10kg 빼기 성공 !!

총 15.6kg 빠짐요~ ㅋㅋㅋㅋ

이런건 자랑 죰 해도 되겠죵 ㅋㅋ

 

 

 

 

 

감사하게도 가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달콤하고 고소한게 살도 빼주고

맘껏 먹을수록 살은 더 잘빠지니까!

달달하게 설탕이 아니고요

스테비아라는 허브에요 헐리우드 여배우들도

다이어트로 선호하는 허브성분이 달콤하게 만들어줘요

설탕, 꿀 먹을때와는 완전 다름요!!

 

 

 

 

 

 

처음에는 진짜 맛있어서 맘껏 먹었어요

먹고싶은거 참았는데 많이 먹을수록 잘빠져요

프란샘이 적정하게 플랜 짜주신대로 먹었어요

그리고,, 한끼 점심으로 밥도 먹엇답니다

 한컵인대 싶으시죠?

진짜 배 엄청 불러요!

절대 배고프지 않아요! ㅋㅋ 든든해요

고단백질식사거든요!!

 

 

 

 

 

 

 

 

살이 찌는데는 이유가 있죠 그동안의 먹방투어로

늘어난 배꼴이 왠만한 남자 대식가 못지않았는데

쉐01크와 같이

저같은 대식가도 배꼴을 확 줄여줘요

포만감도 8배나 높여주지만,

체지방세포 숫자를 줄여줘서 특허받았어요!

지방세포를 아에 죽이니까!

살빼면서 요요걱정 없답니다 ㅋㅋ

지방이 죽으니까 살빠지는속도도 엄청빠르구요

지방몰려있는 옆구리, 팔뚝, 엉덩이, 뱃살, 허벅지

진짜 라인이 달라요>0<

울퉁불통한 셀'룰ㄹㅏㅇ1트가 쏙쏙 사라지는게 보여요

 

 

 

 

 

 

 

 

2주 단기간다이어트 식단으로 스피드가

가장 매력적이죠!!

초반 2주 단기간에 푹 빠져버린 !!

진정 이건 사랑입니다!

가성비 완전 짱입니다

 

 

 

 

 

그냥 술술 넘어가는게 처음에는 비싸다 생각했느네

저같이 다이어트 처음해보신분들은

모르니까 ㅋㅋ 그럴수 있거든요!

살이 주~~욱 흘러내리는거같아요

진짜 뼈빼고 다 녹아요

말랑말랑 땡땡하던 배, 허벅지, 팔뚝

상체하체가 골고루 단기간에 -10kg 빼기

쉬워진 일등공신이에요!!!

하루 한병 2주만드셔보셔도 반하실거에요 ^^

 

 

 

 

 

 

식탐때문에 사실 다이어트 2주만 해보고

내가 잘할수 있을지

갈팡질팡  꾸준하게 할 자신이 없었거든요

이 맛있는걸 포기하면서 다이어트라!

쉐ㅇ1크가   감사하게도 맛있었지만,

입낫이 자연스럽게 바꿔준

수시로 마셔보세요! 처음에는 미친듯이

화장실가서 곤욕스럽다 햇지만

그것도 잠시 2주 단기간다이어트 첫 스타뜨때

적응되고나니까 화장실가는 수도 줄었지만

똥배살도, 식탐도, 스트레스도 줄었어요

다이어트가 엄청 쉽게 만들어줘요

살때문에 받는 스트레스 딱 2주만이라도

물먹는 스트레스정도는 행복하죠!!

 

 

 

 

 

먹는걸로 다이어트한다는게 사실 말이되나햇지만

2주 단기간 다이어트 식단 조절부터

점검받고 건강하게 교정해야지 유지가 쉽다는

요즘 바른 먹거리 캠페인처럼

다이어트 원리를 알려주신 프란샘 너무 감사드려요

매일매일 일기 써서 보내드리면 제 스타일에

맞게 노하우하나하나, 액션플랜 하나하나

개인맞춤으로 도와주셨어요!

이런 고급진 코칭이 마음이 아니라면 서비스란게

말이 안되지 않을까요

감사하게도 처음 2주 단기간다이어트로 -4.3kg

정말 감동이엇거든요

-10kg 빼기 유행어 같지만

저에게도 이뤄졌구요

-15.6kg 저같이 먹는거 좋아하는

평범녀가 혼자서는 절대 힘들죠!!

이제 본격적인 여름입니다

살이 고민이세요?

고민되지만, 또 오늘 먹고 내일 고민하지말고

건강한 식단으로 고민거리 한번 풀어보세요

건강한 여름선물해주신 프란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