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연결하다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만해도 5키로빼기

 

2주 단기다이어트 식단만해도 5키로빼기

 

 

 

 

 

 

여리한 쇄골!!

여리한 팔뚝 !

여리한 다리 !!

진짜 꿈같은 먼얘기더라구요!!

 

 

 

얼굴은 화장발이라도 물광주사든

요즘 관리하면 금방금방 달라지는데

이눔의 시끼!!!!!!!!!!살들은

 

 

 

관ㄹ1를 하면 기쁨의 세레모니만 울리면

바로 이삼일만에 훅!!

찌고 빼고 반복하다보니

이제는 빼도 표도 안나더라구요

이게 바로 술살! 나이살!!

30대를 바로 목전에둔 20대후반 여자

 

마음만 가진 30대를 바로 목전에둔
20대후반 직장녀로서 술살 ! 나이살 좀 정리하고
올여름은 진짜 제.대.로 즐기려교
2주 단기다아어트로 로 ㅋㅋ
주특기 단지 먹는거만 열심히 따라했는대!!!

2주만에 5.3키로빼기  말도안되게 허리라인까지 달라졌어요
두리뭉실하던 허리부터 몸이 이렇게 바꼈어요

 

단기다이어트로 ㅋㅋㅋ ㄷㅐ박 13.8키로 뺀!
노.하우 썰 한번 풀겠습니다욧머!

 

 

 


단기다이어트 2주만해도 효과있을까?
번번히 실패했던 덴마크, 달가슴살!! 식단조절이 안되서
2주만 우선 따라해보고 더 해야지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햇어요
혼자서가 아니라 이렇게 가장 힘든 관'리까지 받으면서
할수있는 전문코ㅊ1있는곳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프란샘과 상'담받고는 자신감을 찾았어요
처음에는 유행하는 다이어트니까 다 거기서 거기지했는데
짧은기간이지만 진짜 제대로 하려면
처음관리가 중요하다는거
프란샘이 처음부터 하나하나 식습관까지 코칭해주시니까
첫 습관잡기가 너무 쉬웠구요
특별한 노.하우까지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니까!!
살도 빨리빠지고 유ㅈ1까지 보너스로 자신감까지 배웠습니다!!!

 

 

 

 

제일크게 바뀐게
먹다 안먹다 하던 아침을 간편하게  한잔 !
글자 배경색저녁식사로도 한잔씩 !! 한잔이지만 ㅋㅋ
고단백질 영양식인대도 칼로리는 딱 밥반공기도 안된다요!!
2끼 합쳐도 밥한공기 칼로리도 안되요
짱이쭁??!!!

근대,,,, 배불러요 !!!! ㅋㅋㅋ
그리고 마시쪄염 !!!

 

 

 


달콤하고 고소하니까 먹고 또 먹고싶은 쉐ㅇ1크 !!

맛은 맥도널드 쉐ㅇ1크인대 ㅋㅋ 칼로리 영양은 말도안되게 착하다!!!!

한끼는 한국인의 힘!! 한식으로 밥을 챙겨먹었구요
하루3끼 식사를 절대 거르지 않고 골고루 든든하게 챙겨먹었답니다.
차~암 쉽죠잉!!

 

 

 

 

 

 

 마시면서 느낀건!
신기하게 물이 그냥 자꾸 마시게되요
물을 잘먹으니까 피부까지 탱탱해요
4-5일정도되니까 몸도 가볍고 커피생각이안나더라구요 ㅋㅋ
요거 참 똑똑한 허브차에요!!

 

 

 

 

 

단기다이어트하는동안 첫 2주 완전 반한
 , !!!에요
정말 말이 필요없는 잇템이지 말입니다 !!!
진짜 신기해요

 

 

 

 


옆구리, 뒷구리 축축 쳐지던 튜브들이 쏙쏙쏙 !!
다이어트아무리해도 얼굴, 가슴살만 빠지던대
발가락, 허벅지부터 팔뚝까지 살이 골고루 빠졌어요

지방개체수까지 쏙 없애주니까
의지약하신분들 !! 걱정하지마시궁!!
요건 꼭 챙기세요
살빠지는 가속도를 높여주지만
단기간빼고나서도 ㅋㅋ 유ㅈ1하면서도 사이즈 엄청줄었어요!!
필히 챙겨용~

 

 

 

단기다이어트 하면서 총 13.8키로 빼면서

절대 배고팠던적이 없었네요

이렇게 쉽고 확실하게 다이어트 진짜 마지막이되었답니다

무엇보다 프란샘 알려주신대로 따라하다보면

식습관까지 자연스럽게 잡히니까 유지하는게 너무 쉬워요

확실하게 빼고 유지까지 무조건 이번이 마지막이다

결심하셨다면 일단 바로 프란샘에 전문상'담받압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