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간 뱃살빼기 한줌허리(-15kg)

 

단기간 뱃살빼기 한줌허리(-15kg)

 

 

 

 

다욧 많이 해보신분들은 ㅜ 건강때문에

하다가 포기 하신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동안 알고는 있엇지만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그냥 주변에서 비싸다고만 하니까

사실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 그동안 살뺀다고 들인돈이 헐,,,

차한대를 사도 될지경이더라구요

그런데,,, 내 살은 그대로고

 

 

진자 이제 마지막이다 싶은 생각에

여전히 유명한 로 시작햇어요

-15키로 감량하는데 6주걸렸어요 ㅋㅋ

뱃살에서 10키로 넘게 빠진거 있죵!!

단기간 뱃살빼기가 이런건가봐요

아침마다 춤추면서 입던 바지가 이제는 커서

스키니며 유니폼까지 죄다 새로 샀어요

살빼기하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가는게

어찌나 기분좋은지!! 완전 혼자 방방 춤추고 난리였는데

진짜 기분좋더라구요!!

 

 

 

 

한줌허리만든다고 무작정 굶거나 하진않았어요

상'담하면서 왜 뱃살이 찌는지

무조건 먹어서 찌는줄 알았는데

빼고나서 유ㅈ1하려면 건강하게 빼야된다는걸 알겟더라구요

프란샘의 전문적인 설명으로 하나하나

살빼는 원리를 꼼꼼하게 밀착관리해주시니까

이렇게 8개월이 지나지만 요요의 불안감이 전혀 들지않아요

멘탈까지 다이어트 된거있죵!!

 

 

 

목욕갔다가 동생이 엄청 놀라더라구요

배가 어디갔냐구 ㅋㅋ

덩달아서 동생도 3주째 5키로뺏어요

 

 

 

 

 

그동안 단기간 뱃살빼기 하려고 굶어도 보고

줄넘기도 열심히 뛰었는데

폐터질거같고 안먹고 운동하다 허기지고 어지러워서

바로 통닭시켜먹으면서 한심하게 느껴지던 나!!

과거 혼자하다말다하던 다이어트에는 저의 그런 모습이 있더라구요

 

 

 

 

 

별로 어렵지 않았어요 단기간 뱃살빼기위해서

굶는게 가장 위험해요

왜 위험한지, 살빼면서 유ㅈ1하려면 어떻게해야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시니까 ㅋㅋ 진짜 쉬워요

아침과 저녁은 로 먹었어요

엄청난 배꼴로 참지않고 허하거나 배고파도 맘껏 먹을수잇는

 너무 땡큐인거잇죠

먹어도먹어도 고소하고 달콤한게 물리지않아요

딱 내스타일 !!ㅋㅋ  많이먹을수록 살빠지는 고단백질!!

점심은 한식위주로 먹으니까

먹으면서 뱃살관리 너무 감동아녀요 ㅋㅋ

 

 

 

 

배꼴도 크고 그동안 외식도 많았는데

8배나 높은 포만감이 든든해요!

타고난 지방세포를 쏙쏙 죽여주는 특허품 말이 필요없어요

배만 나온게 아니라 옆구리 뒷구리, 허벅지까지

숨어있던 라인 기가막히게 찾아줍니다!!

살빼고 유지하면서도 사이즈가 계속 줄어요 ㅋㅋ

 

 

 

 

분신같이 챙겨서 수시로 물마시기위해서 는 기본이죵!

물이 맹물로는 진짜 마시기 힘든데

레몬향이 은은하게 마실수록 물이 자꾸 땡겨요

수분흡수가 잘되니까 화장실 미친듯이 가는데

노폐물이 잘빠지니까 아랫배가 가볍더라구요

입맛까지 자연스럽게 바뀌니까

식탐의 스트레스로 자괴감극복되요

 

 

 

 

울퉁불퉁 탱탱한 팔뚝이며 지방이 이 매직이에요

다같은 알로에인줄알았는데 살빠지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224% 고농축이라서 땡땡하게 뭉친 지방, 근육이

말랑말랑해지는게 ㅋㅋ 사이즈가 엄청 줄엇어요

상체부터 허벅지안쪽, 승마살까지 골고루 빠졋어요

하체, 뱃살 한번에 고민해결 !

망고맛으로 추천해요! 마시다보니 1병은 그냥 ,,술술

2병, 3병 마셔도 질리지않게 감동하는 이유있는 매직아이템이에요

가성비 높은 알로ㅇㅔ겔 꼭 넉넉하게 챙기세요

 

 

 

 

4병으로 시작햇지만, 저도 바로 한박스 옆에 딱 쟁기고 시작햇어요

그럴 이유 충분히 있거든요 1병씩 꼭 드셔보세요

진짜루!! 살이 흘러내리더라구요 ㅋㅋ

 

 

 

단기간 뱃살빼기도 진짜 술다욧이며 안먹으면 쏙들어가고

배에 힘주면 들어가던게 30대가 되니까

이것도 저것도 안되더라구요

-15kg 감량하면서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하루 30분씩 운동해줬는데 살이 빠지면서도

살짝 11자라인까지 생긴거 잇죠 !

8개월 지났는데 유ㅈ1관리까지 끝까지 함께해주신

프란샘 감사드려요! 비키니 당당히 입고 워터파크가려고

월차 한번 냈습니다 ! ㅋㅋ 꿈에도 생각못한 자신감 저도 놀랐네요

언능언능 살빼고 자신감으로 즐하루 보내세요!

지극히 평범한 의지박약 1人으로서

끝까지 도와주신 프란샘 적극 소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