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먹으면서 단기간 뱃살빼기(-13kg)

 

 

 

 

먹으면서 단기간 뱃살빼기(-13kg)

 

 

 

 

사랑하는 맥주님과  사랑하는 고기님

너무 사랑스러운대

이들은 저에게 뱃살을 선사하는 ㅜㅜ

정말 나쁜남자 같은 미워할수없는 아잉!!!

 

 

 

 

 

 

ㅋㅋ 평생 안먹고살자신은 없더라구요

그런데,, 나날이 늘어나는 뱃살들

단기간 뱃살빼기 뺄대 제대로

내장지방 안쌓이게 뺄수있는방법없을까 알아보다가

 알게됐어요

 

 

 

잦은 야근에 운동으로 살뺄 자신은 없었구요

그렇다고 ㅜ 배고프고 힘빠지면

일하는게 힘들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배고픈건 이제 30대가 되니까

진짜 못참겠더라구요 건강하게! 배고프지않은

먹으면서도 단기간 뱃살빼기 노하우 짱짱하게 !

많은 프란샘이 도와주셨어요 >ㅅ<

추천많고 살 잘빼주기로 유명하셔요

무엇보다 식습관까지 교정해주시니까

먹으면서도 유지가 쉽도록 도와주시니까

관ㄹ1 짱짱하게 도와주시는 프란샘이 1등 비결이에요!!

 

 

 

 

처음 ㅋㅏ톡 문의드렸을때부터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빼고 유지까지 끝까지 도와주시겠다 확신주셔서

믿고 바로 시작한 결과 ㅋㅋ

총 -13kg 살뺐어요~ !!

뱃살이 제일먼저 들어갔어요

 

 

 

 

 

차곡차곡 쌓였던 내장지방까지 쏙쏙 빠졌어요

가 약이 아니라 건강식품이라서

건강한 식이요법이에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아침과 저녁으로

기본식사로 꼭꼭!! 먹었구요

점심 한끼는 한식위주로 살찌는건 빼고

밀가루, 기름진거는 빼고 먹었답니다.

복잡하지 않았구요 매일매일 일기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니까 따라하기 쉬워요~

쉐01크가 맛있으니까 먹고 또 먹고싶어

또 먹어도 ㅋㅋ 살은 더 잘빠져요 !

 

 

 

 

 

앉아서 내려다보면 가슴보다 더 나온 뱃살이 ^^;;;

이제는 이렇게 잘록해졌어요 ㅋㅋ

 

 

 

 

 

단기간 뱃살빼기위해서는 식사조절에

특별하게 도와준 매직이 있어요

 이 몸속 구석구석 지방들을 풀어줘요

살이 말랑말랑 뭉친지방이 상체하체 골고루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뱃살이 윗배아랫배가 골고루!!!

 

 

 

 

 

팔뚝살, 허벅지까지 ~ 하루 한병, 한병반씩

시다보니 열흘도 안됐는데  허리가 3인치 줄었어요 !!!!

똥배살이 빠지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쉐01크 먹으면서 꼭 챙겨드세요

체지방세포만 골라서 없애줘요

지방개체수가 아에 없어지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고 빼고 유지하면서도

3키로 더 빠졌어요!! ㅋㅋ 처음부터 제대로했더니

유지할수록 더 쉬워지는게 나이살 걱정까지 뚝! ㅋㅋ

요건 진정 명품이에요 ~

 

 

 

 

 

 

 

 

 

허벌쉐이크식사 하면서 먹는양이 주니까 당연히

단기간 뱃살빼기 되겠거니 했지만

절대 힘빠지지 않았구요

과거 살이 빠져도 출렁 처지는 뱃살아니라

쫀쫀하게 사이즈가 줄었어요

단백질을 충분히 어주니까!! 탱탱한 S라인이

쇄골까지 찾았어요!!^^

 

 

 

 

 

 

 

피곤하고, 스트레스받으면

더 조절안되는 입맛이 바꼈어요!!

를 수시로 마시니까 처음에는

미친듯이 화장실을 갔지만 노폐물이 쫙쫙 빠지니까

몸도 가볍고 ! 식탐조절도 스트레스 없어졌어요

 

 

 

 

하나하나 그냥 알려주신대로

따라해보고 일기쓰고 처음 일주일은

습관적으로 굶거나 대충던 습관들을

하나하나 고쳐나갔구요 물먹는거부터 굶지않는거

나쁜습관들이 사라지니까 살빠졌는데

피부는 더 좋아지고 리결도 더 좋아지고

-13kg를 6주만에 빼고

예뻐졌다는 소리 엄청 들었거든요

피부관리 어떻게 하냐는 소리도 엄청 들었답니다

건강한 식이조절은 제대로 먹으면서

단기간 뱃살빼기는 물론, 예뻐지는 비결이더라구요!

현대인이 쉽게 할수있는 식이요법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한번 따라해보세요!

진짜 먹으면서 건강한 내몸을 확인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