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단시간에 살빼기 2주폭풍 진짜!

 

단시간에 살빼기 2주폭풍 진짜!

 

 

 

 

 

 

안뇽하세요 :->

 

임공일은 진짜 공짜 연휴가 길어서 완전 좋당!

오늘은 좀 여유가 있어서

이런날은 심쿵하니 생각이 많아지죵!

살때문에 고민하는 대한민국 여성분들 ㅋㅋ

바람부는 날에는 살때문에 휘청 한번 해볼정도로

여리하고 싶으시죠!!??

살 진짜 고민안하고 단기간에 살빼기 맘먹은대로 한다면?!!

2주폭풍으로 빼고 요요걱정없다면 진~짱 좋겠죵!!

웨촬을 위해서 결혼식전다이어트로 경험한 특별한 건강식단

나눠드리고 싶네요 !! 주목해주시지말입니다 ㅋㅋㅋ

 

 

 

 

시간이 없으니까 마음은 바쁜데 몸은 맘대로 안되고

하루하루 웨촬날짜는 다가오는데 단시간에 살빼기 이리저리 끙끙

고민하시는문들!!

 

 

2주 단시간에 -5.3kg 뺐어요

여기가 끝이 아녀요!!

첫단추를 잘 끼우니까 ㅋㅋ 폭풍 감량 -15kg

유ㅈ1하면서도 ㅋㅋ 살빠져요 ~

대단한 스토리  ㅋㅋ 는!!!!!!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빼기

 

 

 

 

 아시죠?

요거 모르면 간첩이잖아요!!

오마이비너스의 비밀다이어트식단!! 강주은의 다이어트식단!

소간지가 존킴이 건네주던 한잔~

저도 TV보고 깜놀했져

유명한건 알고있었는데 공용방송드라마에서

다01ㅇㅓ트식단으로 저렇게 !!

그것도 주인공 강주은이 갑상선에 이상있는 상태인대

마시는 장면이 대놓고 나오던대!! 튼실한 소간지도 ㅋㅋ

나랑 똑같은 물병에 ㅎㅓ벌ㅌㅣ로 물마시면서 강주은 나오는 TV보고

히히힛~

 

 

 

 

 

모르면 간첩이죠!!

다이어트 한먼쯤 해봤다면!! 누구나 들어봤을법한 살빼기 식단이죵

저도 알지만, 진짜 빠질까? 고민도 해보고

살빼기약, 주사, 경락, PT 이것저것 해보다가 머리빠지고 의지빠지고

그렇게 건강하게 살빼는게 중요하다는걸 알게됐어요

단시간에 건강하게 살빼기도 중요하지만

요즘대세는 똑똑한 다이어트죵!!

 

 

처음부터 느낌 달랐어요!! 존킴같이 똑소리나게

ㅐ일로 진심 맞춤관ㄹ1해주는

 프란샘이 유명하더라구요

먹는거 좋아하시는분들! 건강을 꼭 챙겨야시는분들!!

저처럼 예민한대 운동 싫어하시는분들 ~

이것저것 해봤는데 열폭해서 혼자서는 도저히 자신없다하시는분들!!

딱 우선 2주해보시고 2주 더해보셔도 폭풍감동하실거에요

 

 

 

 

 

 

 

 

방법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단시간에 감동을 느끼려면 댓가는 필요한게 당연하다싶더라구요

2주동안 폭풍 감동이라는게 의술의 힘도 한계가 있지만

처음부터 느낌이 달랐어요

사실 금액이 부담스러워 고민도 했는데

진짜 프란샘 말씀처럼 열흘도 안되서 컨디션부터 다르더라구요

그동안 다이어트에 많은 상처받으신분들

든든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는 코치샘 있으니까

절대 스스로 포기하지는 않아요!!

 

 

매일 일기쓰는게 처음에는 귀찮았는데

일기라는게 그냥 초딩때 써보고도 안써봤거든요 ㅋㅋ

쓰다보니 반성하게 되고

동시에 프란샘이 하나하나 피드팩해주시니까

식습관 교정은 자연스럽게 되구 ! 살빠지는건 당연하구

유ㅈ1할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냥 밥으로 아침과 저녁은 먹었어요

배불러요 !! 든든하니 맛도 좋구요

다 01 0ㅓ트할때마다 칼로리만 걱정하고 영양은

그냥 야채만 먹으면 될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살은 안빠졌는데!!

2끼 쉐01크 먹고 밥도 점심으로 먹는데!!!

이렇게 잘빠지다니!!!! ㅋㅋㅋ 폭풍감동 ㅠ

 

 

 

 

 

 

 

맹물 절대 안마셨는데 넣으니까

레몬향처럼 은은한게 상큼상큼 3리터는 기본으로 마시게되요

아~주 자연스럽게 !! ㅋㅋ

이건 직접 드셔보셔야 느낌아니까 ㅎㅎ헤헿

화장실미친듯이 가지만 응당 보상 있어요

피부가 촉촉해줘요~ 물광피부

가장힘든 입맛조절이 폭발하던 식욕이 쏙!!

내입이지만, 늘 믿지 못했는데 ㅋㅋ 이성을 찾음요 ! ㅋㅋ

 

 

 

단시간에 폭풍으로 살빼는데

2주간인데도 팔뚝이 4cm가 줄었어요!

그게 요 덕입니다

소문이 진짜 어마어마했거든요 그것도

ㅎㅓ벌알로에겔이 224% 고농축이라서

뭐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

 

맘같아서는 하루 2병3병 남들처럼 먹고싶은데

전 하루 1병씩이라도 꾸준히 먹었어요

확실하게 달라요!! 상체하체 골고루 그냥 녹습니다 ㅋㅋ

 

 

 

 

 

 

 

 

 

 를 정말 강추하더라구요!

특허품이라는데 뭐 전문가가 추천하니까 했는데

이거 은근 효과보신분들 많더라구요 ㅋㅋ

울퉁불퉁하던 허벅지, 팔뚝이

우앙~~~~~~~~

지방세포가 쪽집게로 뽑아내듯 빠졌어요

 

옆구리, 허벅지, 등살 20대후반부터

은근 들러붙던 나이살이 사라졌어요

진짜 신기하죠!!!  ㅋㅋ 라인이 ~20대초반에도

평생 가져보지 못한 S라인이 ㅋㅋ 내꺼되는거얌 !!!

요건 단시간에 S라인 살빼기 사후관ㄹ1까지

철저하게 만들어줘써요

 

 

 

 

 

그냥 저는 프란샘 알려주시는대로

열씸히 먹었는뎅,,, 그냥 방법이 쉬웠어요

하나하나 알려주시니까 2주 폭풍으로 절대 반칙하지 않았는데

-5.3kg 빠지니까 6주를 채웠더니 총 15키로 빠졌어요

유ㅈ1관ㄹ1까지 꼼꼼하게 따라해보세요

여자로서 자신감을 찾으실거에요 !!

대한민국 예신님들, 통통녀들 우리도 한번해보자구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