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예비신부다이어트 배살빼는법(-10kg넘게)

 

 

예비신부다이어트 배살빼는법(-10kg넘게)

 

 

 

 

통통하니까 어려보인다고

연애시작은 그렇게 시작됐지만

페북, 인스타 맛집 투어가 데이트의 주라서

막상 1년간의 연애동안 10kg가 배살로 찌더라구요

대박 ㅜㅜ 허리가 30인치가 가까워집니다!!

이건 해도해도 너무 하다!!

예랑이 배는 먹어도 먹어도 그대로고

왜 내배살만인지!!! ㅜ

그래도 가장 예뻐야하는 예비신부의

꿈꾸는 웨촬을 2달 남기고

진짜 발등에 불떨어졌어요ㅠ

배살빼는법도 급하고 !!ㅠ

 

 

 

 

 

 

그날밤 ㅜㅜ 웨딩드레스입어보고선 충격에

밤새 끙끙거리며 알게된 예비신부다이어트 식'단으로

 Start!! 급하다고 아무 다욧하기는 겁나더라구요 ^^;;;

그래도 제인생 처음으로 하는 결혼준비 가장 첫번째가

생애 처음해보는 다이어트거든요

그것도 허리라인이 생명인 웨딩드레스를위해서 배살빼는법 필수죠!!

건강하게 요요걱정없이 예쁘게 빼고싶어요

 

그래서,,,!!!!

건강한식'단으로 유명한 그냥 쉐ㅇ1크가 아니라 였어요!!

아무리 좋은 제품, 유명하다고 배살빼는법이 무조건 성공하는게 아니라

제대로 식'단관ㄹ1하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직장인여성으로서 결혼준비, 회사생활, 주변관리 당연히 정신없는 일정들!!

 예비신부다이어트 성공하려면 특히나! 계획과 관ㄹ1가 중요하니까

추천많고 꼼꼼하게 관ㄹ1해주는 프란샘과의 상'담으로

짧은기간에 건강하게 그것도 예쁘게 빼고싶었어요

 

 

 

 

 

 

어떤거든 댓가는 필요하니까 추천많고 유명한 프란샘이 추천하는구성으로

고민되는 큰 비용이지만, ! "꼭 건강하게 빼고 유ㅈ1까지 끝까지 도와줄게요!!"라는

프란샘의 말이 확신이 생기더라구요!!

솔직히 혼자서는 진짜 자신없었거든요!!

생각지도 못하게 6주만에 -15키로나 빠졌어요 !!!

-10kg넘게 빠질거라고는 상상도 못햇는데

처음부터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차근차근 따라했어요

여리여리하게 예전에도 못봤던 쇄골이 나왔어요 캬캬캬

대박 성공했죠!! 꿈꾸던 여리한 웨딩드레스핏이죠 !! ㅋㅋ

 

 

 

 

 

솔직히 통통했지만, 그래도 55여서

배살빼는법이라고는 생각도 한적 없어서도

처음에는 이런 후ㄱ1들 읽어봐도

어떤게 좋은지 솔직히 감도 안잡혓지만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소문난 프란샘이 하나하나 알려주시니까

걱정하지마세요 ^^!!

 

 

 

 

뜯는법부터 먹는법까지 하나하나 제몸에 맞게 알려주시는대로

따라했어요 !! 처음시작부터 꼭 제대로 해보세요

느낌팍 오실거에요~ 피곤한게 없어요 신기하죠!

모든 다이어트가 이런가 했는데 친구들도 신기해하더라구요

 

 

 

 

상상 그이상의 맛이었구요

아침, 저녁으로 밥대신에 한잔 쉐키쉐키 흔들어서 꿀꺽 한잔했더니

든든해요!! 그리고, 맛있으니 손이가요손이가~

자꾸 먹고싶어지더라구요

먹고나서도 밥먹은것처럼 든든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구요

한끼 점심으로 한식위주로 먹었어요

자꾸 먹을수록 살도 더 빠지고 배꼴도 줄었어요 ! ㅋㅋㅋㅋ

 

 

 

 

결정적으로 배살빼는법으로 가장 중요한

배살, 등살, 뒷구리, 옆구리 ㅈ1방 확실히 빼려면 두말없이 무조건 챙기세요!!

지방만 골라서 없애주는 cLa성분이 차별화된 파우더형태로 특허받았어요

덕분에 배살은 물론 허벅지까지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고

빼고나서 유ㅈ1하면서 사01쥐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크리미하게 쉐01크의 풍미까지 Up시켜줘요

 

 

 

 

 

 

 

는 수시로 마셨어요 !

체중감량을 위해서는 전해질있는 수분섭취가 중요하거든요

프란샘이 알려주신대로 진하게도 연하게도

따뜻하게도 시원하게도 마시다보니까

노폐물도 잘빠지고 아랫배가 쏙 들어갔어요

마시다보니까! 입맛! 식탐이 스트레스없이 해결되더라구요

물잘마시니까 예비신부로서 촉촉한 피부의 비결이기도 하거든요

 

 

 

 

 

 

은요 사실 이렇게 대박인줄!!

풍문으로 들었는데 ! 막상 실감하니까 너무 사랑스러워요

짧은시간동은 -10kg넘게 뺄수있었던 가장큰 포인트에요

알려주시는대로 먹었구요

배살뿐아니라 팔뚝, 허벅지까지 한꺼번에 슬림슬림해졌어요

사01즈가 엄청 줄었어요 ㅋㅋ 쇄골뼈까지 보물찾기한기분이네요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심각한 배살이 2주도 안되서

사라지니까 !! 훅에 눌려서 힘들었던 배살들이 이제 스키니가 헐렁해졌어요

여자는 인생에서 뚱뚱한때와 날씬한때로 나뉘어진다더니

통통했던 그 살들이 6주만에 -15키로나

줄어들게 있더라구요 ㅋㅋ 여리여리해지고나니까

살안빼도 된다던  예랑이도 알로ㅇㅔ겔 한박스나 선물줬거든요

 

 

 

 

발등에 불떨어진 예촬과 본식만 생각했는데

비키니도 신혼여행도 당당히 즐길수 있는 자신감을 찾아준

프란샘 정말 감사드려요!

살빼고나니 예전보다 더 쌩쌩하게 체력도 좋아지고

피부도 탱글탱글해졌다는게 진짜 다르더라구요

여러분도 꼭 이런 건강한 다이어트로 예비신부 결혼준비꼭 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