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10키로감량 윗배살빼기 제일먼저꿀팁

 

 

10키로 감량 윗배살빼기 제일먼저꿀팁

 

 

 

ㅋㅋㅋㅋ 살빼야지!

나오늘부터 다이어트 !! ㅋㅋ

1년 365일 다이어트인대 ㅜ

그날만 되면 먹는게 더 땡기니까

오늘말고 내일부터 ㅋㅋㅋ

정말 자기합리花 최고였는데

저와 같은 분들 많으시죵??!!

당연한거 아닌가?!!

 

 

 

 

윗배살빼기가 심각한지경인대 ㅜ회식자리며 친구들 약속이며 딱 잘라서

거절을 못하겠더라구요

친구가 보자는데 다이어트한다니까 ㅋㅋ

내일내일!!! 진짜 이러다가는 절대 10키로 감량은 꿈도 못꿀지경이더라구요

 

 

아차하는사이 둘러보니 1년사이 10키로 넘게 찐게

윗배살이 장난아니더라구요 ㅜ

제가봐도 임산부배 ㅜㅜ

아침굶고 점심저녁야식까지 폭식하니까

뱃살이 제일 심각하더라구요 윗배살빼기 방법으로

식01요법이 중요하대서 우연하게 대체식으로를 먹었어요

 

 

 

프란샘이 진짜 하나하나 다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관ㄹ1까지 도와주셔서 뭇사히 ㅋㅋ 10키로 감량 6주만에 성공 !!!

총 33키로 감량했어요 !!!

내가 잘나가~~~~~~~!!!!

 

 

 

 

직장생활 3년차에 갑자기 1년사이 찌운 10키로가

내장부터 차곡차곡 싸여 있는거 같더라구요

언터넷으로 열폭풍검'색하다가

알려주신대로 내몸에 맞게 조정하다보니까! 10키로 감량은 훅!! 아주쉽다

 

 

 

 

 

 

프란샘이 알려주시는 를 아침,저녁식사료

밥대신에 먹었구요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을거 다 3끼 챙겨먹었는데 ㅋㅋ 살빠지니까 진짜 너무 좋아용!!

지금껏 평생 아침굶어도 살안빠졌는데

오히려 살은 더 잘빠지고 보는사람마다 다들 탱탱하니 건강해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다 그렇지는 않지만 직장인이라서 커피 끊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손쉽게 잡히는게 커피니까 물도 먹어야하고 커피도 끊어야하고

첫날 이야기 들었을때는 청천벽력이었는데

짱입니다! 프란샘이 알려주시는대로

마시다보니까 자꾸 물이 땡기는게 신기한 경험을 햇어요

제가 미각이 발달되더라구요

입맛조절이 자연스럽게 되니까

자극적인 입맛이 아니라 건강한입맛으로 바꼇어요

 

 

 

 

 

 

 

 

 

10키로 감량 사실 쉽지않죠!

하지만, 만있으면

상비, 하비 상관없이 균형있게 골고루 빠지는거 100per

 

 

 

 

 

공복에 알려주시는대로 수시로 마시면서 프란샘의 꿀팁따라했더니

2주만에 5키로 뺘졌는데도 허벅지 사01즈가 대박 주는게

구석구석 뭉쳐있던 근육, 지방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대박줄었어요 !!!

 

 

 

 

 

 

말할것도 없는 체지방의 개체수를 죽이니까

살빠지는 속도도 엄청나죠!!

특허받은데는 그마~안한 이유가 분명 있더라구요

윗배살빼기 식단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핫한 아이템인대 !!

이번에 새로산 꽉끼는 바지도 헐령하고

허벅지안쪽, 종아리까지 골고루 빠진답니당 >0<

 

 

 

 

10키로 감량 목표로 시작한 다욧이

총 33키로 감량 4개월만에 성공하고선

1년이 다되어가는 시간속에서

유지가 가장쉽네요! 맘껏먹어도 티나지 않는뇨자 ㅋㅋ

 

의도치 않게 윗배살빼기까지 쉬워지니까

이건 정말 꿀팁이란거죠!

하나부터 열까지 프란샘이 다 챙겨서 알려주실거구요

꼼꼼하게 뜯는법, 먹는법 하나하나

일대일로 될때까지 도와주신

불굴의 정신력 프란샘 따~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