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쉽지말입니다(-15kg)

 

 

한달 다이어트 식단 쉽지말입니다(-15kg)

 

 

 

 

여름이 왜이렇게 성큼성큼 오는거죠??!!

좋쿠로!!!!!!!! ㅋㅋㅋㅋ

드뎌 저도 당당한 비키니로 워터파크도

남친과도 산으로갈지, 바다로갈지

휴가때마다 신경전 눈치안봐도 된다는거!!

이맘때만 되면 진자 다이어트 끝도없이 시작했는데

끝내본적이 없었는데 ㅋㅋ

제가 드뎌 해냈습니다 ㅋㅋㅋ

 

 

 

한달반 무려 -15kg 감량했지말입니다 !!

(아우~ 중기몸살 !!!)

결론부터 말하자면 ,,, 돌아돌아서 그동안의 실패로

 

항상 살을빼도 유지하는것도

먹는게 조절되지않으니까 빼도 빼는게 아니더라구요

단순하게 몸무게만 줄인다고

들어가야할 옷도 제대로 들어가지도않고

그렇다고 운동만 미친듯히 하면서 뺐다고해도

유ㅈ1할자신이 없던 한달다이어트들이었는데,,,,,

 

이건 정말 다이어트 한번쯤 시도해보셨던분들은

모두 이런 불안감을 뗄수가 없었을겁니다

근대말입니다 !!! 이건 제가 특별하게 선물드립니다

 

 

 

 

 

친구랑 수다 떨다 우연하게 한달 다이어트 식단으로

친구언니가 효과봤다는 소문듣고!

몰래 우선 알아보다가 이게 이렇게 유명한줄 몰랐거든요

가짜도 있고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무슨 마술도 아니고 그냥 무조건 먹는다고 무조건

복제기계처럼 싸그리 없어지고 그런건 아니지말입니다!

어떻게 먹는지 어떻게 하는지 사람의 체질이 다르니까!!

그게 맞는데 말이죠!! 꾸준히 이런걸 도와주는 어떤 전.문.가 !!!

코칭이 정말 중요하지말입니다!!

 

 

 

당연한걸!! 혼자서 무작정 운동하기 보다

운동의 요령을 알기위해 우리가 전문PT도 받고

혼자서 독학못하니 학원도 가는데

다이어트도 전문가에게 제대로 배워야

가장 힘든 유ㅈ1가 쉽다는걸 이론으로는 다 같은 소리인대

해보니까 실감하겠더라구요

 

그냥 처음에는 먹는거로 빠진다고 생각해서 그런가했는데

역시 가장고민되는게 요요 였는데

수소문끝에 알게된 프란샘과 상'담하고서는

자연스럽게 의문이 풀렸어요!!

프란샘이랑 상담하고서 진짜 많은 의문이 풀렸구요

알려주는대로만 따라오면 살도 빼고

유ㅈ1까지 꼭! 도와주겠다고

자신있게 얘기해주시더라구요

한달 다이어트 식단의 원ㄹ1를 알면 너무 쉬워요!

내몸을 관ㄹ1하자는 말씀에 신뢰가 갔구요

조금은 부담됐지만 추천해주시는대로

상체하체초스피드로 믿고 바로 시작햇어요 ^^

 

상'담부터 주문, 도착 시작만으로도

진짜 신뢰가 가덜구요

매일매일 식단일기보시면서 체크해주시고

컨디션부터 살이 빠지는까지 착 1대1로  맞춤관ㄹ1해주셨어요

이렇게 해주시는데 두개먹을거 하나먹고 효과안볼수가 없더라구요

이건 정말 쉽지 말입니다

 

 

 

 

 

 정말 좋아좋아좋아 이런 소리

무진장 많이 할거 같은데

제가 좀 깐깐해요 ! 친구들사이에도 유명하거든요 ㅋㅋ

근데 ㅋㅋ 요거 마시져염

밥으로 먹으랬는데 밥처럼 든든하고

간식먹는것처럼 맛있다는거!

진짜 딱 내스타일이얌 !!!!

점심한끼는 정직하게 한식위주로 밥을 먹엇어요

먹을거 먹고

좋아하는 맛으로 먹으니까

칼로리는 딱 맞춰서 나오는 과학식이구요

영양은 물론, 보건복지부든 전문 기관에서 다 인정받았는데

살도빼고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고

이건 진짜 소비자추천 1등 식사가 당연하지말입니다

 

 

 

 

 

 

여기에 특별하게 ㅋㅋ  한스푼 넣지말입니다

완전 크리미합니다 더 고소하고

분유녹여먹듯이 ㅋㅋ 업그레이드 풍미를 맛보실거에요

그리고!! 특별한가격에 특별한 효과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특허받은 검증품입니다

 

 

 

뱃살, 팔뚝, 허벅지, 팔뚝 지방이 몰려있는곳만

지방이 쏙쏙 제거되니까 사이즈가 엄청줄었어요

쫀쫀하게!!! 지방ㅅㅔ포가 줄어드니까

 당연히 yoyo걱정 STOP~~~~~!!!!

꼭 챙기셔요 ! 절대 후회하지않을거에요

세월이길수없으니 유ㅈ1할때도 아침한번 꼭 챙겨먹었는데

사이즈는 계속~~ 줄어들더라구요 ! ㅋ

 

 

 

 

 

군것질도 급줄었어요! 물한잔도 안마셨는데

수분섭취가 자연스럽구요

희한하져!! 이게 때문이에요

물맛이 희한하게 맛있게 전해질있는 건강한 수분으로

만들어줘요! 한달다이어트가 그야말로 쉬워지지만

건강한 물마시기 습관까지 자연스러워져요

 

 

 

 

 

은 한달 다이어트 식단 하시는분이라면

3키로를 빼더라도 상체하체 골고루 빼시고 싶다면

무조건 챙기세요!! 넉넉~~~~~~~하게!!

감동 쓰나미에요 이왕하는거 제대로 해야지 하는마음으로

매일 그래도 한병은 꾸준히 먹었더니

열흘도 안되서 그렇게 땡땡하던게 흐물흐물

허벅지며 종아리 팔뚝 살이 흘러내리는기분이더라구요

덕분에 !!! 사이쥐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상당히 맘에 쏙 드실거에요!!

저는 4병으로 시작해서 바로 한박스 챙겼어요

말못할 놀라운 ㅋㅋ 감동 받았거든요 ㅋㅋ

똥배가 쏙 빠졋어요 통통통통 시원하게 ㅋㅋ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그냥 먹은게 다인데

한달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쉽지말입니다

잘먹으면 됩니다

-15kg 빠지고서 사후관ㄹ1까지 유지습관까지

제대로 도와주셨어요!! 다이어트는 빼는것보다 유지하는게

중요하다는거! 6개월도 더 지났지만

이제 올여름은 남친앞에서도 당당히 비키니뽑내려구요 ㅋㅋ

여름다이어트 고민되신다면

이제는 진짜 제대로된 과학적인 식단으로

지금 도전해보세요^^!! 프란샘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