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기다이어트 후기 쿨하게(2주5키로빼기)

 

단기다이어트 후기 쿨하게(2주5키로빼기)

 

 

 

ㅋㅋㅋ 2주만에 이렇게 달라질줄 몰랐녜 ~~!!!

헤헤헤헷

대박 사건입니다 !! ㅋㅋㅋ

그렇게 말리던 친구도

덩달아 따라해서 엄지척!!

이제 쿨하게 단기다이어트에 대해서는 앞장서서

우리 프란샘 홍보대사

백화점같더니 샵마언니가

55도 크겠다면서 날씬하네요~

라는데 무한감동 >.<

꿈에 48.3키로를 찍었어요!! ㅋㅋ

 

 

 

짧게 굵게 다욧하려면 미친듯이 노력한건

그져 프란샘알려주신대로 잘 먹었어요

2주도 안됏는데 5.3키로가 쑥 빠지더라구요 !

뱃살이 제일먼저 들어갔는데

허벅지까지 사이즈가 쑥 줄었더라구요 !

진짜 너무 신기한게

그냥 따라하다보니까 ㅋㅋ

-13키로빼기 성공 !!

 

 

 

 

 

솔직하게 먹는다고 빠진다는 단기다이어트 후기들이

진짜 맞나?? 의심도 들었는데

지금껏 꾸준히 하지 않았어도

나름 다이어트 좀 해본저로서는

일주일도 안되서 신기한게 피곤하지가 않고 힘빠지는게 없으니

이건 뭐!! 그냥 말이 다이어트지 너무 쉽더라구요

 

 

몸도 너무 가볍고

진짜 많은분들이 추천하는 후기 진실입증!!

처음부터 상'담받을때부터 프란샘의 포스는 느낌 달랐어요!

역시 전문가!! 많은분들이 추천하는데는 이유있더라구요

하나하나  평소 식습관, 수면습관, 건강상태까지

살찌는 요인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그냥 대충먹고 굶고 몰아먹는 습관을

 와 일반식사관ㄹ1로

매일매일 일기로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까 당연히 살이 빠질수밖에 없죵!!

 

 

 

 

그냥 단기다이어트로 서핑만하면서 들여다본게

사실 지식인에서 얘기하듯이 전문가처럼

딱딱 짜서 할 자신없었는데

독해야만하는줄 알았거든요!

프란샘과 쉽게 빼고 유ㅈ1 자신감 자랑하는 분들이 너무 부러웠는데

의지도 약하고 혼자서는 절대 못하죠!!

뭘먹야할지 왜먹어야할지

프란샘이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시작햇어요

단기라서 당연히 투자가 필요하니까

상체하체초스피감량 구성으로 스따뚜!!!

 

 

 

 

 

시작이 반이라는거 !! 관ㄹ1가 진짜 중요해요

아침과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점심은 굶지않습니다. 한식으로 밥 먹었어요

굶으면 절대 앙되요!!

한잔 가 포만감도 짱이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욧 시작하면 사실 힘빠지고 스트레스 받는데

먹는거 줄이면 힘빠지잖아요

요건 진짜 달라요! 밥보다 더 든든하고 편해요

 

 

 

 

 

 

단기다이어트라도 사실 요요로 날릴수는 없잖아요

가 대박입니다.

체지방세포수를 쏙 빼서 죽여주는 특허품!!

이건 명품입니다 !! 살빠지는 속도가 쓰잘데없는

지방만 빠지니까 팔뚝, 허리, 허벅지에 몰려있는 지방이

빠지니까 사ㅇ1즈가 엄청빠져요!!

지방세포가 쏙 빠지니까 살빼고 ㅇㅛㅇㅛ 걱정 없는

두말필요없는 필템이죠!!

 

 

 

 

의지약하지만 이거다싶게 느낌 팍오도록

단기간에 효과를 준 진짜 멋져요!!

살이 쫙쫙 흘러내려요!!

단기다이어트 후기들 보면 사람들이 2병 3병마시는게

사실 돈도 돈이지만, 진짜 빠질까?! 햇는데

살이 녹아내리더라구요

 

 

 

하루 한병씩 먹다 속이 통통비는 아랫배를 보니까

2병도 먹었더니 말랑말랑 녹는 살이

턱선부터 종아리까지 상체하체 골고루 빠지더라구요

처음에는 한병먹고 맛있어서

나도모르게 2병원샷햇는데 한박스 바로챙기세요!!

지긋지긋한  허벅지, 종아리살꺼자 ㄷㅐ박

매끈하게 줄었어요!!! ㅋㅋ

모든 제품의 흡수를 4배를 높여주니까 다욧의

스피드는 알로ㅇㅔ겔인거 잇죵 ! ㅋㅋ

 

 

 

 

 

 

 유명하죠!

무조건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마셔주세요

이왕하는거 평생 6리터7리터 먹으라는것도 아니고

단기로 살빼는데 마시자 싶어서 눈딱감고 마시기 5일쯤 지났는데

커피없이는 하루도 못사는 1인인대

커피생각이 간절하지도 않고

입맛이 저도 모르게 바겼더라구요

몸이 가벼워요! 식탐이 줄어드니까 스트레스 없어서

의지약한 나같은 사람은무조건 얄려주신대로

차근차근 늘려보세요 ! ㅋㅋ

 

 

 

정확하게 -13.2키로빼기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렇게 쉽게 살빠진적은 처음이에요

살처지고 탄력떨어질까 걱정이었는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드셔보세요

쫀쫀한 볼살부터 아침에 보는 얼굴부터 옷입는 느낌이

매일매일 자신감이 커지는 기분좋은 하루가 시작되요!!

여름다이어트 이제 2달남은거 아시죠!!

지금이 기회입니다!! 생각보다는 도전!! 롸잇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