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한달 다이어트 후기(예비신부-13kg)

 

한달 다이어트 후기(예비신부-13kg)

 

 

 

 

 

 

 

 

살도 갑자기 찌니까 빨리 빠질거라고 생각했거드뇨

굶어도 보고 미친듯이 뛰기도하고

혼자서 집에서 하다 안되니까 ㅜ

 

 

 

돈들여서 PT도 받고 경락도 받고 !!

원래부터 뚱뚱하거나 한게 아니었거든요!

그러니까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ㅜ

정말 별짓 다 했어요 ! ㅠㅠ

어쩌자고 세상엔 이렇게 맛있는게 많은지

처음에는 그냥 먹고 운동하면 빠지겟지 했던 살들도

점점 굶어도 운동해도 안빠지더라구요

 

안먹으면서 살빼기는 진짜 힘들어서

한달 다이어트 식'단으로 찾다가 발견!

요거 진자 물건이더라구요 !!

 

 

 

 

 

그냥 한끼 닭가슴살먹듯이 간식이나

대체식으로 먹으려고 생각햇는데

건강식품이구요 ! ㅋㅋ 진짜 간식처럼 완전 맛있어요!

가볍게 생각했지만 먹다보니 ㅋㅋ

총 -13kg 뺐어욤 ㅋㅋ!!

이렇게 빼고나니까 예비신부로서 드뎌 자신감회복

예촬까지 무사히 마쳤지말입니다 !

 

 

 

 

뭔지 몰랐을때는 한달 다이어트 후기들 보면서 진짜일까?

내가 잘 먹을수 있을까?

진짜 빠질까 엄청 궁금했는데

역시 전문상'담 받고나니까 ㅋㅋ

뭔가 다르더라구요!! 확실하게 빠진다고!!

프란샘이 믿음 주셨구요!

보건복지부며 각종 언론사가 추천하는 건강식품이니까

예비신부로서 건강한 다이어트로써 꼭 필템이더라구요

 

 

 

 

내 몸에맞게 건강하게 예쁘게 빼고싶었어요

그래서, 바로 프란샘에게 하나하나

체질부터 식습관까지 상담받고서

추천해주시는 구성으로 바로 주문했어요

역시 소문은 그냥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경험많으신 프란샘이라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조바심나고 두근대고 ㅋㅋ 바로 따라하기 쉽더라구요

 

 

 

 

 

 

한달 다이어트 한달도 안되서 2주만에 후기처럼

뱃살부터 먼저 빠졌어요 ㅋㅋ

진짜 알려주신대로 맘껏  먹을수 있어서

한달이라는 시간이 훅 지나가더라구요

2끼는 쉐01크로 그냥 유행하는 쉐01크아니고

라서 역시 맛도 다르더라구요

호날두, 메시,베컴까지 유명운동스타까지도

몇년동안 꾸준히 먹어도 안질릴만하네요!!

한끼는 일반식사로 먹었어요!

절대 배고플 일없이 ㅋㅋ 든든하게 챙겨먹으면서

살빼다니 !! 이건 진짜 한달 다이어트 후기 그대로였어요 ~!! ㅋㅋ

 

 

 

 

입맛이 저도 모르게 를 넣어서 마시다보니까

커피생각도 안나고 !

식후에 마시던 마끼아또 없이도

하루를 보낼수가 있더라구요

마실수록 물이 자꾸자꾸 땡기니까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차처럼, 물처럼, 음료처럼

농도, 온도조절하면서 먹으니까!

한달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식욕때문에 스트레스가 없었네요 ㅋㅋ

헐~ 진짜 신기방기 !! ㅋㅋ

 

 

 

 

 

 

 

 

 

다욧 식'단하면서 가장 제가 반한건

 

 와  입니다

예비신부 다이어트하시는분이라면 누구나 반하실거에요!!

이건 진정 인생템!!

 

 

 

 

 

 

가장고민되는 지방만 몰려있는 팔뚝, 뱃살, 허벅지까지

진짜 골고루 말랑말랑해져요

몸속 구석구석 클렌징해서 모든제품의흡수를 높여주더라구요

2주도 안되서 허벅지 안쪽살부터 팔뚝살까지

골고루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

멋지죵 !!!

 

 

 

 

 

 

 

 

특허품이에요!

체지방세포 개체수를 아에 쏙 죽이는 미국외에 많은나라에서도 특허받은 명품요

직접적으로 울퉁불퉁한게 사라지는게 보여요!

지방이 잇는곳만 쏙쏙 빼주니까 살빠지는 속도는 초스피드!!

빼고나서 요'요걱적없이 일타쌍피 ㅋㅋ

이만하면 요건 진정 필템맞죵??!!

 

 

 

 

 

 

한달 다이어트 후기들 엄청 보면서 진짜일까 했는데

제가 한달하고 2주 조금 안됐지만 -13kg 뺐어요!!

정말 다행히도 제인생 최고의 모습으로

이렇게 당당하게 예비신부 다이어트 까지 미리 해버렸죠

예촬 무사히 마쳤구요!

곧있을 본식도 당당히 신부입장하려구요

요'요요? ㅋㅋ 벌써 4개월지나가는데 걱정없습니다

자신있거든요! 왜냐면 제가 달라졌으니까요

한달 다이어트하면서 피부부터 머리결까지

보양한것처럼 달라요!!

진짜 올여름 걱정되신다면!! 고민하지마시고 지금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